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수출입 품목의 인도 무역 분류 (조화 된 시스템)


상업 정보 및 통계 사무국 장 Govt. 인도 (ISO 9001 : 2015 인증 기관)
하이라이트.
가정 인도 무역 분류 (조화 시스템) - 2007.
인도 무역 분류 (Harmonized System)
출처 : Commercial Intelligence and Statistics 총무, 최종 업데이트 : 15-12-2017.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DGCI & S, 인도 정부에 의해 출판되고 관리됩니다. 이 웹 사이트에 관한 질문은 웹 마스터에게 문의하십시오.
&부; 저작권은 상업 정보 및 통계 총국 (565, Anandapur, 108 번 구역, 1 구역, 22 번지, ECADP, Kolkata - 700107)으로 보호됩니다.

ITC HS 코드 목록 또는 인도 화합 코드 시스템 코드.
인도에서 ITC-HS 코드 또는 더 잘 알려진 코딩의 조화 시스템 (Harmonized System of Coding)을 기반으로 한 인도 무역 해설 (Innovation Trade Clarification)이 수입 수출 업무에 채택되었습니다. 인도 관습은 국가 무역 요건에 맞게 8 자리의 ITC-HS 코드를 사용합니다.
ITC-HS 코드는 2 개의 스케줄로 나누어집니다. ITC (HS) 수입 일정표 II는 수출 정책과 관련된 규칙 및 규정을 설명하는 수입 정책과 관련된 규칙 및 지침을 설명합니다. ITC-HS 코드의 스케줄 I는 21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지고 각 섹션은 챕터로 더 나뉘어진다. 스케줄의 총 챕터 수는 98입니다. 이 장은 하위 HS 코드가 언급 된 하위 제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출 정책 ITC-HS 코드의 일정 II에는 97 개의 장이 포함되어있어 수출 정책과 관련된 지침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ITC (HS) 규범 :
ITC-HS 코드의 새로운 코드의 변경 또는 제형 또는 추가는 DGFT (대외 무역 총국)에 의해 수행됩니다. 상품 설명, 존재하지 않는 코드 삭제, 새로운 코드 추가, 제품 설명 변경 등은 진행 과정의 일부로서 정기적으로 완료됩니다.

수출입 품목의 인도 무역 분류 (조화 시스템)
통지 번호 111 (RE-2010) / 2009-14.
2012 년 4 월 18 일에 작성되었습니다.
그래서. (E) 대외 무역 정책 제 2.1 항에 따라 1992 년 대외 무역 (개발 및 규제) 법 제 5 조 (1992 년 제 22 호)에 의해 부여 된 권한 행사에서 중앙 정부는 '인도 무역 분류 (ITC (HS), 2012)에 따라이 통보 문에 동봉되어있다.
2. ITC (HS)는 '일정 1 - 수입 정책'과 '일정 2 - 수출 정책'을 포함한다. 이 두 일정의 각 항목에 대해 현재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정책이 표시되었습니다. (있을 경우) 이행되어야한다.
3. 이것은 즉시 효력을 발생하며 효력을 발생한다.
이 통지의 효과 :
ITC (HS) 2012는 2012 년 세계 관세기구 (HS Custom Customs Organization) 및 세관 관세 스케쥴 (Customs of Customs)과 조화를 이룬 이후 지금까지 변경 사항을 통합하여 통보 받고 있습니다.
대외 무역 사무 총장.
(F. 01 / 89 / 180 / 66 / AM-12 / PC.2A 발행)
에 부속서.
통지 번호 111 / RE (2010) / 2009-2014 18.4.2012 일자

인도 국제 무역에서의 물품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의 분류.
Harmonized System (HS)은 1988 년 세계 세관기구가 개발 한 상품 분류의 국제적인 명칭으로, 190 개국 이상에서 채택되었습니다. HS는 전세계 모든 세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사용되는 모든 거래 물품에 대한 6 자리 코드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품을 수입 또는 수출하기 위해서는 수입국의 통일 된 관세율 표에 해당하는 HS 코드가 지정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상품을 더 구체적으로 분류하기 위해 숫자를 추가했습니다. 6 자릿수의 코드는 보편적 인 표준 (HS 코드)이며 7-10 자릿수 (HTS 코드)의 코드는 여섯 번째 자릿수 다음에 고유하고 수입의 개별 국가별로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코드는 거래 된 제품의 관세 / 관세율을 결정할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되는 국제 무역 통계를 기록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인도 무역 분류 (ITC) (HS) [1] 코드는 8 자리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6 자리 숫자는 WCO 당 공통이며, 추가 된 2 자리 숫자로 특수성이 추가되었습니다). ITC HS에는 일정 1 - 수입 관세 및 일정 2 - 수출 관세라는 두 가지 일정이 있습니다. 두 관세는 모두 첫 번째 일정에 따라 수입 물품에 적용되는 관세율을 설정하기위한 핵심 수단이다. 제 2 일정에는 1975 년 인도 세관 관세법에서 수출 관세 및 그 관세율의 적용을받는 품목이 포함되어있다. 대외 무역 정책에 대한 수입 허용, 상품에 부과 될 수있는 관세, 다양한 관세의 적용 가능성과 같은 혜택 면제 통지, 수출 상품에 대한 적용 가능한 인센티브의 확인 및 무역 협정에 따른 제품의 적격성 결정 또한 HS 코드 분류에 기초합니다. 수입품과 수출 목적을위한 상품 분류는 분류 과정의 본질 및 관례와 법인 사이 그것의 해석 때문에 기업을위한 도전이었습니다.
분류는 제품 설명 및 사용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와 분류 시스템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을 필요로하므로 신제품이 회사의 무역 환경에 도입 될 때 가장 중요합니다. 이것은 Thomson Reuters와 KPMG가 올해 실시한 연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제품 설명 및 다양한 분류의 모호성이 전 세계적으로 제품 분류를 수행하는 데있어 가장 큰 어려움임을 밝혀 냈습니다. 정부는 HS 코드와 제품 설명을 면밀히 조사하여 사기성 활동을 탐지합니다.
독립 감사원 (Independent Supreme Audit Institution) 인 감사관 (Comptroller and Auditor) 장은 2014 년 12 월 12 일자 보고서에서 인도의 수익 정보국 (Revenue Intelligence of India) 이사회가 상품의 잘못된 신고와 관련된 298 건의 사기 회피 사건을 루시 232.26 Crore (미화 3 억 7,800 만 달러)는 2013 년 회계 연도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제품 분류가 잘못되었거나 오도 된 제품 분류는 회사에 많은 위험을 초래하며 벌칙 및 복구 증가로 인해 수익성이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토바이에 사용되는 체인 및 스프로킷은 ITC (HS) 코드 73151100에 따라 체인 및 그 부품의 소호에있는 롤러 체인 또는 ITC (HS) 코드 84839000에 따라 톱니 모양 차량 및 체인 스프로킷의 소제목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전자는 인도 - ASEAN FTA에 따라 특혜 관세율이 0 %이며 특혜 관세율은 5 %이다. 그러나, 자동차에 관해서는, 최종 용도에 기초하여, 상기 언급 된 분류는 적용 할 수 없다. 이 제품은 인도 - ASEAN 자유 무역 협정에 따라 우대 요금 적용 대상이 아닌 자동차 부품 및 액세서리의 소제목으로 87141090으로 분류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잘못된 분류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선적 통관시에 벌칙 및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수출입 품목을 잘못 분류 한 경우 현지 세관 당국은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회사에 알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제품의 검토 프로세스가 길어지고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 프로세스가 지연됩니다. 오 분류가 계속되는 문제로 판명되면 정부는 회사의 ACP (Accredited Client Program) 상태를 취소 할 수 있으며 극단적 인 경우 수입자 수출 코드 (IEC)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분류 책임자는 궁극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행동의 원천이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제품 분류를 위해 수출업자와 수입업자가 당면한 어려움 :
사용 가능한 자원 부족 (예 : 기술 정보, 분류 데이터, 문헌 등) 조직 내 사람 / 전문가를 고용하지 않은 경우 인보이스 및 지원 정보에 대한 부적절한 설명.
상품의 오 분류 위험 (아래 요약) :
위험 관리 시스템 (RMS)에서 자격 박탈 통관 초과 / 미납 관세 의무 미달 관세 및 기타 수출 인센티브 수출, 수입 및 면허 요건 충족 자격 미달 기타 정부 기관 (OGA) 요구 사항.
위험 관리 시스템 (RMS) 허가 자격 박탈 : 국제 무역에서의 예외적 인 성장과 복잡성 및 증가하는 부담스러운 글로벌 보안 요구 사항으로 인해 관습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려운 환경에 빠지게되었습니다. 인도 관습의 위험 관리 시스템은 사기를 탐지하고 준수를 유도하기 위해 수입 / 수출 통관 절차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Bill of Entry / Shipping Bill의 제품 분류는 리스크 관리 시스템의 주요 매개 변수 중 하나로서 공무원에게 추가 검사를 경고합니다. 수입 / 수출 위탁 검사는 추가 비용, 시간 및 수입자 / 수출자 통관 지연 가능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초과 / 미 지불 관세 : 세관은 수입상 계산서 (BOE)에 명시된 제품의 HS 코드에 의거하여 관세를 계산합니다. 부정확 한 HS 코드는 관세율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은 관세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상품 코드는 물품의 출처에 따라 반덤핑 (ADD) 또는 세이프 가드 (safeguard) 관세 또는 둘 모두로 인해 전체 관세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수입업자가 BOE에 신고 된 HS 코드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BOE에 대한 수정이 필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미 청구 의무 관세 및 기타 수출 인센티브 : 하나의 DBK 코드가 유사한 HS 코드 세트에 적용될 수 있지만, Duty Code (DBK)의 가용성은 HS 코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멘톨은 2 개의 ITC (HS) 코드에 해당됩니다. Code 29061100은 모든 산업별 (AIR) 일정에서 1.4 %의 DBK를 가진 멘톨을 나타내며 코드 30039021은 1.9 % DBK를 갖는 멘톨 결정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최근에 발표 된 인도 계획 (MEIS)의 상품 수출에서 두 코드의 수출 급여율은 모두 3.0 %입니다. 수출업자가 DBK (AIR)의 가격이 0.5 % 낮은 코드 29061100을 사용하여 멘톨 결정을 수출하고 선적시 미화 15 만 달러의 가치가있는 경우 수출업자는이 선적시 750 달러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출자가 높은 선적 물량 / 회전율을 가질 때 매우 많은 금액입니다. 회사가 연간 1 억 5 천만 달러의 가치를 수출하는 경우 매년 최대 75 만 달러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수출, 수입 및 허가 요구 조건 : 대외 무역 총국 (DGFT)은 국가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어 매 5 년마다 대외 무역 정책을 발행합니다. 이 정책은 제품 분류 또는 HS 코드와 관련된 일부 상품의 수출입 거래를 금지합니다. 수입자 / 수출자는 그러한 물품의 수출입을위한 계약에 동의하기 전에 잘 알고 있어야하며 정책에 규정 된 허가 요건을 준수해야합니다.
누락 된 다른 정부 기관 (OGA) 요구 사항 : OGA는 국제 무역 통제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BOE와 운송료 명세서에 나와있는 HS 코드는 세관원이 NOC (No Objection Certificate) [2]와 같은 추가 요구 사항을 문서에 표시하는 기준 중 하나입니다. NOC는 제약 및 화장품 제품에 필요합니다. 보조 약 관제사가 발행하고 제 30 장에 분류되어 ADC-NOC (추가 약제 관제사) 제품을 자동으로 인증합니다. 일부 제품은 1-10, 29, 33 장에 해당되며 야생 동물 NOC에 대한 OGA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수출업자와 수입업자는 통관 지연을 피하고 신고에 대한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NOC 요구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요약 : 오늘날의 복잡한 무역 환경에서 제품 분류는 기업 및 규제 당국에게 여전히 중요한 과제입니다. 기업이 하나 이상의 목적 / 최종 용도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에 따라 무역 전문가 및 세관원은 제품 분류를 더욱 까다로워하게됩니다. 회사는 특정 조건 하에서 관련 면제를 적용하고 수출 혜택 등을 이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요구 사항을 준수 할 수있는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세관 당국은 사기를 방지하고 국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 통제를 통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조건 모두에서 좋은 제품 분류 접근법을 사용하면 갈등을 피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무역 전문가가 규정 변경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분류 및 기타 도구를 자동화하면 규정 준수 및 비용 이점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수입 또는 수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ESOURCE 글로벌 무역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1] ITC (HS) 코드는 인도 무역 명확화 (ITC)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코딩의 Harmonized System (HS)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수입 수출 업무를 위해 인도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인도 관습은 국가 무역 요구 사항에 맞게 8 자리의 ITC (HS) 코드를 사용합니다. 이 일정에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일정은 8 자리로되어 있고 두 번째 일정에는 수출 관세로 부과되는 물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첫 번째 일정은 H. S 코드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인도 관세법 (Indian Tariff Code)은 H. S 코드 체계에 따라 처음 6 자릿수를 수정하지 않고 그런 방식으로 설계되었지만 '요금 품목'으로 분류 된 다른 두 자릿수가 뒤 따르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ITC는 '제목'이라는 첫 번째 네 자리 코드와 '부제목'이라는 여섯 자리 코드 및 'Tariff Item'이라는 8 자리 코드로 분류됩니다. 이 추가 작업은 세계 세관기구 (WC)의 허용 한도 내에서 H. S.의 변경없이 이루어집니다. 코드 시스템.
[2] 어떤 기관, 조직, 연구소 또는 어떤 경우에는 인증서의 성약에 위배되지 않는 개인이 발급 한 법적 인증서 유형.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
브라질은 상업적 접근법에 관해서 새롭고 긴급한 사고 방식을 채택해야합니다.
카타르에 대한 제재 : 알 수있는 것.
멕시코 산업 개발 프로그램의 미래.
인도 국제 무역에서의 물품 및 규정 준수 요건에 관한 6 가지 의견.
수입업자와 수출업자는 물론 세관에 대해서도 정확한 분류가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주제.
통일 된 관세가 인도에서 사용되는 방법과 제시된 도전 과제에 대해 배우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hs 코드로 제품을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SN이 제품 (유형 품목)에만 적용되고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는지 여부를 pl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또한 제품의 경우 인도의 마지막 두 자리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인도 만의 독특한 존재입니까?
나는 이것들에 약간의 혼란이 있다고 믿는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7-10 자릿수 HS 코드가 각 국가별로 결정되는 경우 HS 코드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까?
첫 번째 문장은 '조화 시스템 (Harmonized System, HS)'은 1983 년 6 월 14 일에 세계 관세기구가 개발 한 상품 분류의 국제 명칭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