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스톡 인덱스 옵션 예제


주가 지수 란?


색인을 교환하는 방법 및 이유.


주가 지수는 특정 시장, 부문, 원자재, 통화, 채권 또는 기타 자산을 추적하기 위해 그러한 매너에 건설 된 주식을 집계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NDX는 NASDAQ에 상장 된 비영리 기업 100 개를 추적하는 지수입니다.


색인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주식 및 인덱스는 바스켓으로 수집됩니다. 예를 들어,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IJA)에 투자하고 싶다면 지수 바구니에서 30 종목의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실제로 30 개의 다른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게됩니다.


색인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인덱스는 특정 시장이나 자산을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금 및 귀금속 지수 (XAU)는 금 및 기타 귀금속을 채굴하는 회사로 구성됩니다. 논리는 인덱스에서 주식을 사면 세계의 모든 금광 회사에서 주식을 사지 않고도 금광 산업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XAU의 주식은 금 광업 전체를 대표합니다.


색인 가중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덱스 가중치는 인덱스 바스켓의 공유가 할당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색인이 어떻게 설계되었는지. 예를 들어, 가격 가중 지수는 가격에 따라 각 주식에 대해 다른 주식 금액을가집니다. $ 20의 가치가있는 주식은 1 개의 주식을 가지게된다. $ 5의 주식은 $ 20의 주식과 동등한 4 개의 주식을 가질 것이다.


가중치 가중 지수에서 각 주식의 주식은 발행 주식의 시장 가치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수익 가중 지수, 근본적으로 가중치가있는 지수 및 부동 소수점 조정 지수가 있습니다.


색인을 사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인덱스는 특정 시장이나 섹터에 대한 노출을 얻기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석유 통, 약간의 소, 밀 봉지를 사는 대신 상품 색인을 사는 것이 더 쉽습니다. 적절한 지수 바구니를 사면서 시장 매매의 전반적인 성과를 알 수 있습니다.


인덱스 구매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인덱스는 특정 시장을 에뮬레이션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지만 100 % 정확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특정 지역에서 외 국인 지수를 산다고해서 바구니가 해당 지역의 경제로 정확하게 이동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때때로 색인이 반영 할 수없는 시장의 과정을 바꿀 수있는 많은 요인들이 있습니다. 적어도 즉시는 아닙니다.


바구니 주문을 채우는 것이 항상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 4,000 개의 산업 주식보다 지수를 산다는 것이 더 쉽지만, 그렇다고해서 항상 목표 가격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 주문을 사용하면 결국 바구니를 채우지 만 원하는 가격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한도 주문을 사용하면 바구니를 채우는 데 필요한 모든 주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모든 지수가 유동적이지는 않습니다. 특정 인덱스 포지션을 매매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특정 증권에 대해서도 똑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색인에 대한 대안이 있습니까?


(어쨌든 나는 당신이 교환 거래 펀드를 언급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ETF에 대한 좋은 점은 그들이 다른 시장과 자산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것처럼 인덱스를 모방하도록 구성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ETF의 경우, "바구니"는 사전 포장되어 무역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특정 지수의 주식을 얻으려면 11 번의 매수 거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한 자산에 14 개의 주식을 모아 놓은 ETF를 한 번 구매하십시오. 미니 포트폴리오.


ETF가 조세 우위와 거래 용이성과 같은 지표에 비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ETF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ETF는 먼 길을왔다. 그들의 이익으로 인해 뮤추얼 펀드와 인덱스 같은 많은 투자에 적합한 대체물이되었다. 따라서 ETF가 인덱스 투자의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올바른 위치에 왔습니다.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전화를 걸고 색인 옵션을 둡니다.


색인 옵션의 정의 :


인덱스 옵션은 주식 또는 주식 옵션과 동일하지만, 기본 자산은 주식 대신 인덱스입니다. 주식 옵션과 마찬가지로 인덱스 통화 옵션은 기본 인덱스를 구매할 수있는 권리입니다. 그리고 주식 처분 옵션처럼, 인덱스 풋 옵션은 기본 인덱스를 팔 권리입니다.


즉, 인덱스 옵션은 소유자가 지정된 날짜까지 지정된 가격으로 인덱스를 구매 또는 판매 할 수있게하는 보안입니다. 소유주가 옵션을 행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근본적인 가격을 기준으로 결정하기 때문에 "옵션"입니다. 인덱스 옵션은 다음 4 가지 특성으로 정의됩니다.


기본 인덱스가 있습니다. 옵션의 만기일이 있습니다 옵션의 행사 가격이 있습니다 옵션은 매수 권리 또는 매도 권리입니다 (각각 통화 및 Put)


콜과 풋의 차이점은 인덱스 콜 옵션의 소유자가 특정 가격으로 인덱스를 구입할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풋 옵션의 소유자는 특정 가격으로 인덱스를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색인 옵션을 소유하고있을 때 색인 옵션을 사용할 때 기본 보안 옵션을 사용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색인 옵션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만료일까지 특정 가격으로 지수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지수의 현재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콜 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기초를 사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풋 옵션을 가지고있을 때 만기일까지 파업 가격으로 파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현재의 시장 가격이 풋의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분명히 파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개 시장에서 더 많이 팔려고 할 때 더 낮은 가격으로 인덱스를 판매하는 것이 논리적이지 않기 때문에). 통화 및 풋 옵션의 경우 인덱스를 구매하거나 (풋을 가지고 판매하는 경우) 옵션을 "행사"라고합니다. 옵션을 사용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옵션에 "만료되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색인 옵션의 예 :


가장 인기있는 지수는 SPX 지수와 거래하는 SP500 지수 계약입니다. 다음은 가장 활발한 색인 옵션 목록입니다.


DJX - 다우 존스 인덱스 IWB - iShares Russell 1000®® Indx 기금 IWD - iShares Russell 1000® 가치 Indx 기금 IWF - iShares Russell 1000® Growth Indx 기금 IWM - iShares Russell 2000® Indx 기금 IWN - iShares Russell 2000® 가치 Indx 기금 IWO - iShares Russell 2000® Growth Indx 기금 IWP - iShares Russell Midcap® Growth Indx 기금 IWR - iShares Russell Midcap ® Indx 기금 IWS - iShares Russell Midcap ® 가치 Indx 기금 IWV - IShares Russell 3000 ® Indx 기금 IWW - IShares Russell 3000 ® 가치 독립 기금 IWZ - iShares Russell 3000® Growth Indx Fund NDX - Nasdaq-100 Indx 옵션 OEX - SP100 Indx QQQ - Nasdaq-100 Indx 추적 옵션 RMN - Mini-Russell 2000 ® Indx 옵션 RUT - Russell 2000 ® Indx RVX - CBOE Russell 2000 ® 휘발성 Indx 옵션 인덱스.


인덱스 옵션에 대한 추가 정보 :


인덱스 옵션의 기본 사항을 알았으므로 이제는 콜과 풋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십시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색인 옵션.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인덱스 옵션은 S & P (Standard & Poor) 500과 같은 기본 지수의 가치를 매수 또는 매도하는 권리를 보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옵션의 유효 기간. 실제 주식은 매매하지 않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항상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인덱스 옵션'중단 중


인덱스 옵션은 잠재적으로 일반 인덱스 수준의 이익을 넘어서서 투자자가 인덱스의 기본 주식에 직접 투자하지 않을 경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포트폴리오의 특정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인덱스 옵션은 만료일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지만 유럽 스타일 인덱스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색인 옵션 예제.


500의 레벨을 갖는 Index X라고하는 가상의 인덱스를 상상해보십시오. 투자자가 525의 가격으로 콜 옵션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하십시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계약에는 전체 가격을 결정하는 배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율은 100입니다. 예를 들어이 505 통화 옵션의 가격이 11 달러 인 경우 전체 계약 금액은 1,100 달러 또는 11 달러 x 100입니다. 이 계약의 기본 자산은 개별 주식 또는 오히려 승수에 의해 조정 된 지수의 현금 수준. 이 예에서는 $ 50,000 또는 500 x $ 100입니다. 지수의 주식에 5 만 달러를 투자하는 대신, 투자자는 1,100 달러로 옵션을 살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나머지 48,900 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와 관련된 위험은 $ 1,100로 제한됩니다. 인덱스 콜 옵션 거래의 손익 분기점은 파업 가격에 지불 된 프리미엄을 더한 가격입니다. 이 예에서는 516 또는 505 더하기 11입니다. 516 이상의 모든 수준에서이 특정 거래는 수익이 발생합니다. 인덱스 레벨이 만료시 530 인 경우이 통화 옵션의 소유자는 통화 옵션을 행사하여 상대방으로부터 현금으로 2,500 달러 또는 (530 - 505) x 100 달러를받습니다. 초기 프리미엄을 줄이면이 ​​거래는 1,400 달러의 이익을 가져옵니다.


옵션 기초 : 옵션 작동 방식.


옵션 계약은 근본적으로 미래 사건의 가격 확률입니다. 더 많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을수록 더 비싼 옵션이 그 사건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옵션의 상대적 가치를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IBM의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 (200,000 달러)에 대한 콜 옵션에 대한 일반적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IBM은 현재 175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3 개월 후에 만료됩니다. 통화 옵션은 향후 3 개월 이내에 IBM 주식을 200 달러로 구매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IBM의 가격이 $ 200 이상으로 오르면 당신은 "이기게됩니다."우리가이 옵션의 가격을 모른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확실히 말할 수있는 것은 동일한 옵션입니다. 3 개월이 아니라 1 개월이면 만료되며, 짧은 기간 내에 발생하는 모든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으므로 비용이 적게 듭니다. 마찬가지로 1 년 후에 만료되는 옵션도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이것은 옵션이 시간의 붕괴를 경험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재고의 가격이 움직이지 않으면 같은 옵션은 오늘날보다 더 적은 가치가 있습니다.


3 개월 만료로 돌아 가면 IBM 주식의 가격이 200 달러 가까이 오르는 경우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파업에 가까울수록 이벤트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어날 것이다. 따라서 기초 자산의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콜 옵션 프리미엄의 가격도 상승 할 것이다. 대안으로, 가격이 하락하고, 파업 가격과 기본 자산 가격 사이의 격차가 벌어지면 옵션의 비용이 더 적게들 것입니다. 이와 비슷한 맥락에서 IBM 주식 가격이 175 달러로 유지된다면 $ 190 파업 가격의 콜은 파업 콜 200 달러보다 더 가치가있을 것이다. 190 달러 이벤트의 가능성은 200 달러 이상이기 때문이다.


기본 자산의 변동성이 커지면 발생할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높일 수있는 또 하나의 요인이 있습니다. 위아래로 큰 가격 변동을 보이는 뭔가가 사건 발생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클수록 옵션의 가격이 높아집니다. 옵션 거래와 변동성은 본질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서로 연결됩니다.


이것을 염두에두고 가상의 예를 생각해 봅시다. 5 월 1 일 Cory 's Tequila Co. (CTQ)의 주식 가격이 67 달러이고 7 월 70 통화에 대한 프리미엄 (비용)이 3.15 달러라고 가정하면, 만기가 7 월의 세 번째 금요일이고 행사 가격이 $ 70. 계약의 총 가격은 $ 3.15 x 100 = $ 315입니다. 실제로는 커미션도 고려해야하지만이 예제에서는 커미션을 무시합니다. 대부분의 미국 거래소에서 스톡 옵션 계약은 100 주를 매매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그래서 총 가격을 얻으려면 계약을 100 배로 늘려야합니다. 70 달러의 파업 가격은 콜 옵션이 가치가 있기 전에 주가가 70 달러 이상으로 상승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계약은 주당 3.15 달러이기 때문에 손익분기는 $ 73.15가 될 것입니다.


3 주 후 주가는 78 달러입니다. 옵션 계약은 주가와 함께 증가했으며 $ 8.25 x 100 = $ 825의 가치가 있습니다.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금액을 빼면 수익은 ($ 8.25 - $ 3.15) x 100 = $ 510입니다. 당신은 단 3 주 만에 거의 두 배의 돈을 벌었습니다! 주가가 계속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귀하의 지위를 닫는"옵션을 팔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예를 들어, 우리가 그것을 들게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만기일이 지나면 CTQ의 가격은 62 달러로 떨어진다. 이것이 우리의 70 달러 파업 가격보다 낮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옵션 계약은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 315의 원래 프리미엄 비용에 의해 아래로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여기에 우리의 옵션 투자가 어떻게 된 것입니까?


지금까지 우리는 근본적인 상품을 사고 파는 (운동) 권리로서 옵션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실이지만 옵션의 대부분은 실제로 행사되지 않습니다. 이 예에서는 $ 70에서 운동 한 다음 주식 시장에서 $ 78로 주식을 팔아서 $ 8의 이익을 얻으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 가치에 할인 된 가격으로 그것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주식을 지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시간 소지자는 자신의 지위를 매매함으로써 이익을 취하기로 선택합니다. 이는 소 매주가 시장에서 옵션을 판매 함을 의미하며, 작가는 자신의 직책을 다시 구매하여 종결합니다. CBOE에 따르면 약 10 %의 옵션 만 행사되며 60 %는 거래가 성사되고 30 %는 무용지물로 끝납니다.


이 시점에서 옵션 가격 책정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예에서 옵션의 프리미엄 (가격)은 3.15 달러에서 8.25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시간 가치라고도 알려진 본질적인 가치와 외재적 가치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프리미엄은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가치의 조합입니다. 내재 가치는 콜 옵션의 경우 주식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과 동일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시간 값은 옵션 값이 증가 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turorial이 섹션의 시작 부분을 다시 언급하십시오.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이 높을수록 더 비싼 옵션입니다. 이것은 외적 또는 시간 값입니다. 따라서이 예에서 옵션의 가격은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보다 어느 수준에서 거의 항상 거래됩니다. 왜냐하면 사건 발생 확률이 절대적으로 제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비록 가능성이 희박하더라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이 예제의 숫자를 선택하여 옵션의 작동 방식을 보여줍니다.


옵션 가격에 대한 간단한 단어. 앞에서 보았 듯이 옵션의 상대 가격은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에 절대 가격을 매기려면 가격 모델을 사용해야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모델은 Black-Scholes-Merton 모델로, 1970 년대에 유래되었으며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이후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항 및 삼항 트리 모델과 같은 다른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