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단기 매매 전략


짧은 판매.


'짧은 판매'란 무엇입니까?


공매도는 판매자가 소유하지 않거나 판매자가 빌린 보안의 판매입니다. 짧은 매도는 보안의 가격이 하락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시 구매할 수 있다는 믿음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단기 매도는 추측이나 동일한 보안 또는 관련 증권에서 장기 포지 션의 하향 위험을 회피하려는 욕구에 의해 촉발 될 수 있습니다. 짧은 매도로 인한 손실 위험은 이론적으로 무한하기 때문에 짧은 매도는 위험에 익숙한 경험 많은 거래자 만 사용해야합니다.


아래로 '짧은 판매'를 깨고


다음 예제를 고려해보십시오. 상인은 $ 50로 거래되는 SS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녀는 100 개의 주식을 빌려 팔았다. 상인은 처음에는 소유하지 않은 것을 팔았으므로 SS의 "짧은"100 주입니다. 공매도는 주식을 빌려서 만 가능했으며 소유자는 어느 시점에서 다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후 SS는 분기 실적이 좋지 않아 주가가 45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상인은 매도 포지션을 종결 짓기로 결정하고 공개 시장에서 SS의 100 주를 45 달러에 매입하여 차용 된 주식을 대체합니다. 단기 매매에 대한 거래자의 이익 - 수수료 및 이익금 계정에 대한이자 - 는 500 달러입니다.


상인이 $ 45로 매도 포지션을 마감하지 않았지만 추가 가격 하락을 이용하기 위해 주식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제는 라이벌 회사가 낮은 평가로 SS 인수에 나섰고 SS에 대한 인수 제안을 주당 65 달러로 발표한다고 가정합니다. 상인이 $ 65로 매도 포지션을 종결 짓기로 결정하면, 주식 매매가가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매수 되었기 때문에 공매도 손실은 주당 15 달러, 즉 1,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짧은 판매 지표.


주가가 많이 팔린 것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메트릭스는 단기 이자율 및 단기 이자율 (SIR)입니다. 짧은이자는 짧은 총 판매량을 회사의 총 발행 주식수 대비 퍼센트로 나타낸 것입니다. SIR은 총 매도 주식수를 주식의 평균 일일 거래량으로 나눈 것입니다.


비정상적으로 높은 단기이자 및 SIR을 가진 주식은 "단기적 압박"의 위험에 처할 수 있으며 이는 상승하는 가격 상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숏숏 러가 직면해야하는 끊임없는 위험입니다. 이 런 어웨이 손실의 위험성 외에도 숏숏 셀러는 단락 된 주식에 의해 지불 될 수있는 배당금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과도하게 단락 된 주식의 경우 "매입 (buy in)"위험이 있습니다. 이는 주식이 너무 많이 빌리는 것이 어렵고 주식의 대출 기관이이를 요구할 때 중개가 단기 포지션을 마감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뒤로.


컨텍스트에서의 짧은 판매.


짧은 매도는 종종 비방을 받고 짧은 매도인은 무자비한 운영자로 회사를 파멸시키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는 짧은 매각이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하고 주식이 과대 광고 및 과도한 낙관주의에 대해 엄청나게 높은 수준으로 매매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베어 레이드와 주식 저평가 소문과 같은 폭력적인 공매도는 불법이지만 단기간에 파산하면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에 좋은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짧은 판매 주식에 대한 최고의 엔트리 포인트를 찾는 방법.


두려움은 탐욕보다 인간의 감정이 강하기 때문에, 주식은 거의 항상 상승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하게 떨어집니다.


따라서 단기 매도 포지션에 비해 우리가 분석하고 주식을 사는 방식 사이에서 우리의 매매 전략에 중요한 기술적 차이가 있습니다 .


첫째, 모든 주식의 약 80 %가 주요 지수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지배적 인 시장 동향과 같은 방향으로 거래하는 것이 스윙 매매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객관적인 규칙 기반 시장 타이밍 모델이 실제로 빛나는 곳입니다. 주요 주식 시장 지수가 여전히 높아지고있는 (또는 폭 넓은 시장이 확정 된 하락 추세에있을 때까지 오랫동안 지속될 때) 우리가 매도하지 못하게합니다.


신규 거래자에게는 반 직관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약 1-2 일만에 반등되고 상승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명백한 수준의 기술 가격지지 아래로 붕괴 될 때 단기 주식을 매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의 가장 이상적인 단기 매매 후보자는 최근에 새로운 스윙 최저를 설정 한 주식 및 ETF입니다. (또는 이전 최저치를 테스트하고있다), 3 ~ 10 일에 걸쳐 저항으로 튀어 나왔다.


그러나 새로운 짧은 위치에 진입하기 전에 바운스를 기다리는 것을 선호하지만, 주식이 여전히 튀는 동안 (바운스를 잡으려고 시도하면서) 새로운 짧은 포지션을 입력하지 마십시오.


대신, 우리는 먼저 주식이 다시 실속 할 것이라는 확인을 기다립니다. 이것은 전형적으로 곰 같은 반전 막대 (bearish engulfing 또는 hanging man candlestick pattern과 같은) 또는 단기간의 반동이 증기를 잃어 버리는 신호 인 날카로운 오프닝 간격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마찬가지로, 강한 주식의 하락을 매수할 때 우리는 항상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우리는 (풀백의 바닥을 잡으려고하기보다는) 사기 전에 어떤 종류의 반전 패턴을 형성하는 풀백을 기다린다.


아래의 O & # 8217; Reilly Automotive ($ ORLY) 차트는 명백한 가격 지원 수준 아래로 파산하면서 짧은 주식을 판매하려고 시도 할 때 자주 발생하는 것의 좋은 예입니다. 주식이 범위의 최저점 이하로 떨어지는 동안 새로운 짧은 포지션을 입력하는 것은 우리가 매우 편안하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공매도에 대한 리스크 비율에 대해보다 긍정적 인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단기 매매를 시작할 위험이 낮은 방법은 다음 Check Point Software 차트 ($ CHKP)에 나와 있습니다. 다음은 짧은 위치에 들어갈 때 우리가 찾는 것의 예입니다 (감소는 항상 극적이지는 않습니다).


10 월 17 일, $ CHKP는 분기 실적보고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므로 막대한 물량으로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주가는 $ 44 지역 (수평선 파선)에서 4 개월 수준의 가격 지원을 통해 충돌했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 주 동안 $ CHKP가 그 고장 수준의 새로운 저항을 시험하기 위해 그 길을 다시 올랐습니다.


$ CHKP가 10 월 17 일의 일중 최고치를 넘어서는 조사를 계속한다면,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가격 행동이 그 수준으로 되돌아 올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므로, 짧은 커버리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20 일 지수 이동 평균은 오버 헤드이므로 조금 더 저항 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44.50 달러에서 45 달러 지역) 우리는 첫 번째 곰 같은 반전 촛불을 찾거나 긍정적 인 보상 리스크 비율로 매우 낮은 위험 매도를 시작하기 위해 격차를 좁힐 것입니다.


짧게 팔기 전에 고장의 새로운 저항으로의 큰 바운딩을 기다림으로써, 우리는 옳거나 바르게 될 수 있습니다. & # 8221; 비교적 단단한 보호를 유지함으로써


마지막으로, 시장의 짧은면이 장황한 거래 항목에 대해 용서하는 것이 적기 때문에 적절한 진입 점을 기다리는 인내심을 갖는 것이 주식 매도시 매우 중요합니다.


거의 항상 시장의 오른쪽에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으신다면 스윙 트레이더를위한 The Wagner Daily 뉴스 레터에 30 일 무료 구독을 신청하십시오.


즐겨? 다음 관련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2 개의 댓글.


나는 실습 시뮬레이터 계정에서 짧은 판매 페니 주식을 연습하고 싶다. 전체 시뮬레이터로 종이를 거래하는 것과 같이 실시간 시장 이동과 같은 것이지만, 놀이 / 척 돈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페니 ​​주식을 단기간에 팔 수있게하는 것. 트레이딩 플랫폼의 힙은 긴 포지션을위한 실무 거래를 허용하지만 짧은 판매 페니 주식을 허용하는 실습 계정을 제공하는 것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떤 것도 추천 해 줄 수 있니?


미리 감사드립니다.


tradingsim을 살펴보십시오.


나는 그것을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찾고있는 것 같다.


아래에 귀하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답장 취소.


상위 20 개 인기 게시물 - 자세히보기!


최신 트윗.


웹 둘러보기 :


가장 최근 게시물.


&부; 2002-2017, Morpheus Trading, LLC.


서면 허가없이 복제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짧은 판매는 무엇입니까?


유료화가 어떻게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4 가지 도움말을 통해 유료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고, 단기 판매가 어떻게 실행되는지 보여주는 예 시나리오를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이 투자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1950 년 이후 주요 미국 주식 지수는 2000 년대를 제외하고 매 10 년마다 긍정적 인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1.


Schwab의 트레이딩 서비스 교육 팀 수석 매니저 인 케빈 호너 (Kevin Horner)는 단기 매매의 가장 큰 위험은 주식이 장래에 거래 될 수있는 가격 상한선이 없다는 것입니다.


1. 단결 할 강력한 후보자를 확인하십시오.


케빈은 그가 이미 추적 한 주식을 선호한다. 그러나 그는 또한 선별 도구를 사용하여 후보자를 확인합니다. "나는 저수준의 저수준을 거친 주식이 더 많은 거래량과 결합하여 매도인이 쇼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2. 주문을 보호하십시오.


단기 판매 무역 계획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주문에 대한 일종의 보호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3. 뉘앙스를 이해하십시오.


단락 주식은 비용에 추가되거나 특정 주식을 비실용적으로 단락시킬 수있는 명백한 위험 요소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배당금을 지불하면 숏숏 셀러가이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단기 매매 비용을 증가시키고 무역의 잠재적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4. 잘못 이해할 준비를하십시오.


모든 단기 매도 위험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거래자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잘못 될 수있는 준비가되어 있어야하며,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여 무역 보호를 구축해야합니다.


Schwab에서의 짧은 판매.


주식을 공매도하기 위해서는 마진이 가능한 계좌를 통해 그 주식의 주식을 빌릴 수 있어야합니다. 2 귀하의 계정에 여백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전화 866-663-5250으로 전화하여 Schwab Margin Specialist에게 문의하십시오.


Schwab에서 차입을 시작하려면 귀하의 계좌에 최소 $ 5,000의 현금 또는 한계가있는 유가 증권 3이 있어야합니다. 마진을 빌릴 수있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거래 정산 전 계좌에 판매 된 수익금의 50 %로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20 달러짜리 주식 100 달러를 2,000 달러에 팔았다면 그 당시 마진 계좌에 1,000 달러가 있어야합니다. 또한 단기 매매에서 빌린 주식의 가치에 대한이자가 부과된다는 사실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각이 완료된 후에는 주식 시장 가치의 30 % 이상을 커버하기 위해 충분한 증거금을 현금 또는 증권 계좌에 보관해야합니다.


1. 2011 년 6 월 15 일 기준 세인트 루이스 FRED 연방 준비 은행.


2.은 판매는 은퇴 계좌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모든 유가 증권이 증거금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계가없는 주요 유형에는 구입 후 30 일 동안의 뮤추얼 펀드가 포함됩니다. 비상장, 저가 또는 비 유동성 주식; 낮은 등급의 회사채.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실전 교육으로 트레이딩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관련된 컨텐츠.


Schwab에는 정신적으로 거래 준비를 돕는 도구가 있습니다.


M-F, 오전 8:30 ~ 오후 9:00, 미국 동부 표준시.


2 년간 수수료없는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 500 건을 확보하십시오.


중요한 공개.


공매도는 잠재적으로 무제한의 위험을 수반하는 선진 거래 전략이며 마진 계좌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마진 거래는 시장 위험 수준을 높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좌 약정 및 마진 리스크 공개 성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는 독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며 특정 독자를위한 계정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의 미래 성과 또는 적합성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독자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 될 때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 수는 사람들이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콘텐츠를 발견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며 회원 평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 된 서면 의견이나 의견은 게시되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재량에 따라 투표 수를 0으로 재설정하고 로봇이나 스크립트에 의해 생성 된 표결을 제거하거나 의견 및 표결을 수집하는 데 사용 된 모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를 잃을 수 있음.


Charles Schwab Corporation은 운영 자회사를 통해 모든 범위의 중개, 금융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커 - 딜러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는 Schwab 중개 계좌를 포함한 투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수요 증가, 시장 변동성, 시스템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거나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 - 미국. 거주자는 국가 별 제한을받습니다. 비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량이 모니터링됩니다.


주간 거래가 짧은 경우 판매 방법.


대부분의 중개 회사는 짧은 판매를 쉽게합니다. 하루 거래자는 주식을 매도 주문을하고 브로커는 자신이 소유하거나 판매하지 않는 주식을 매도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주문을 짧게 판매하면 중개 회사는 판매 할 주식을 빌려갑니다. 주식을 귀하의 계정에 대출하고 판매 주문을 실행합니다.


중개 회사가 주식을 빌릴 수 없다면 부족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빌려주는 주식을 남겨 두지 않고 주식을 매도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주식이나 다른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주식을 팔면 가격이 내려갈 때까지 기다린 다음 시장에서 주식을 매수로 사다. 그런 다음 구매 한이 주식을 브로커에게 돌려 주면 대출 된 곳과 구입 한 곳 사이의 차이가 유지됩니다. & # 8212; 물론 관심이 적다.


증권 거래소는 회사가 돈을 모으는 것을 돕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주식 시장의 상승세를 유지할 수있는 규칙을 마련했습니다. 이 규칙은 숏 셀러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핵심 규제는 업 티칙 규칙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마지막 거래가 올라 갔을 때만 주식을 매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주식이 움직이는 것을 단락시킬 수 없습니다.


상인은 각각 25 달러에 판매되는 400 주를 빌려서 판매합니다. 재고가 떨어지면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다시 살 수있어 깔끔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주식이 평평한 채로 있으면 브로커가 빌린 주식의 가치에 근거하여이자를 부과하기 때문에 그녀는 돈을 잃는다.


그리고 주가가 오르면 그녀는이자 비용으로 돈을 잃을뿐만 아니라 투자에도 나설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주식을 빌린 사람들에게이자와 수수료는 실제로 주식을 소유 한 사람이 아니라 브로커에게 발생합니다. 사실 주식의 소유자는 자신의 주식이 대출되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투자자 & # 8212; 조심스럽게 조사하고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직위에 있어야하는 사람들; 예상이 부풀어 오르고 사기성이있을 수있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시장의 짧은면을 담당하는 투자자들은 보통 회계 감사를하면서 시간을내어 언젠가는 가격이 떨어질 가능성이있는 기업을 찾고 있습니다.


하루 거래자는 회계에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짧은 시간을 기다릴 시간이 없다. 대신, 그들은 10 분 안에 구매자보다 더 많은 판매자와 같은 더 평범한 이유로 가격이 인하되는 주식을 찾습니다.


짧게 팔리는 대부분의 날 상인은 그들의 긴 전략을 간단히 뒤집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 종일 상인들은 3 일 연속으로 주식을 사려고하고, 4 일째에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또한 4 일 연속으로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3 일 연속으로 주가가 하락한 짧은 종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PA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