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마케팅 전략 옵션


마케팅 옵션.


MyMarketingDept. 편견없는 방식으로 모든 마케팅 옵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린터, 텔레마케터 또는 광고 대행사가 아니며,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와는 달리 귀하의 메시지를 귀하의 타겟층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권장하는 다양한 마케팅 매체에 과도한 마크 업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것들을 전혀 표시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수입은 대부분의 마케팅 회사와 같은 마케팅 자료 판매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귀하와 귀하의 타겟 고객과 대면 판매 회의를 생성하는 일관되고 효과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맞춤형이며 최고의 고객 시장 기회를 겨냥한 판매 리드 생성 계획을 개발합니다. 우리는 턴키 방식의 고객 위주의 B2B 마케팅 메시지를 구현하고 중소기업 B2B 인바운드 마케팅 영업 리드 생성 캠페인을 저렴한 가격에 구현함으로써 일관된 기반 위에서 판매 성공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옵션 매트릭스 차트는 다양한 마케팅 옵션, 각각의 배포에 따른 어려움 정도 및 상대 비용 및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기 쉬운 여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케팅 옵션 - 매트릭스.


내 MarketingDept.


큰 사업 직접.


최고의 중소기업 B2B 마케팅 옵션.


내 MarketingDept.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보다 비즈니스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최상의 소규모 비즈니스 옵션입니다. 특히 :


집중적이고 집중화 된 B2B 마케팅 접근법을 개발하십시오.


내 MarketingDept.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중소기업 마케팅 예산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비용이 적게 들고 구현하기가 가장 쉽기 때문에 분명한 선택입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B2B 마케팅 서비스 중 하나에서 모든 옵션을 검토하십시오.


© 2016 BACK-OFFICE BUSINESS SOLUTIONS, INC. 모든 권리 소유.


모바일 마케팅을위한 7 가지 옵션.


모바일 마케팅 전략 소개.


모바일 마케팅은 성장 속도에 따라 흥미 진진한 미래를 보여줍니다. 모바일에 대한 흥미 진진한 미래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통계를 거의 확실히 보았습니다.


세계적으로 53 억 명의 모바일 사용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것은 세계 인구의 77 %입니다!


이 스마트 인사이트가 모바일 마케팅 통계를 보여줌으로써 모바일 웹이 2013/4까지 데스크톱을 추월 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다음은 모바일의 잠재력을 다시 보여줄 수있는 몇 가지 통계입니다.


현재 m-commerce 산업은 올해 33 억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15 년에는 205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들은 마케팅 담당자가 무시할 수있는 숫자는 아닙니다. 보통 사람이 분실 한 지갑을 신고하는 데는 26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분실 한 전화를보고하는 데는 단 68 분이 걸립니다. (출처 : Unisys) 보통 사람이 응답하는 데는 90 분이 걸립니다. 그러나 보통 사람이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는 데는 90 초가 걸립니다. (출처 : CTIA. org) 모바일 쿠폰은 기존 쿠폰의 10 배의 보너스 율을받습니다. (출처 : 보렐 어소시에이츠)


따라서 도달 범위와 참여 가능성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옵션을 검토하여 이러한 잠재력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글에서는 전략의 기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옵션은 무엇입니까? 향후 게시물에서 최신 모바일 마케팅 접근법과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자 메시지 또는 문자 메시지는 90 년대 초반에 소개되었지만 인기를 얻으려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1995 년에 평균적인 사람은 한 달에 0.4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2010 년에는 6.9 조의 SMS 메시지가 발송되었고 2011 년에는 8 조의 SMS 트래픽이 중단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SMS 메시징의 놀라운 인기를 보여줍니다.


인수를위한 마케팅 도구로서 SMS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법으로 인해 '선택'한 사람에게 마케팅 SMS를 보낼 수 있으며 메시지를 보내도록 동의했습니다. 대형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이 방법이 유용 할 수 있지만, 규모가 더 작은 군중의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투자 수익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회사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기업들이 02 More 및 유사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신규 고객 확보를위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160 자 밖에 가지고 놀지 않기 때문에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단축 URL을 포함시켜 사용자를 전용 방문 페이지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이상적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사용자를 최적화되지 않은 사이트로 보내는 영향을 고려하지 않아도됩니다.


2 개의 빠른 응답 코드 (QR 코드)


일본에서 시작된 QR 코드는 영국 시장에서 채택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최신 QR 코드 사용 통계에 따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Smart Insights에서 작성한 Dan은 QR 코드 마케팅 접근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그들은 바코드가 슈퍼마켓에서 가격까지 제공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마트 폰에 정보를 매우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빠르고 쉽게 온라인으로 생성 할 수 있으며 코드에 포함 된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케팅에 최근에 사용 된 방법의 예입니다. 광고를 사용하기위한 창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1. Lacoste는 최근 상점 창에서 QR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사용자가 코드를 스캔 할 때 컬렉션에 대한 추가 정보와 범위의 다른 부분이 표시되었습니다.


2. 많은 잡지와 광고판에서 QR 코드를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혜택을 연장하거나 충동 구매를 오프라인에서 권장합니다. 이것은 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에 매우 유용합니다.


3. 제품에 가치를 추가하는 상점 내 제품의 QR 코드 즉 조리법이있는 QR 코드를 프라이팬에 추가합니다. QR 코드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3 블루투스.


솔직히 말해서, 블루투스 마케팅은 원래의 게임 체인저가 아니 었습니다. 블루투스에는 많은 제약이 있으며, 주로 블루투스 트랜스미터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메시징을 받기 전에 사용자가 블루투스를 전환해야하는 장벽입니다. 그런 다음 블루 스팸 및 블루 잭킹의 개인 정보 / 사용 권한 옵션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광고는 텍스트, 이미지 또는 오디오, 비디오 및 경우에 따라 게임과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Wembley 경기장 및 Arsenal Football Club과 같은 얼리 어답터는 플랫폼을 테스트했지만 실제로 수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QR 코드는 오늘날 상호 작용과 대응을 달성하는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4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2007 년 애플 앱 스토어가 시작되고 앱과 스마트 폰 시장이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매우 신뢰할만한 마케팅 기회로 바뀌 었으며 무시할 수없는 상황이되었습니다.


주요 앱 스토어는 iTunes App Store, Google Android Market, Nokia OVI 스토어 및 RIM Blackberry 앱 스토어입니다.


앱은 각 플랫폼별로 개발 될 수 있으며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케팅 목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질문입니다.


우선 먼저 앱을 제작해야합니까? 그게 뭐야? 고객에게 스마트 폰이 있습니까? 앱에는 많은 용도가 있고 비즈니스로는 앱에서 원하는 것을 식별하고, 지출하려는 금액과 수익을 돌려 받을지 여부를 식별해야합니다. 아이폰 앱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Apps와 관련하여 자주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사람들은 아이튠즈 앱 스토어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애플이 그들에게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잘못된! 사용자 기반을 살펴보고 웹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이 사용하는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플랫폼에 앱을 구축하는 데 드는 비용을 살펴보고 투자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까? 앱을 제작하여 무엇을 달성하려고합니까? 차기 홍보, 경쟁 우위 확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돈을 벌려면? 전략을 정의하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5 모바일 사이트.


분명히하십시오 - 휴대 전화에 나타나는 웹 사이트는 모바일 사이트와 다릅니다. 전날 10 명의 마케팅 담당자 중 8 명이 모바일에 최적화 된 사이트 (IAB 2011)가 무엇인지 모르는 통계를 읽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꽤 충격적이었습니다. 모바일 용으로 최적화해야하는 많은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경우 홈 페이지의 이미지가 작고 텍스트와 링크가 더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적화되지 않은 일반적인 모바일 사이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웹용이지만 모바일 장치에서 볼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모바일에 최적화 된 사이트는 이미지가 크고 탐색 기능은 크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전체 경험은 표준 웹 사이트와 완전히 다릅니다.


모바일이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부분이라면 모바일에 최적화 된 사이트에 투자해야합니다. 사용자가 대형 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처럼 기분 좋게 모바일 사용자 환경을 만들고 싶으므로 모바일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이 절대적입니다!


6 모바일 사이트 및 앱 광고.


지난 2 년간 모바일 광고 산업은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광고 수익은 2011 년 33 억 달러를 돌파하고 2015 년에는 무려 205 억 달러를 넘어 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배너 광고 공간은 기본적으로 측정 항목 측면에서 웹과 동일하게 작동하며 일반적으로 CPM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러나 기술이 진화하면서 우리는 DSP (수요 측 플랫폼)를 포함한 새로운 모델이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여러 플랫폼에서 여러 광고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입찰하여 항상 올바른 타겟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정 결과 (예 : 판매 또는 등록)에 대해서만 지불하는 CPA (구매 당 비용) 모델도 있습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수많은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를 확인하고 어느 것이 대상 고객 및 예산에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7 위치 기반 광고.


지리적 위치 또는 위치 기반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상점, 카페, 바 등에서 유혹 할 목적으로 구내 부근에있는 정확한 시간에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 광고는 GPRS를 사용하여 고객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한 다음 근처의 공급 업체에 대한 할인 또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의 얼리 어답터에는 Domino 's Pizza와 Starbucks 커피가 포함됩니다. 두 브랜드 모두 배너 광고는 매장 중 반경 5km에있는 휴대 전화에 게재되었습니다. 경우에 따라 가장 가까운 상점이있는 위치를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프로모션 쿠폰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배너가 펼쳐집니다.


O2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은시기에 바우처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순간"프로모션에 60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가입했음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통계를 발표했습니다. 똑똑 하죠?


점점 더 명확 해지는 것은 모바일 공간이 다양한 방식으로 잠재 고객에게 접근하려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다양하고 흥미 진진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통계가 증명하는대로 대규모 채널이며, 모든 사람의 레이더에 있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내 충고는 모바일을 기존 마케팅 전략에 접목시켜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입양에 대한 조사도 중요합니다. 이렇게하고 최종 목표에 지속적으로 집중함으로써 모바일은 비즈니스를위한 환상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커뮤니티 및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십시오.


우리의 결과를 터보 차저.


디지털 경험 관리 툴킷.


이 툴킷에는 6 가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갇혀 있니? 우리는 또한 교육 컨설팅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마케팅 계획 템플릿을 얻으십시오.


무료 기본 회원으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오늘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접근 방식을 검토하는 무료 빠른 시작 가이드 무료 디지털 마케팅 계획 템플릿 최신 개발에 대한 무료 알림.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Smart Insights의 사내 또는 원격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귀사의 마케팅 과제 해결.


가장 인기있는 기사.


무료 마케팅 계획 템플릿을 얻으십시오.


무료 기본 회원으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오늘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접근 방식을 검토하는 무료 빠른 시작 가이드 무료 디지털 마케팅 계획 템플릿 최신 개발에 대한 무료 알림.


추천 블로그 게시물.


2018 년 모바일 우선 지수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기위한 3 단계


2018 년을위한 전문가 팁이 담긴 모바일 우선 색인을위한 사이트 최적화를위한 심층 단계별 전략입니다. 다시 한 번 그 해의 시간입니다. 우리가 지난 해를 되돌아보고 거대한 양의 & hellip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시간.


온라인 구매는 이제 모바일 우선입니다.


모바일보다 PC보다 온라인 활동이 많습니다.


인기 블로그 게시물.


모바일 마케팅 통계 컴파일.


소비자 모바일 사용 및 채택에 대한 통계를 통해 모바일 마케팅 전략에 모바일 사이트 디자인 및 앱 개발을 알리고 2014 년까지 고정 인터넷 액세스를 추월합니다. Mary Meeker, & hellip;에 의해 2008 년 대담한 예측을 요약 한 거대한 헤드 라인이었습니다.


완벽한 랜딩 페이지. 방문 페이지 예와 12 가지 도움말


방문 페이지 예제 및 모범 사례 조언 방문 페이지의 힘을 알지 못하는 회사의 웹 디자인에 대한 토론은 종종 홈 페이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정통한 회사는 맞춤식 방문 페이지가 전환 및 괴롭힘을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계획 Word 템플릿입니다.


RACE Planning System을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추진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 버전 인 2001 년 전략, 계획 및 구현에는 인터넷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 hellip; ..


회원 자격.


병법.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쿠키 사용을 포함한 Smart Insights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수락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전략적 옵션.


온라인 참여 전략을 검토하는 모델입니다.


처음에는 온라인 마케팅이 비교적 간단했고 웹 사이트가 있었고 SEO, Adwords 및 제휴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트래픽 형성 도구"를 사용하여 방문자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있는 제한된 옵션이 있었기 때문에 트래픽 구축에 관한 모든 것이있었습니다. 이것이 내가 내 책에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2012 년에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개발이 훨씬 더 복잡해졌으며 많은 플랫폼을 고려해야했습니다. 제한된 예산과 시간으로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있는 고객 접점에 우선 순위를 매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트래픽 구축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의 범위를 시각화하는 몇 가지 방법을 요약 할 것입니다. 필자는 주로 게시물의 끝에 표시 한 Forrester의 Interractive Brand Ecosystem 옵션을 소개하기 위해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참여시키는 옵션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도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옵션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옵션에 불과합니다. Brian Solis의 Conversation Prism 최신 버전은 이러한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비주얼을 사용하여 전략을 개발하는 데 열렬한 팬이지만 Prism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있는 많은 옵션을 보여주는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 전략 개발을 단순화해야합니다.


소유, 유료 및 유료 미디어 옵션


간소화는 웹 속성 및 잠재적 인 파트너 사이트 측면에서 귀하의 옵션을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점차적으로 기업들은 적립 된 미디어, 소유 한 미디어 및 유료 미디어를 적절하게 혼합하여 투자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신생 기업 및 중소기업이 적립 및 소유 미디어를 함께 사용하여 도달 범위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고 특히 매력적이지만 유료 미디어에 대한 과소 투자를한다면 증폭 확대 및 확장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레이더.


소유, 획득 및 매수 된 미디어의 사용을 확대하면서, 우리는 회사가 옵션을 논의하고 우선 순위를 매길 필요가 있음을 보여주는 디지털 마케팅 레이더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는 Facebook, Google+, LinkedIn, Twitter 및 YouTube의 5 대 플랫폼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모든 방식에 적합한 "단일 크기"는 가장 효과적이지 않으므로 각 주요 소셜 네트워크에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1. 각자의 잠재 고객 프로필 이해 2. 효과적인 프로필 설정 옵션 검토 3. 잠재 고객 선호도에 맞는 컨텐츠 및 상태 업데이트 공유 4. 각 네트워크 참여자의 혜택 정의 5. 웹 사이트 및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각 커뮤니티에서 팔로우하기 및 상호 작용하기 6. 어떤 커뮤니케이션이 효과적인 지 확인하고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조정 (소셜 미디어 최적화 또는 SMO)


이 프레임 워크에서 각 존재를 관리하기위한 예산 및 자원의 우선 순위는 원의 중심에 더 가깝게 선택됩니다. 따라서 B2B 사용자라면 Facebook보다는 LinkedIn 및 Twitter에서 우선 순위를 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원의 중심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회사는 여전히 자신의 웹 사이트가 될 것이지만 일부는 페이스 북의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Forrester의 대화 형 브랜드 생태계.


최근 Forrester의 애널리스트 인 Nate Elliot의 이야기를 듣고 Smart Insights 레이더와 유사한 전략을 개발하는 모델을 설명했지만 다른 목표에 대해 서로 다른 레이어를 고려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나는 온라인 시장을 선호하는) 다소 불규칙한 대화식 브랜드 생태계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여전히 전략적 초점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강력한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접근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별도의 게시물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Nate의 말을 듣고 브랜드와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도달 범위를 달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채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생태계"의 바깥 레이어입니다. 온라인 채널은 이제 도달 범위 및 인지도를 창출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있는 최상의 플랫폼을 찾고이를 지원할 수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십시오. 상호 작용 계층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이지만 제 3 자 파트너 또는 미디어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도달 채널은 상호 작용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얻는 데 사용되므로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 위해 클릭 유도 문안이 소셜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TV 또는 인쇄 캠페인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


마지막으로 그는 대부분의 회사에서 웹 사이트가 리드 또는 판매가 생성되는 거래 계층 인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 동료 및 대행사 간의 전략적 옵션과 우선 순위에 대해 토론 할 수있는 유용한 터치 포인트를 제시하는 시각적 방법을 찾았 으면합니다. 물론 모든 모델에는 약점이 있으며 현실을 간소화합니다. 그 힘은 물론 약점입니다. 이 모델의 가장 큰 약점은 다른 플랫폼간에 고객 여행을 보여주지 않으며 오프라인 터치 포인트를 표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글에서, 어떻게 시각화 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Dave Chaffey.


디지털 전략가 인 Dave Chaffey는 Smart Insights의 공동 창립자이자 컨텐츠 디렉터입니다. Dave는 25 개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팀이 만든 디지털 마케팅 리소스 라이브러리의 100 개 이상의 템플릿, 전자 책 및 코스의 편집자입니다. 우리의 자원은 100 개국 이상의 프리미엄 회원들이 디지털 마케팅을 계획, 관리 및 최적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료 회원은 여기에서 샘플 템플릿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Dave는 기조 연설자이자 트레이너이자 컨설턴트로 Digital Marketing Excellence 및 Digital Marketing : Strategy, Implementation and Practice를 비롯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베스트셀러 5 권을 저술했습니다. 2004 년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은 전세계 50 명의 마케팅 전문가 중 한 사람으로 인정 받아 마케팅의 미래를 주도했습니다.


커뮤니티 및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십시오.


우리의 결과를 터보 차저.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계획 툴킷.


이 툴킷에는 14 가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갇혀 있니? 우리는 또한 교육 컨설팅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마케팅 계획 템플릿을 얻으십시오.


무료 기본 회원으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오늘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접근 방식을 검토하는 무료 빠른 시작 가이드 무료 디지털 마케팅 계획 템플릿 최신 개발에 대한 무료 알림.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Smart Insights의 사내 또는 원격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귀사의 마케팅 과제 해결.


가장 인기있는 기사.


무료 마케팅 계획 템플릿을 얻으십시오.


무료 기본 회원으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오늘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접근 방식을 검토하는 무료 빠른 시작 가이드 무료 디지털 마케팅 계획 템플릿 최신 개발에 대한 무료 알림.


추천 블로그 게시물.


측정 가능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QR 코드를 8 가지 사용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참여하고 전환하는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위해 QR 코드를 활용하는 방법 더 빠르고 더 나은 기술을 도입함에 따라 사람들은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hellip의 모든 항목에 액세스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무엇입니까?


마케팅 신화 파열.


과거 2018 년에 많은 마케팅 신화가 종종 신성 불가침 상태로 상승했습니다. 충분한 반복을 감안할 때 '사실'은 '소문'에서 확률로 '복음 진리'로 타락했다. & hellip; ..


인기 블로그 게시물.


모바일 마케팅 통계 컴파일.


소비자 모바일 사용 및 채택에 대한 통계를 통해 모바일 마케팅 전략에 모바일 사이트 디자인 및 앱 개발을 알리고 2014 년까지 고정 인터넷 액세스를 추월합니다. Mary Meeker, & hellip;에 의해 2008 년 대담한 예측을 요약 한 거대한 헤드 라인이었습니다.


완벽한 랜딩 페이지. 방문 페이지 예와 12 가지 도움말


방문 페이지 예제 및 모범 사례 조언 방문 페이지의 힘을 알지 못하는 회사의 웹 디자인에 대한 토론은 종종 홈 페이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정통한 회사는 맞춤식 방문 페이지가 전환 및 괴롭힘을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계획 Word 템플릿입니다.


RACE Planning System을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추진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 버전 인 2001 년 전략, 계획 및 구현에는 인터넷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 hellip; ..


회원 자격.


병법.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쿠키 사용을 포함한 Smart Insights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수락을 의미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마케팅 전략은 고객 문제로 시작해야합니다. 성공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잠재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이 연구를 통해 제품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배치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위한 마케팅 전략을이 제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고 궁극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자합니다.


단계 편집.


2 중 1 부 :


편집을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


2 부 2 부 :


마케팅 전략 편집 작성.


커뮤니티 Q & A.


구조는 단순한 조직도가 아닙니다. 구조 란 조직을 구성하는 모든 인물, 직위, 절차, 프로세스, 문화, 기술 및 관련 요소를 의미합니다.


관련 위키 방법 편집.


마케팅 컨설턴트가 되십시오.


마케팅에서 주요 경쟁자를 확인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Microsoft Word에서 브로셔 만들기.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만듭니다.


포지셔닝 문 작성.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십시오.


마케팅 계획 작성.


전문가 리뷰 작성자 :


이 버전의 마케팅 전략 개발 방법은 Michael R. Lewis에 의해 2017 년 3 월 11 일 검토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