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주식 거래 전략 기사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하루 거래 - 작은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같은 날 또는 하루 동안 여러 번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가 유리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입문하거나 잘 생각한 방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위험한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루 거래 원칙과 일반적인 당일 거래 전략을 살펴보고 필요한 기본 팁에서부터 전문가와 같은 일상 무역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고급 전략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더 깊이있는 옵션을 찾고 계신다면, Investopedia Academy는 30 년 경력의 업계 베테랑이 가르치는 3 시간짜리 비디오 강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데이 트레이딩 팁.


기본적인 거래 절차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주식 시장 뉴스 및 이벤트 - 금리, 경제 전망 등에 대한 Fed의 계획 등. 숙제를하십시오. 거래하고자하는 주식에 대한 소망 목록을 작성하고 선택한 회사 및 일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고 비즈니스 신문을 스캔하고 정기적으로 안정적인 금융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각 거래에 대해 얼마나 많은 자본을 기꺼이 감수 할 것인가 (가장 성공한 거래자는 거래 당 계정의 1-2 % 미만의 위험에 처한다). 귀하의 기본 생활비, 경비 등을 위해 돈을 지키면서 거래 할 수 있고 잃을 준비가되어있는 잉여 금액의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하루 거래는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사실 대부분 하루가 걸립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여유가 있다면 옵션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세스를 수행하려면 상인이 시장을 추적하고 매매 기회를 발견해야하며 거래 시간 중에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빨리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 하루 거래 세션 동안 최대 1 ~ 2 개의 주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개의 주식 만 있으면 기회를 찾고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거래와 저렴한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을 멀리하십시오. 이 주식은 매우 유동성이 낮고 대박을 치는 기회는 종종 황량합니다.


투자자와 상인이하는 많은 주문은 아침 시장이 열리 자마자 실행되기 시작하여 가격 변동성에 기여합니다. 노련한 플레이어는 패턴을 인식하고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 인 경우 처음 15 ~ 20 분 동안 아무런 움직임없이 시장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시간은 일반적으로 덜 휘발성이며 운동은 종을 향해 집어 들기 시작합니다. 혼잡 시간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처음에는 초보자가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7) 제한 주문으로 손실을 제거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데 사용할 주문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시장 주문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주문을 제한 하시겠습니까? 시장 질서를 정할 때, 그것은 당시 유효한 최상의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가격 보장"은 없습니다. 한편, 제한 주문은 가격을 보장하지만 집행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한 주문은 판매뿐만 아니라 구매에 대한 가격 (비현실적이 아니라 실행 가능하지 않음)을 설정하는보다 정밀하게 거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8) 이익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전략은 항상 수익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상인은 그들의 무역의 단지 50 %에서 60 %를 이긴다. 요점은 패자를 잃는 것보다 승자를 더 많이 얻는다는 점입니다. 각 거래의 위험이 계정의 특정 비율로 제한되고 출입국 방법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기록되어야합니다.


주식 시장이 당신의 신경을 시험 할 때가 있습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욕심, 희망, 두려움을 막기 위해 배워야합니다. 의사 결정은 감정이 아닌 논리에 의해 통제되어야합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빨리 움직여야하지만 빨리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전략을 고수하기위한 훈련과 함께 사전에 거래 전략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익을 추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밀접하게 수식을 따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하루 거래자들 사이에는 "거래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바꾸는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무엇을 사야할지 결정하기.


데이 트레이더들은 개별 자산 (보통 주식, 통화, 선물 및 옵션도 거래되지만)의 미세한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식에 집중할 것을 결정할 때, 전형적인 하루 상인은 유동성, 변동성 및 거래량의 세 가지를 찾습니다.


유동성으로 좋은 가격으로 주식을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즉, 타이트한 스프레드 또는 주식의 입찰 가격과 물가 사이의 차이, 낮은 미끄러짐 또는 예상 거래 가격과 실제 가격의 차이) . 변동성은 단순히 일일 상인이 영업하는 예상 일일 가격 범위의 척도입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더 큰 이익 또는 손실을 의미합니다. 거래량은 특정 기간에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 한 횟수 (가장 일반적으로 일 평균 거래량 - ADTV로 알려진 거래 하루 이내)를 측정 한 것입니다. 볼륨이 높으면 주식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종종 주식 수량의 증가는 상승 또는 하락한 가격 상승의 전조입니다.


찾고있는 주식 (또는 기타 자산)의 종류를 알게되면 진입 점을 식별하는 방법, 즉 정확한 순간에 투자 할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서비스. 뉴스는 주식을 움직인다; 그러한 서비스에 가입하면 잠재적으로 시장이 흔들리는 뉴스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줍니다. ECN / Level 2 따옴표. ECN은 사용 가능한 최적의 입찰을 표시하고 여러 시장 참여자로부터 견적을 구한 다음 자동으로 주문을 일치시키고 실행하는 컴퓨터 기반 시스템입니다. 레벨 2는 NASDAQ 주문 및 OTC 게시판 증권에 등록 된 시장 출자자의 가격 견적으로 구성된 NASDAQ 주문서에 실시간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입 기반 서비스입니다. 함께 주문을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일일 촛대 차트. 양초는 가격 행동에 대한 원시 분석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언제 판매 할 지 결정하기.


실제로 시장에 뛰어 들기 전에 나가기위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투자를 판매 할 지점을 식별하는 것을 가격 목표 식별이라고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가격 목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레벨 2 / ECN 및 볼륨에 표시된대로 주식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때 자산을 종료하고 싶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차트 및 패턴.


이전에는 엔트리 포인트를 결정하기위한 세 가지 도구, 즉 주식 (또는 거래하는 모든 자산)을 구매할 적절한 순간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가장 기술적 인 것은 일중 촛대 차트입니다. 우리는 다음 요소들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가 엔트리 포인트를 찾기 위해 찾을 수있는 많은 촛대 설정이 있습니다. 제대로 사용된다면 도지 역전 패턴 (그림 1에서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패턴 중 하나입니다.


그림 1 : 촛대보기 - 강조 표시된 doji가 반전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패턴을 몇 가지 확인합니다.


첫째, 우리는 거래량이이 수준에서 가격을지지하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볼륨 스파이크를 찾습니다. 이것은 doji candle이나 촛불 바로 뒤에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이 가격 수준에서 사전 지원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의 낮은 하루 (LOD) 또는 높은 하루 (HOD). 마지막으로 레벨 2 상황을 살펴보고 모든 미결 주문 및 주문 크기를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단계를 따르면 Doji가 실제 턴어라운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으며 상황이 호의적 인 경우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


증거금 거래는 중개 회사에서 투자 자금을 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증거금을 거래 할 때 (그리고 일일 거래에 대한 마진 요구 사항이 높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날카로운 가격 변동에 훨씬 더 취약합니다. 수익은 이익뿐만 아니라 거래가 증폭 될 때 거래 결과를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일일 거래시 보안상의 위치에 대한 손실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 명령은 위험을 통제합니다. 긴 포지션의 경우 스톱 손 실은 최근 최저보다 아래에 놓거나 최근 최고보다 짧은 포지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가격이 분당 약 $ 0.05 정도 움직이는 경우 주가가 움직이기 전에 변동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주식으로부터 $ 0.15의 손절매를 할 수 있습니다 (희망에 따라) 너의 예상 한 방향으로. 거래 위험을 정확히 제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삼각형 패턴의 경우, 정지 손실은 브레이크 아웃을 구매하면 최근의 낮은 스윙보다 0.02 낮거나 패턴보다 0.02 낮을 수 있습니다. ($ 0.02는 임의적이며, 요점은 간단합니다.)


하나의 전략은 두 가지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에 맞는 특정 물가 수준의 물적 손해액 주문. 근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이 잃을 수있는 가장 많은 돈입니다. 귀하의 진입 기준을 위반 한 지점에서 정신 정지 손실이 설정됩니다. 즉, 거래가 예기치 않은 전환을하면 즉시 귀하의 직책을 종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래를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 종료 기준은 테스트 할 수있을만큼 구체적이어야하며 반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론.


주간 무역은 시간, 기술 및 규율을 요구하는만큼 숙달하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그것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합니다. 그러나 전술 한 기술과 가이드 라인은 수익성 높은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충분한 연습과 일관된 성과 평가를 통해 확률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급해야 할 마지막 규칙이 있습니다 :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견딜 수있는 최대 손실량을 설정하십시오. 이 지점에 도달 할 때마다 오늘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귀하의 계획과 주변에 충실하십시오. 결국, 내일은 또 다른 (거래) 날입니다. 숙련 된 월스트리트 상인으로부터 오늘부터 사용할 수있는 검증되고 수익성있는 전략을 배우고 자한다면 Investopedia Academy의 "Become a Day Trader"과정을 확인하십시오.


해당 지역에서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원인 일 수 있습니까?


웹 호스팅 계정을 통해이 페이지에 액세스하려고합니다. 공용 페이지에 대한 스크립트 된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프록시를 통해 웹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공용 프록시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프록시로 전환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ISP가 투명 프록시를 사용한다고 생각되면 알려주십시오. 귀하 또는 귀하의 네트워크에있는 누군가가 Google 사이트를 크롤링하기 위해 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단지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주식 거래를 배우는 10 가지 훌륭한 방법.


게시자 : Blain Reinkensmeyer | 2017 년 6 월 22 일에 최종 수정 된 날짜 | 2017 년 3 월 29 일 게시 됨.


주식 거래의 기초를 배우기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새로운 투자자는 여러 가지 양질의 교육 자료를 이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행 착오와 계속해서 힘을내는 능력은 결국 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주식 거래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게임 자체가 평생 지속된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연마 할 수 년을 거쳐야합니다. 20 년 전에 사용 된 전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게임은 항상 유효합니다.


따라서 첫 번째 단계를 밟고 자하는 새로운 투자자를 위해 간단한 질문에 대한 10 가지 대답을 제공합니다. & # 8220; 시작하려면 어떻게합니까? & # 8221;


1. 주식 중개인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좋은 온라인 주식 중개인을 찾아서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레이아웃에 익숙해지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거래 도구 및 연구를 활용하십시오. 일부 중개인은 가상 거래를 제공하는데, 이는 당신이 돈을 가지고 거래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아래 # 9 참조). 온라인 중개인을 비교하기위한 훌륭한 도구는 StockBroker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책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며 웹에서 판매되는 수업, 세미나 및 교육용 DVD와 비교할 때 저렴합니다. 여기 사이트에는 투자자를위한 20 가지 훌륭한 주식 거래 서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CANSLIM 트레이딩 창립자 인 William O'Neil이 주식 매입 방법입니다.


기사는 교육을위한 환상적인 자원입니다. StockTrader의 무료 Stock Education 페이지에는 카테고리별로 세분화 된 100 가지 이상의 고유 투자 기사가 나와 있습니다. 투자 교육을위한 추천 웹 사이트는 investopedia이며 물론 Google 검색입니다.


멘토는 가족, 친구, 과거 또는 현재의 교수, 동료 또는 주식 시장을 근본적으로 이해하는 개인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스승은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며, 유용한 자원을 추천하고, 시장이 어려워 질 때 영혼을 기꺼이 지키려고합니다. 과거와 현재의 모든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초기에 멘토를 가졌습니다.


포럼은 질문과 답변의 또 다른 출처가 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권장 사항에는 Elite Trader 및 Trade2Win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누구를 경청하는지 조심하십시오. 대다수의 참가자는 수익성 높은 거래자는 말할 것도없고 전문 상인이 아닙니다. 과도한 양의 소금으로 포럼에서 조언을 구하고 어떤 경우에도 무역 권고를 따르지 마십시오.


과거의 가장 위대한 투자자에 대해 배우면 주식 시장 인 게임에 대한 관점, 영감 및 감사를 제공합니다. 그레이트는 워렌 버핏, 제시 리버모어, 조지 소로스, 벤자민 그레이엄, 피터 린치, 존 템플턴, 폴 튜더 존스 등이있다. 내가 좋아하는 책 시리즈 중 하나는 Jack Schwager의 Market Wizards입니다.


6. 시장을 읽고 따르십시오.


Yahoo Finance 및 Google Finance와 같은 뉴스 사이트는 새로운 투자자를위한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깊이있는 보도를 위해서는 월스트리트 저널과 블룸버그를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매일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헤드 라인 기사를 읽음으로써 투자자는 경제 개념 및 일반 비즈니스는 물론 타사 분석을 통해 자신을 트렌드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따옴표를 붙이고 기본 데이터를 관찰하는 것도 또 다른 좋은 노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TV는 CNBC가 가장 인기있는 채널이되어 매일 시장을 모니터링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심지어 하루 15 분 동안 CNBC를 가동하면 투자자의 지식 기반이 넓어집니다. 광고 문안이나 뉴스 스타일을 불편하게하지 말고 해설자, 인터뷰 및 토론을보고보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TV에 많은 투자 프로그램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산만 해지고 전체적으로 정크 추천에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진화입니다. 너 혼자가 아니야!


7. 유료 구독을 고려하십시오.


연구 및 분석 비용은 교육적이고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새로 습득 한 교훈을 스스로 적용하는 것보다 유익한 것으로 시장 전문가를 관찰하거나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웹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유료 가입 사이트가 많습니다. 핵심은 적합한 구독 사이트를 찾는 것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서비스 목록을 봅니다. 두 가지 훌륭한 서비스로는 투자자와 모닝 스타가 있습니다.


중요 & # 8211; 조심해. 많은 유료 구독은 환상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고 가르치는 독립적 인 거래자 및 서비스에서 나옵니다. 성공하는 법. 99 %는 사기이며 99 달러의 높은 가격이 붙습니다. 월 $ 149 이상. 나가 시작된 전에 나는 무역에 관하여 나가 알았던 10의 것, 본다.


8. 세미나에 가서 수업을 듣는다.


세미나는 전체 시장 및 특정 투자 유형에 대한 가치있는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세미나는 시장의 특정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연사는 수년 동안 자신의 전략을 어떻게 활용하여 성공을 찾았 는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예를 들면 Dan Zanger와 Mark Minervini가 있습니다. 모든 세미나가 어느 쪽이든을 지불되지 않습니다. 유익한 경험이 될 수있는 세미나가 무료로 제공되며 거의 항상 판매 피치를 의식해야합니다.


수업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지만 세미나처럼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O & # 8217; Neil 워크샵, Investools, Warrior Trading, Bulls On Wall Street 및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투자 및 거래에 관한 다양한 코스를 제공합니까?


중요 & # 8211; 유료 구독과 마찬가지로 수업 및 코스에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은 쉽게 1,000 달러 이상이며 귀중한 지식을 얻으려는 잘못된 약속으로 판매됩니다. 그들의 환상적인 판매 깔때기가 당신을 빨아 들이고, 돈을 가지고, 코스에서 당신을 흥분 시키며, 그 다음부터는 수익성이없는 전략으로 당신을 떠나게 할 것입니다. 나가 시작된 전에 나는 무역에 관하여 나가 알았던 10의 것, 본다.


9. 시뮬레이터를 통해 첫 번째 주식 또는 연습 거래를 구매하십시오.


귀하의 온라인 중개인 계정 설정을 사용하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심지어 1, 10 또는 20 개의 주식도 게임에 참여할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실제 자본으로 거래가 초기에 불가능한 경우 가상 트레이딩을 위해 주식 시뮬레이터를 사용할 것을 고려하십시오. 다양한 온라인 중개인이 연습을위한 가상 거래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더가하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 중 하나는 올인을하고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큰 점수를 얻으려고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고통스러운 실수이며 많은 신규 투자자들이 일찍 큰 손실을 입는 이유입니다. 적절한 포트폴리오 할당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제 60 조 투자 성공을위한 스톡 팁을 참조하십시오.


10. 패시브 인덱스와 워렌 버핏을 따르십시오.


대다수의 경우, 거래는 명제를 잃을 것이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은 사상 최고의 투자자로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단순히 시장 거래를 이기기보다는 수동적 인 지수를 추천한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이 포트폴리오에 어떤 주식을 추천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워렌 버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11. 우리의 무료 시장 요약본에 가입하십시오.


아래의 구독 상자 또는 사이드 바를 사용하여 22,000 명이 넘는 다른 투자자와 함께 주간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모든 신규 투자자들이 StockTrader를 그들의 투자 절차의 일부로 만들 것을 요청합니다. 😎


재고 목록 도표를 읽으십시오 : 156 페이지 양방향 과정, 기술 분석에 대한 인터랙티브 가이드를 읽고 주식 차트를 읽는 법을 배웁니다.


기타 훌륭한 기사 :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옵션 거래.


게시자 : Blain Reinkensmeyer | 2017 년 4 월 28 일에 최종 수정 된 날짜 | 2009 년 5 월 11 일 게시 됨.


2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베테랑 옵션 거래가 작성한 무료 옵션 거래 기사를 읽으십시오. 이 기사는 모두 훌륭한 읽을 거리이며 거래 옵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Mark Wolfinger, 23 년 CBOE (Chicago Board of Exchange) 베테랑은 Stock Trading To Go에서 모든 옵션 교육과 자료를 제공합니다. 그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그의 신간 인 The Rookie 's Guide to Options를 확인하십시오.


기본 사항 및 용어.


전략과 방법.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