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Rsi 모멘텀 전략


상대 강도 지수 - RSI.
'상대 강도 지수 - RSI'란 무엇입니까?
상대 강도 지수 (RSI)는 기술 분석가 Welles Wilder가 개발 한 운동량 지표로, 특정 기간 동안 발생한 최근 이익과 손실의 규모를 비교하여 보안의 가격 변동 속도와 변화를 측정합니다. 주로 자산 매매에서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조건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상대 강도 지수 하락 - RSI'
상대 강도 지수는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RSI = 100-100 / (1 + RS)
RS = 지정된 시간 프레임 동안의 업 기간의 평균 이득 / 지정된 시간 프레임 동안의 다운 기간의 평균 손실 /
RSI는 보안의 최근 가격 성과의 강도에 대한 상대적인 평가를 제공하여이를 모멘텀 지표로 만듭니다. RSI 값의 범위는 0에서 100까지입니다. 최대 거래 기간을 다운 기간과 비교하는 기본 기간은 14 일이며, 14 거래일입니다.
RSI의 전통적인 해석 및 사용은 RSI 값이 70 이상인 경우 보안이 과다 또는 과대 평가되는 것을 나타내므로 추세 역전 또는 가격 정정 철수를 위해 준비 될 수 있습니다. RSI 값의 다른 측면에서, RSI 수치가 30 이하인 경우는 일반적으로 추세 변화 또는 정정 가격 반전을 상승 요인으로 보일 수있는 과매도 또는 저평가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RSI 표시기 사용 팁.
급격한 대규모 가격 움직임은 RSI에서 거짓 매매 신호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선하거나 다른 기술 지표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RSI의 잘못된 신호를 피하기 위해 overbought 조건을 나타내는 80 이상의 RSI 판독 값과 과도한 조건을 나타내는 20 미만의 RSI 판독 값과 같은 구매 또는 판매 신호로서보다 극단적 인 RSI 값을 사용합니다.
트렌드 라인 지원 또는 저항은 종종 RSI 판독 값의 지원 또는 저항 수준과 일치하기 때문에 RSI는 트렌드 라인과 함께 사용됩니다.
가격과 RSI 지표 간의 차이점을 관찰하는 것이 그 적용을 정제하는 또 다른 수단입니다. 차이점은 증권이 가격이 새롭거나 낮을 때 발생하지만 RSI가 상응하는 새로운 높은 값 또는 낮은 값을 만들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Bearish divergence, 가격이 새로운 최고치를 만들었지 만 RSI가 판매 신호로 받아 들여지지 않을 때. 구매 신호로 해석되는 Bullish divergence는 가격이 낮을 때 발생하지만 RSI 값은 그렇지 않습니다. 곰 같은 발산의 예는 다음과 같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 가격이 48 달러로 상승하고 RSI가 65를 높게 나타냅니다. 약간 아래로 되돌아 가면 보안은 50 달러로 다시 최고치를 기록하지만 RSI는 60으로 상승합니다. RSI는 가격 움직임으로부터 빗나 갔다.

RSI (Relative Strength Index)를 사용하여 외환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대 강도 지수 (RSI)는 시장에서 일시적으로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상태를 나타내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일 외환 거래 전략은 시장이 지나치게 확장되어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있음을 RSI로부터 알리기 위해 고안 될 수 있습니다.
RSI는 널리 사용되는 기술 지표로, RSI 수치가 70 이상일 때 시장이 과매 수 (overbought)이고 RSI 수치가 30 미만일 때 과매도 조건을 나타내는 발진기입니다. 일부 거래자와 분석가는 80과 20의 극단적 인 판독 값 RSI의 약점은 갑작스럽고 급격한 가격 변동으로 인해 가격이 반복적으로 위아래로 상승 할 수 있으며 잘못된 신호를 내기 쉽다는 것입니다. 또한 RSI가 먼저 시장이 과매 매 또는 과매 수로 시장을 가리키는 지점을 넘어서서 가격이 계속해서 확대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RSI를 사용하는 거래 전략은 다른 기술 지표를 보완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다음은 RSI와 최소한 하나의 추가 확인 표시기를 사용하는 일중 외환 거래 전략입니다.
• 시장이 과매 매 또는 과매매되었음을 나타내는 판독 값에 대해 RSI를 모니터링합니다.
• 징후가 임박한 징후를 확인하기위한 다른 추세 또는 추세 지표를 참고하십시오. 예를 들어, RSI가 지나치게 높은 수치를 보여줄 경우, 상승 경향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추가 조건 중 하나가 충족 될 경우에만 회피에서 이익을 얻으려는 무역을 시작하십시오.
1. MACD (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는 가격의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예 : 가격이 새로 낮아졌지만 MACD가 하향 경사에서 위 아래로 전환 한 경우).
2. 평균 방향 지수 (ADX)는 가능한 회귀 방향으로 돌아 섰습니다.
• 위의 조건이 충족되면 매매가 또는 매도 거래에 따라 최근 최저 또는 높은 가격을 초월한 중도 중단 명령으로 매매를 시작하십시오.
• 초기 수익 목표는 가장 가까운 식별 된 지원 / 저항 수준 일 수 있습니다.

RSI 모멘텀 전략
SMA100 (RSI20) 크로스 & gt; 50 = $ IEI + 파는 $ VTI를 팔아라.
SMA200 (RSI20) 50 = $ VTI + $ IEI 매도.
이 간단한 운동량 알고리즘은 $ VTI에 20 일 RSI의 100 일 SMA를 사용하여 구매 신호를 발생시키고 20 일 RSI의 200 일 SMA를 사용하여 판매 신호를 트리거합니다. 매도 신호가 발생하면 새로운 구매 신호가 생성 될 때까지 알고리즘이 $ VTI에서 $ IEI로 회전합니다. 이 때 $ IEI에서 돌아와 $ VTI로 돌아갑니다. 장기적인 매수와 유지를 전략적 오버레이와 결합하여 잠재적으로 주요 시장 조정을 피하는 반 수동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략의 배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학적으로 말하자면, 50을 초과하는 RSI 수치는 양의 후미 모멘텀을 나타내고 50 미만의 수치는 음의 후미 모멘텀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모멘텀 트레이더들은 RSI가 "과매 체결"될 때 구매하기를 좋아합니다. RSI가 "overbought"일 때 판매한다. 그러나 이것은 운동량 기술이 아니라 평균 - 복귀 교역 기법이기 때문에 부적절합니다 (그리고 완전히 위험합니다). 운동량 전략에 RSI를 더 잘 적용하려면 구매 / 판매 트리거로 50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RSI는 그 자체로 너무 "시끄럽다" 이는 50 위와 50 위를 지나치는 것을 의미하며 그 과정에서 많은 거짓 신호를 생성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MA 또는 EMA를 사용하여 RSI를 매끄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평활화 된 RSI는 시끄럽지 않지만 더 많이 지연됩니다.
3) 구매할 때 더 빨 리 부드럽게 된 RSI를 사용하면 이전에 긍정적 인 모멘텀을 포착 할 수 있고 매끄러운 RSI를 사용하면 사소한 수정으로 인한 성능 저하를 피할 수 있습니다.
TradingView / chart / KH147vi4 /에 대한 비슷한 전략을 사용하여 $ INDU에 대한 100 년간의 백 테스트가 있습니다.
잘 했어, 코리! 저는 부드럽게 된 RSI의 개념을 좋아합니다. 이 고물로 땜장이를 바꿀거야!
복제하고 테스트하려고하면 2 "빌드 오류"가 발생합니다 ...
5 경고 정의되지 않은 이름 & # 39;
5 런타임 오류 예외 : NameError : name & # 39;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테스트 오류 ..
오류 - 백 테스트를 시작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코드는 콴토 피안 1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지금 콴토 피안 2를 실행하려면이 코드를 업데이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총 초심자는 어떻게 시작할까요? 아마도 튜토리얼이 있습니까?
콴토 피안 2에서이 알 고 셋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첨부 된 마크를 표시하십시오.
자습서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IEI가 2007 년 1 월 11 일에 거래를 시작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Quantopian 1이 2002 년 8 월에 알 고리를 시작하는 데 실수를 범한 것은 이상합니다. 2002 년 start2007 사이의 원래 알 고에 대한 성능과 색인 간의 추적에 주목하고있는 VTI 거래 였을 것입니다. .
좋아 고마워.
모든 측면에서 레버리지가 적은 (보다 사실적 인) Long 버전.
나는 다음과 같이 알 고를 수정했다.
• 매주 재조정 • 레버리지 = 2 • 주식 / 채권의 경우 90/10 (또는 10/90) 비율.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거래 세부 정보'에서 몇 주 동안 동일한 기호의 여러 구매 / 판매가 몇 분 만에 왜 표시되는지, 다른 주에는 기호 당 하나의 구매 또는 판매가 발생합니다 (내가 예상 한 것).
위에 게시 한 알 고는 가상의 레버리지 6 이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중개 계좌가있는 경우 귀하의 마진은 얼마입니까?
내 브로커 (그리고 내가 가장 기대하는)는 레버리지 = 3을 허용하므로 레버리지 = 2가 매우 현실적이라고 믿습니다.
죄송합니다. 무엇인가 잘못되었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의견을 보내서 문의하십시오.
지원 티켓을 성공적으로 제출했습니다.
지원팀이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R & amp; D 블로그
I. 무역 전략.
개발자 : Larry Connors (2 기간 RSI 거래 전략), Welles Wilder (RSI 모멘텀 발진기). 출처 : (i) Connors, L., Alvarez, C. (2009). 단기 무역 전략. 저지 시티, 뉴저지 : 무역 시장; (ii) Wilder, J. W. (1978).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Greensboro : Trend Research. 개념 : 2 기간 RSI (Relative Strength Index)에 기반한 긴 주식 거래 시스템. 연구 목표 : 강세장에서 철수를 얻는 간단한 거래 전략의 성과 검증. 명세 : 도표 1. 결과 : 도표 1-2. 거래 필터 : 2 기간 RSI는 RSI_Threshold (기본값 : RSI_Threshold = 5) 아래로 닫힙니다. 포트폴리오 : 5 개 주식 선물 시장 (DJ, MD, NK, NQ, SP). 데이터 : 1980 년 이후 36 년. 테스트 플랫폼 : MATLAB®.
II. 감도 테스트.
모든 3-D 차트에는 Profit Factor, Sharpe Ratio, Ulcer Performance Index, CAGR, 최대 수익률, 수익성있는 거래 비율 및 평균에 대한 2 차원 등고선 차트가 이어집니다. Win / Avg. 손해율. 마지막 그림은 형평성 곡선의 감도를 보여줍니다.
테스트 된 변수 : RSI_Threshold & amp; Exit_Look_Back (정의 : 표 1) :
그림 1 | 포트폴리오 성과 (투입물 : 표 1, Commission & amp; Slippage : $ 0).
상대 강도 지수 (Relative Strength Index, RSI)는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을 결정하기 위해 최근 이익의 규모를 최근 손실과 비교하는 운동량 오실레이터입니다.
RSI (닫기, RSI_Look_Back)는 RSI_Look_Back의 기간 동안의 가까운 가격의 상대 강도 지수입니다.
기본값 : RSI_Look_Back = 2.
우리는 지수 평활화를 사용합니다.
Up [i] = max (Close [i] - Close [i - 1], 0);
Down [i] = max (Close [i - 1] - Close [i], 0);
AvgUp [i] = (AvgUp [i-1] * (RSI_Look_Back-1) + Up [i]) / RSI_Look_Back;
AvgDown [i] = (AvgDown [i - 1] * (RSI_Look_Back - 1) + Down [i]) / RSI_Look_Back;
RS [i] = AvgUp [i] / AvgDown [i];
RSI [i] = 100-100 / (1 + RS [i]);
처음 & # 82; AvgUp & # 8221; (즉, AvgUp [1])은 Up & # 8221;의 간단한 평균으로 계산됩니다. RSI_Look_Back 기간 동안의 값.
첫 번째 & 'AvgDown & # 8221; (즉, AvgDown [1])은 & # 8220; Down & # 8221;의 간단한 평균으로 계산됩니다. RSI_Look_Back 기간 동안의 값.
MA (닫기, Setup_Look_Back)는 Setup_Look_Back의 기간 동안 가까운 가격의 간단한 이동 평균입니다.
기본값 : Setup_Look_Back = 200;
설정 규칙 : 닫기 [i] & gt; MA [i];
RSI는 RSI_Threshold 아래에서 닫습니다.
기본값 : RSI_Threshold = 5;
필터 규칙 : RSI [i] & lt; RSI_Threshold;
오픈시 구매는 완고한 셋업 / 필터 후에 배치됩니다.
참고 : 원래 모델에서 가까운 구매는 완고한 설정 / 필터와 동일한 막대에 배치됩니다.
기본값 : Exit_Look_Back = 5.
긴 출구 : Close [i - 1] & gt; MA [i-1];
Stop Loss Exit : ATR (ATR_Length)은 ATR_Length의 기간에 걸친 Average True Range입니다. ATR_Stop은 ATR의 배수 (ATR_Length)입니다. Long Stop : [Entry - ATR (ATR_Length) * ATR_Stop]에 매도 정지가 있습니다.
Exit_Look_Back = [5, 30], 단계 = 1
포트폴리오 = 5 주식 선물 (DJ, MD, NK, NQ, SP)
ATR_Stop = 6 (ATR.
평균 True 범위)
표 1 | 명세 : 무역 전략.
III. 위원회 & amp; 미끄러 져.
테스트 된 변수 : RSI_Threshold & amp; Exit_Look_Back (정의 : 표 1) :
그림 2 | 포트폴리오 성과 (투입물 : 표 1, Commission & amp; Slippage : $ 50 Round Turn).
IV. 벤치마킹.
대안에 대한 기본 사례 전략 (기본 매개 변수)을 벤치마킹합니다.
사례 # 1 : RSI_Threshold = 5; Exit_Look_Back = 5 (기본 케이스).
사례 # 2 : RSI_Threshold = 5; Exit_Look_Back = 10.
사례 # 3 : RSI_Threshold = 10; Exit_Look_Back = 10.
사례 # 4 : RSI_Threshold = 15; Exit_Look_Back = 10.
표 2 | 입력 : 표 1; 고정 부분 크기 조정 : 1 %; 커미션 & amp; 미끄러짐 : $ 50 라운드 턴.
V. Research.
Connors, L., Alvarez, C. (2009). 단기 무역 전략. 저지 시티, 뉴저지 : 무역 시장 :
대부분의 거래자는 14 기간 RSI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통계적으로 14 기간 RSI를 사용하는 데는 한계가 없다고합니다. 그러나 RSI의 기간을 줄이면 (14 기간보다 훨씬 짧음) 매우 인상적인 결과를 보게됩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2 기간 RSI를 사용하면 더 강력하고 일관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2 기간 RSI를 통합하는 많은 거래 방법을 구축했습니다. [R] [1] RSI가 낮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2 기간 RSI가 2 미만인 주식의 평균 수익률은 2 기간 RSI가 5 미만인 주식보다 높았다.
VI. 등급 : 상대 강도 지수 (RSI) 모델 | 무역 전략.
VII. 개요.
(i) 2-Bar 상대 강도 지수를 기반으로 한 거래 전략은 대체 모멘텀 모델을 underperform합니다. (ii) 기본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5 ≤ RSI_Threshold ≤ 13; 8 ≤ Exit_Look_Back ≤ 13 (그림 1-2).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위험 공개 : 미국 정부는 면책 조항을 요구합니다 | CFTC 규칙 4.41.
우리는 우리가 배운 것을 나눕니다.
연구 뉴스 및 독점 오퍼를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