Saturday 17 March 2018

Wyckoff 외환 거래


프레 젠 테이션 : 1930 년대의 비밀 거래 전략으로 헤지 펀드가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대변인은 일반적으로 전망에서 10 ~ 50 포인트의 움직임을 보지 않는 한 선거 운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리버모어는 자신의 계산에 따라 적어도 10 점이 없다면 아무 것도 건드리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 . "


1930 년대 월 스트리트 (Wall Street)에서 컬트를 따르는 선언문을 쓴 전설적인 상인 인 Richard Wyckoff는 이렇게 썼다.


그의 1931 년 저서 "리차드 D. 위크 오프 (Richard D. Wyckoff)의 주식 및 주식 투자 방법"은 주식 시장 과학 및 기법 강의 과정에서 절판되었지만 요즘은 불가능하지는 않다. 2013 년 헤지 펀드 매니저들은 여전히 ​​맹세합니다.


이 책의 주요 테이크 아웃 중 하나는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전문가를 알아보고 그들이하는 일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Wyckoff를 따르는 사람들이 큰 사업자를 보는 이유입니다.


Wyckoff는 대형 운영자가 주식을 위 또는 아래로 조작하는 방법을 통해 우리를 안내합니다. 그래서 다음에 사람이 자신의 눈 앞에서 화면에 펼쳐지는 것을 보게되면 그에 따라 반응 할 수 있습니다.


비밀 거래 전략 & gt;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raquo;


다른 이름으로보기 : 한 페이지가 슬라이드됩니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프레 젠 테이션 : 1930 년대의 비밀 거래 전략으로 헤지 펀드가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프로가 주가를 올리거나 내려가는 방법.


당신을 위해 추천 된.


시장 s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Wyckoff 시장 분석.


목차.


Wyckoff 시장 분석.


소개.


영원한 주식 시장 학생 인 Richard D. Wyckoff는 기술 분석의 훌륭한 상인이자 개척자였습니다. 그의 이론, 연구 및 실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Wyckoff는 시간 테스트를 거친 거래 방법론을 개발했습니다. Wyckoff는 광범위한 시장 평가를 시작한 후 수익 잠재력이 가장 큰 주식을 찾기 위해 시추했습니다. 이 기사는 Wyckoff의 광범위한 시장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개별 주식을 선택하기 전에 이러한 추세 속에서 광범위한 시장 동향과 지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ichard Wyckoff는 1888 년 월스트리트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버킷 상점의 Jesse Livermore와 마찬가지로 Wyckoff는 직접 조치를보고 거래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의 첫 번째 거래는 1897 년 세인트 루이스 (St. Louis & 샌프란시스코 보통주. 수년간 자신의 계좌를 성공적으로 거래 한 후, 그는 중개소를 개설하고 1909 년에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잡지는 당시 가장 성공적이고 성공적인 회보 중 하나였습니다. 1900 년대 초반 활동적인 상인이자 애널리스트였던 Jesse Livermore, Charles Dow, JP Morgan을 비롯한 다른 월스트리트의 위업과도 일치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기술적 분석의 황금 시대"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키가 커지면서, Wyckoff는 그의 방법론에 관한 두 권의 책을 출판했다 : 테이프 독서 연구 (1910)와 주식과 채권 거래와 투자 (1924). 1931 년, Wyckoff는 자신의 저명한 경력을 통해 개발 한 방법론을 상세하게 설명한 통신 교육 과정을 출판했습니다.


Wyckoff는 독점적으로 가격 조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수입 및 기타 기본 정보는 너무 복잡하여 부정확하게 효과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정보는 보통 평균 투기업자가 이용할 수있게되었을 때 이미 가격에 포함되었습니다. 세부 정보를보기 전에 두 가지 규칙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규칙은 Jack K. Hutson, David H. Weiss 및 Craig F. Schroeder의 주식 시장 차트 : Wyckoff 방법과 같은 책에서 직접 나온다.


규칙 1 : 시장이 똑같은 방식으로 두 번 행동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시장은 예술가이지 컴퓨터가 아닙니다. 그것에는 예기치 않게 그것 경청자에 미묘하게 수정하고, 결합하고 솟아 나오는 기본적인 행동 패턴의 레퍼토리가있다. 거래 시장은 그 자체의 마음을 가진 실체입니다.


규칙 2 : 오늘날의 시장 행동은 시장이 어제, 지난 주, 지난 달, 심지어 작년과 비교했을 때만 의미가 있습니다. 시장이 항상 바뀌는 곳에서는 미리 정해진, 결코 실패하지 않는 수준이 없습니다. 시장이하는 모든 일은 전에했던 것과 비교되어야합니다.


확고한 규칙 대신, Wyckoff는 주식 시장을 분석 할 때 광범위한 지침을지지했습니다. 주식 시장의 어떤 것도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결국, 주가는 인간의 감정에 의해 좌우됩니다. 우리는 똑같은 패턴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민한 차트 작성자가 이익을 볼 수있는 유사한 패턴이나 행동이있을 것입니다. 차타 협의회는 다음 지침을 염두에두고 자신의 판단을 적용하여 거래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광범위한 시장 동향.


정의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식은 더 넓은 시장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Chartists는 광범위한 시장 추세의 방향과 위치를 먼저 이해해야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Wyckoff는 단순히 웨이브 차트를 개발했습니다. 이 웨이브 차트는 단순히 5 개 이상의 주식을 종합 한 평균입니다. 찰스 다우 지수는 같은시기에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와 다우 존스 지수를 산출했습니다. 다우 인더스트리 즈 (Dow Industrials)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웨이브 차트"일 것이지만, 오늘날 차트리스트는 광범위한 시장을 분석하기 위해 여러 지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S & amp; P 500, S & P 100, Nasdaq, NY Composite 및 Russell 2000이 포함됩니다.


Wyckoff는 매일 최고, 최저 및 최저 가격을 사용하여 일련의 가격 막대를 만들고 고전적인 막대 차트를 만들었습니다. 목표는보다 광범위한 시장의 기본 추세를 파악하고 이러한 경향 내에서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었습니다. 추세는 대부분의 주식에 대해 최소한의 저항의 길을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위치는이 경향의 현재 위치를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트렌드 포지션은 차트가 과매 수를 결정하거나 시간을 매수하여 매매 결정을 팔아 넘길 지 결정합니다.


행동의 세 가지 경향이 있습니다 : 위, 아래 또는 편평합니다. 단기, 중기 및 장기의 3 가지 시간대도 있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에 따라 일별 차트는 중기 경향에 사용됩니다. 합성 지수가 일련의 상승 봉우리와 상승 골을 형성 할 때 상승 추세가 존재합니다. 반대로, 지수가 일련의 떨어지는 봉우리와 골짜기를 형성 할 때 하락 추세가 존재합니다. 일련의 동등한 골짜기와 같은 봉우리가 거래 범위를 형성합니다. 차트리스트는 트렌드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이 범위에서 휴식을 기다려야합니다.


위의 차트는 상승 추세와 하락 추세의 예를 보여줍니다. 추세 내에서 가격은 과매도 수준, 과매 수 준 또는 추세의 중간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추세 위치는 새로운 직위의 위험 보상 비율을 결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상적으로, 차트리스트는 트렌드가 올라가고 지수가 과매 수 일 때 긴 포지션을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풀백 또는 정정이 발생했음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과다 매입되는 상승 추세에서 구매할 경우 위험 보상 비율은 덜 매력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지수가 과매도 상태에있는 하락세에서 매도한다면 위험 보상 비율은 덜 매력적입니다. 지수가 하락 추세에서 초과 매수 중이거나이 하락 추세 중반에 새로운 단기 포지션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요 탑스와 바지.


동향 기간 중에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가 기존의 경향을 역전시키는 주요 상판과 하판을 형성합니다. Wyckoff는 상판과 하판이 달랐다 고 언급했다. 시장 정상은 종종 긴 사기극이었고 시장 바닥은 비교적 짧은 폭력적인 짐승이었습니다. Wyckoff는 약 100 년 전에 특정 특성을 확인했으며 이러한 특성은 오늘날의 시장에서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곰 시장은 종종 판매 절정이나 봄으로 끝납니다. 이는 실패한 지원 중단입니다. 첫째, 주요 주가 지수는 오랜 기간 동안 낮은 수준으로 하락했기 때문에 하락세에있다. 정서는 매우 부정적이며 많은 투자자들이 실망스럽게 낙담합니다. 어떤 점에서, 낙심 한 투자자는 마침내 수건을 던지고 주식을 내린다.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며 주요 지원 수준이 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가격은 자유 낙하로 보일 지 모르지만 "현명한"돈은 날개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똑똑한 돈 매수 압력은 자유 낙하와 물가 상승을 갑자기 뒤집어서 최저점을 훨씬 상회합니다.


Wyckoff는 반전, 탈선 또는 추세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볼륨을 사용했습니다. 팔고있는 절정이나 봄철에는 참가를 확대하는 데 필요한 양이 증가해야합니다. 큰 돈 (즉, 금융 기관)이 시장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시장 이동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볼륨이 낮 으면 참여가 제한되고 실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위의 예는 2011 년 10 월 초 대단한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판매 압력이 1100 아래로 내려 갔을 때 S & amp; P 500이 어떻게 부 풀렸는 지 주목하십시오. 가격은 1080 이하로 하락했지만 구매자는 1120 가까운 쪽. 지원 중단은 성사되지 않았고 판매량은 많았습니다. 이 강세 신호는 S & P 500을 10 월 말까지 8 월 말 최고치를 상회하는 데 충분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시장 정상은 시장 바닥과 다릅니다. 상판은 장기간에 걸친 가격 변동으로 형성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합병입니다. 이것은 스마트 머니 (기관)가 벙어리 머니 (공개)에 주식을 분배하는 유통 기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스마트 머니는 시장이 깨지기 직전에 벙어리 머니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가격 차트에서, 패턴의 후반부가 나타날 때까지 시장 최고는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실패한 브레이크 아웃 또는 저항에서의 실패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당시로서는 그렇게 부정적이지는 않았지만 가격은 지원을 위해 모든 길을 되돌려줍니다. 이러한 급격한 감소는 판매 압력의 현저한 증가를 반영합니다. 그런 다음 낮은 피크를 형성하는지지를받지 못하게하는 일종의 보상이 있으며, 이는 구매 압력을 감소시킵니다. 이 시점에서 차트는 지원 테스트에 대한 판매 압력 증가와 후속 반송에 대한 구매 압력 감소를 나타냅니다. 증가하는 볼륨에 대한 최종 지원 중단으로 취소가 완료됩니다.


위의 예는 2007 년에 다우 인더스트리 즈 (Dow Industrials)가 최고조에 달했음을 보여줍니다. 약 7 개월 동안 가격이 어떻게 옆으로 움직 였는지 주목하십시오. 이 차트에는 토핑 프로세스를 정의하는 5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패턴의 후반부에 발생한 첫 번째 포인트는 다우 지수가 이전 피크를 넘지 못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격이 8 월의 저점으로 떨어질 때까지이 실패에 대한 약세는 없습니다. 이것은 판매 압력 (공급)이 증가하고 있다는 첫 징후입니다. 가격은지지를 얻지 만 12 월 초에는 낮은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이것은 구매 압력 (수요)이 감소하고 있다는 첫 번째 신호입니다. 판매 압력의 증가와 매수 압력의 감소는 2008 년 1 월의 급격한 하락으로 가격이지지를 잃을 때 확인되는 중요한 최고점을 나타냅니다. Wyckoff는 가격 변동을 확인하기 위해 거래량을 사용했습니다. 10 월과 11 월의 판매량이 판매량을 초과하여 판매량이 판매량을 얼마나 초과했는지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지원 중단을 입증하는 판매 압력의 증가를 보여주었습니다.


가격 예측.


시장 위, 아래 또는 바닥이 형성되면 Wyckoff는 가격 예측을 계산하기 위해 차트를 그리기로 전환했습니다. 나중에 도형 차트는 Point & amp; 그림 차트. 일반적으로, Wyckoff는 패턴의 폭에 대한 가격 예측을 기반으로합니다. 패턴이 넓을수록 궁극적 인 가격 전망이 높아집니다. 다시 말하면, P & amp; F 열 10 개를 확장하는 긴 기저부는 브레이크 아웃시 상대적으로 높은 목표를 제시합니다. 반대로, 단지 6 개의 기둥만을 덮는 좁은 기저부는 상대적으로 낮은 표적을 투사합니다. 베이스가 충분히 크고 충분히 높은 가격 목표를 보장 할 정도로 견고한 브레이크 아웃이 중요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대는 시장 정상을 위해 진실하다. 10 개의 P & amp; F 열에 걸친 확장 된 상부 덮음은 10 개의 열 이하로 확장되는 좁은 상부보다 훨씬 더 감소 할 것입니다.


Wyckoff는 그의 예상을 전체 토핑 패턴의 너비에 기반했습니다. 대부분의 기술적 분석과 마찬가지로 패턴의 너비는 주관적 일 수 있습니다. Wyckoff는 가장 많이 채워진 상자가있는 행을 찾고 빈 상자를 포함하여이 행의 전체 너비를 계산했습니다. 차티스트는이 방법을 사용하거나 전체 너비를 처음부터 끝까지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핵심 지원 중단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지원 중단이 발견되면 차트를 통해 지원 라인을 확장하십시오. 차트리스트는 패턴 (시작)과 끝나는 열 (앞)을 나타내는 열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가 전체 패턴을 정의합니다. 위의 예는 2007 년 11 월 (적색 B)에서 2008 년 1 월 (적색 1)까지 확장 된 2007 년의 S & amp; P 500 최고치를 보여줍니다. 2 월은이 빨간색 2가 인쇄되기 전에 빨간색 2 및 O-Column 나누기 지원으로 시작됩니다. 이것은 34 열을 포함하는 길고 확장 된 상단입니다. 3 박스 반전에서 상자 당 10 포인트에서 약 1020 포인트 (34 x 3 x 10 = 1050) 정도 감소합니다. 이 양은 520 영역 (1570 - 1020 = 550)의 하향 타겟에 대한 패턴 피크에서 뺍니다. S & amp; P 500의 궁극적 인 최저치는 2009 년 3 월에 약 666이었습니다.


두 번째 차트는 2009 년 S & amp; P 500 최하위를 두 개의 바닥 패턴으로 보여줍니다. 5 월 1 회 (빨간색 5 회)와 7 월 (빨간색 7 회)의 두 번의 소규모 회의가 있습니다. 두 패턴 모두 동일한 낮은 포인트 (670)를 공유합니다. 저항 차단에 따라 작은 패턴은 입력 열에서 출구 열까지 20 개의 열을 확장합니다. 1 상자 당 10 포인트와 3 박스 반전 설정을 기준으로 예상 진척은 600 포인트 (20 x 10 x 3 = 600)이고 목표는 약 1270 (670 + 600 = 1270)입니다. 두 번째 패턴은 훨씬 크고 1260 포인트 (42 x 3 x 10)의 계획된 진행을 위해 약 42 개의 컬럼을 확장합니다. 이것은 1930 년경의 강세장을 목표로합니다.


Wyckoff는 수평 적 계산을 사용하여 계획을 세웠지 만 이러한 계획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주식 시장 및 기술적 분석에있어 결정적인 것은 없습니다. 차타 협상가들은 폭 넓은 가이드 라인을 부여받으며 가격 행동이 펼쳐지면서 자신의 판단을 내려야합니다. 몇몇 카운트는 목표를 초과하지만 일부 카운트는 목표를 초과합니다. ChartSchool의 전통적인 P & amp; F 계산 기술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트렌드에서의 위치.


차트 작성자는 거래 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장 추세가 어느 정도인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과매 수 시장은 철수의 위험에 처해 있으며 과매 수 조건으로 포지션을 취하게되면 상당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더 큰 추세가 떨어지더라도 시장이 과매해질 때 바운스의 가능성은 높습니다. 시장 상황이 지나치게 매도되는 경우 단기 매도는 상당한 인출을 초래할 수 있으며 위험 보상 비율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Wyckoff는 상승 추세가 축적 단계에서 시작하여 가격이 꾸준히 상승함에 따라 인상 단계로 진입한다고 언급합니다. 전체 상승 추세 동안 5 가지 구매 포인트가 존재합니다. 첫째, 공격적인 선수는 봄에 사거나 절정을 팔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가장 높은 보상 잠재력을 제공하지만, 하락세가 아직 회복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패 위험은 평균 이상입니다. 두 번째 구매 포인트는 볼륨을 늘림으로써 확인 된 경우 저항 이상의 위의 브레이크 아웃과 함께 제공됩니다. 브레이크 아웃 구매 포인트를 놓친 Chartists는 때로는 부서진 저항에 대한 회피로 두 번째 기회를 부여받습니다.


마크 업 단계가 완전히 진행되면 차트리스트는 수정 또는 통합 또는 풀백으로 구성 될 수있는 수정에 의존해야합니다. Wyckoff는 상승 추세 내에서 재 축적 단계로의 평행 한 통합을 언급했다. 통합 저항 위의 휴식은 마크 업 단계의 연속을 의미합니다. 통합과는 대조적으로 철회는 이전 이동의 일부를 되돌아가는 수정 쇠퇴입니다. 차티스트들은 추세선, 사전 저항 단절 또는 이전 단결을 사용하여 지원 수준을 찾아야합니다. 또한 Wyckoff는 보정이 마지막 다리의 50 %를 되돌아 갔을 때지지 또는 반전 표시를 찾았습니다.


하락 추세는 유통 단계부터 시작하여 가격이 꾸준히 낮아짐에 따라 주가 하락 단계에 진입합니다. Wyckoff는 시장을 단락시키지 않았다. 그는 길을 막론하고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찾았습니다. 누적 및 마크 업 단계 에서처럼이 확장 된 하락세 동안 5 가지 잠재적 판매 포인트가 있습니다. 첫째, 유통 패턴 내의 낮은 피크는 실제 지원 중단 및 추세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시장을 줄이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공격적인 전술은 가장 높은 보상 잠재력을 제공하지만 하락세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포인트는 시장 규모를 줄이기위한 두 번째 레벨입니다. 지원 중단은 볼륨 확대로 확인됩니다. 고장과 낙후 된 조건 후에, 때때로 저항으로 변하는 부러진지지에 대한 회피가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지원 중단에 참여할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단 저점 단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차용자들은 편평한 합병 또는 과도한 이탈을 기다려야합니다. Wyckoff는 편평한 통합을 재배포 기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통합 지원 아래의 중단은 상각 단계의 연속을 의미합니다. 통합과 달리 과도한 이탈은 이전 하락의 일부를 되돌려주는 시정 전진입니다. 차타드는 추세선, 이전 지원 수준 또는 이전 통합을 사용하여 저항 지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Wyckoff는 또한 교정이 마지막 다운 다리의 50 %를 되돌아 왔을 때 저항 또는 반전 신호를 찾았습니다.


결론.


Wyckoff 시장 방법의 4 가지 주요 영역 : 추세 식별, 역전 패턴, 가격 예측 및 추세 위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식이 광범위한 시장 추세와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정확한 경향을 얻는 것이 절반의 전투입니다. 이러한 경향은 주요한 상단 또는 하단 패턴이 형성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이러한 반전 패턴이 완료되기 전에 행동 할 수 있지만, 가격이 좋은 볼륨에서 주요 지원 또는 저항 수준을 깨기 전까지는 기존 추세가 공식적으로 반대하지 않습니다. 상단 또는 하단이 완료되면 차트 작성자는 P & amp; F 차트에서 수평 계산 방법을 사용하여 진행 또는 감소의 길이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목표 지역에 도달하면 추세는 성숙되고 완만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트렌드에 더 많은 여지가 있다면, 차트 트리스트는이 트렌드 내에서 가격 포지션을 결정하여 포지션을 취할 때 건전한 리스크 보상 비율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차터스트는 시장이 과도하게 매수 될 때 새로운 장기 매수 포지션을 피하고 시장이 과매해질 때 새로운 매도 포지션을 피해야한다. 처음에 언급했듯이, 이들은 시장의 움직임을 해석하기위한 광범위한 지침입니다. 최종 판결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추가 연구.


Richard Wyckoff의 주식 거래 내 비밀.


Richard D. Wyckoff는 주식과 채권을 어떻게 거래하고 투자합니까?


리차드 D. Wyckoff 에의 한 주식 시장 기술 No. 1.


Wyckoff 방법으로 스윙 트레이딩.


Wyckoff 방법으로 스윙 트레이딩.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 160; protected]] 및 Skype : library. king (William King)


기술.


Wyckoff 방법으로 스윙 트레이딩.


Wyckoff 방법을 사용한 스윙 트레이딩.


& # 8220; Wyckoff 방법으로 스윙 트레이딩 & # 8221; 비디오 시리즈는 2016 년 12 월에 기록되었습니다. Wyckoff 전문가이자 Golden Gate University의 겸임 교수 인 Roman Bogomazov는 Wyckoff 방법을 사용하여 스윙 거래 계획을 향상시키고 거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지침을 7 시간 30 분 이상 제시합니다 . 이 비디오 시리즈는 중급에서 고급 상인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주로 며칠에서 수개월 동안 지속되는 거래에 주로 초점을 맞 춥니 다. 이 주문형 비디오 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배우게 될 것입니다 :


모멘텀 스윙 후보자를 찾는 방법.


자신의 분석을 기반으로 최고의 거래 후보자를 선정하는 방법 :


수요와 공급.


상대 강도와 비교 강도.


Wyckoff 출구 전략을 포함한 무역 진입 및 관리.


리워드 대 위험 비율을 극적으로 증가시키는 당일 기록.


항목을 시장 전환과 동기화하여 거래를 터보 차지하는 방법.


로마의 이전 스윙 트레이딩 워크샵 참석자들은 격찬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의견 중 일부 :


"훌륭한 웨비나, 시간과 돈을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주식을 찾은 것에서부터 입국 방법을 매우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까지, 그리고 나가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보여 주면서 움직이게하는 방법에 가장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건 내가 찾던 것이 었어. 이 코스는 내 주식 거래 위시리스트의 모든 박스를 확인했습니다. & # 8221;


& # 8220;이 과정에서 다루는 정보를 로마로 신청하면 돈이 생길 것입니다. & # 8221;


& # 8220; 뛰어난 분석! 로마는 시장이하고있는 일과 개별 주식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설명하는 데 아주 훌륭합니다. "


이 워크샵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중급에서 고급 상인입니다.


당신은 기본적인 Wyckoff Method 원리에 익숙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결과를 개선하고 싶습니다.


구매 한 날로부터 1 년 동안이 내용이 담긴 비디오를보고 검토하게됩니다!


Wyckoff와 함께하는 내 인생.


David H. Weis의 환영 인사.


사진에서 가지고있는 작은 책은 Richard Wyckoff의 테이프 독서 연구입니다. 그것은 40 년 동안 나의 동반자였습니다. 그것은 내 코트 주머니에 꼭 맞고 키프로스에서 뉴질랜드로, 의사 대기실에서 그랜드 센트럴 역까지 나를 여행했습니다. 나는 Wyckoff 과정에 등록한 직후 1971 년에 책을 읽었습니다. 처음에는 두 사람 사이에 아무런 연관이 없음을 알았습니다. Reading Railroad는 독점 게시판의 이름이 아니 었습니다.


같은시기에 Wyckoff의 자서전 인 월스트리트 벤처 (Wall Street Ventures)와 모험 (Adventures)을 구입했습니다. 안쪽 표지에는 기억할 가치가있는 두 문장의 페이지 번호를 썼습니다. 그의 테이프 독서 책의 목적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테이프 읽기 연구에서 제안 된 방법의 자체 훈련 및 계속적인 적용의 목적은 여러 달과 몇 년에 걸쳐 주당 27 시간을 일주일에 보내는 자연스러운 결과가 될 수있는 직관적 인 판단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176 쪽)


독자가 "직관적 판단을 발전시키는"것을 돕고 싶다는 생각은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나는 그러한 목적을 주장하는 기술적 분석 서적을 읽은 적이 없었다. 그것은 나에게 호소했다. 몇 페이지 후에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테이프를 읽는 것이 오래된 관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모순되게, 나는이 정보가 월스트리트 상인이 소유 할 수있는 가장 가치있는 장비라고 단언합니다. (178-9 페이지)


그런 다음 작은 책을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귀중한 내용 중에서 한 단락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성공적인 테이프 읽기는 Force에 대한 연구입니다. 어느 쪽이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지 판단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하고 그면과 함께 갈 용기가 있어야합니다. 사업이나 개인 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각 스윙마다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양측의 깃털 무게가 즉각적인 추세를 결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점수를 얻을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잃을 것이 많고 잃을 것이 많습니다. (95 쪽)


이 구절에서 나는 이전의 시장 편지 인 Technical Forces의 제목을 고안했습니다. 막 대형 차트를 볼 때, 나는 수요와 공급의 힘 사이의 투쟁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리고 "깃털의 무게"의 이미지는 영원히 나와 함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데이비드 웨이브 차트는 내가 아는 가장 중요한 거래 도구이다."


Dr. Gary Dayton, 무역 심리학 분야.


"당신의 웨이브 웨이브는 정말 놀랍습니다. 시장에 비밀 무기가 있다면, 얻을 수있는만큼 좋은 것 같아요!"


- 크리스 G., 호주.


Copyright © David H. Weis, 2011-2017.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정보는 교육적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어떤 식 으로든 투자에 대한 자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