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여행자 수표 또는 외환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여행자 수표.


여행자 수표.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24/7 고객 지원 전 세계 수천 곳에서 수락하지 않습니다 만료되지 않습니다 여행자 수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여행자는 지원을 확인합니다.


구매 장소 찾기 구입처 여행자 수표 교환소 찾기 사용처 여행자 수표 여행자 수표 서비스 센터.


분실 또는 도난에 대한 도움말 여행자 수표 자주 묻는 질문 여행자는 이용 약관을 확인합니다.


* 이용 약관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 # 160; 식별 및 구매 증명이 필요합니다.


저희 머니 서비스 비즈니스에 관한 불만 사항, 머니 서비스 비즈니스 라이센스 목록 및 기타 공시 사항에 대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품 및 서비스 신용 카드 소규모 사업용 신용 카드 회사 카드 선불 카드 저축 계좌 및 CD 기프트 카드.


회원 보상 혜택을 누릴 수있는 링크 모바일 및 태블릿 앱 CreditSecure & # 174; 검색 & # 174; 블루 버드 & # 174; Amex 카드 수락 친구를 추천하십시오.


온라인 서비스의 모든 사용자는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적용을받으며 서비스 약관을 준수 할 것에 동의합니다.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 # 169; 2017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회사. 판권 소유.


여행 돈 옵션 - 현금, 카드 및 여행자 수표.


해외로 나가는 경우 현금, 카드 또는 여행자 수표 또는 3 가지 조합이 귀하의 여행 돈을위한 최선의 선택인지 알아보십시오.


너와 외화를 가지고 간다.


미리 외화를 취득하면 저렴한 휴가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쇼핑을 할 시간이 있고 환율 변동의 불확실성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하는 동안 어떻게 돈을 지불하고 싶은지 상관없이, 음식과 음료, 팁 및 택시와 같은 필수 요소를 지불하기 위해 여행 통화로 현지 통화로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현금을 소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므로 휴일에 다른 방법으로 지불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한 국가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가져갈 수 있는지에 대한 규칙은 전 세계에 걸쳐 다릅니다.


세관에서 신고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여행하기 전에 확인해야합니다.


영국과 비 EU 국가를 여행하는 경우 현금과 여행자 수표를 € 10,000 이상 신고해야합니다.


당신이 선언하지 않으면 벌금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휴가철 돈을 살 수 있습니다.


은행 여행사 우체국 국 변경 외환 브로커 전문 온라인 제공 업체 일부 상점 및 슈퍼마켓.


앞서 계획하십시오.


공항, 기차역 또는 페리 항구의 국 de 변화는 수시로 사는 가장 비싼 장소 - 집을 떠나기 전에 당신의 통화를 얻으십시오!


출발하기 전에 통화 구매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돈을 정리하십시오. 공항에서 돈을 사는 것보다 더 나은 환율과 통화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환율로 쇼핑하십시오 - 외화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에서 최상의 환율로 하나를 선택하여 돈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거래를 찾으려면 환율 교환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청구액을 확인하십시오 - 귀하의 통화를 수령하기 위해 £ 5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는 경우 요금이 면제 될 수 있지만 지불 할 금액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금을 얼마나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해외 여행시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카드 나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는 것만 큼 안전하지 않습니다.


여행 보험은 일반적으로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만 일정 금액의 현금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 200 ~ £ 500 사이이므로, 더 많이 가지고 다니면 돈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여행 보험 정책을 확인하여 보상 대상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만약을 대비하여 현금으로 소액을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카드 및 여행자 수표를 소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현금을 잃어버린다면 여전히 쓸 돈이 남을 것입니다. ATM이 있는지, 그리고 여행자 수표가 어디에서 건지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에서 카드 사용.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카드가 편리하고 전 세계에서 허용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카드를 선택하면 멀리있는 동안 (특정 카드로) 현금 인출기에서 현금을 얻을 때 물건을 지불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기 나 카드 복제를 피하기 위해 카드가 보이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웨이터 또는 상점 조수는 항상 당신 앞에서 거래를 처리해야합니다. 결함이있는 물건을 구입하거나 주문한 물건이 배달되지 않으면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다양한 카드 유형의 작동 방식과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 방법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알아 봅니다.


해외 직불 카드.


이들은 ATM에서 현금을 인출하고 집에서 사용할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장점과 단점.


신용 카드로 지불 할 때 현지 통화로 지불하십시오. 귀하의 은행은 소매 업체보다 더 나은 환율을 제공하여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현금 기계에서 현지 통화를 인출하는 빠르고 편리한 방법. 당신은 돈을 인출하기 위해 대금을 청구 할 것입니다 - 이것은 일반적으로 꺼내는 금액에 약 2 %를 더하고 일부 카드는 상단에 £ 1.50 주위의 수수료를 부과 할뿐만 아니라 환전 비용을 부과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ATM을 쉽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직불 카드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당신은 사기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카드를 훔쳐 간다면 귀하가 지출 한 돈에 대해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와 달리, 멀리있는 동안 구입 한 결함이 있거나 배달되지 않은 물건에 대해서는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해외에서 신용 카드 사용.


이것들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받아 들여지는 카드이며 올바른 카드를 가지고 가장 저렴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


세계의 대부분의 국가에서이를 허용합니다. 일부 전문 신용 카드 제공 업체는 해외에서 사용하도록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사용할 저렴한 카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구매는 영국과 동일한 방식으로 보호됩니다. 이는 결함이있는 물건을 구입하거나 카드를 도난당한 경우를 포함합니다. 일부 카드는 구입하는 모든 것에 최대 3 %의 수수료를 추가합니다. 현금을 사용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하면 카드를 전부 내었을지라도 보통 즉시이자가 부과됩니다. 매월 말에 카드를 전액 상환하지 않으면 휴일에 구입 한 것에 대한이자를 지불하게됩니다. 소매업 자에게 최소 카드 지불액이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소액 구매에 약간의 현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 선불 카드 사용.


이것들은 여행자 수표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 이동하기 전에 돈으로 카드를 적재하면 멀리있는 동안 카드를 마음 속에 보낼 수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


카드보다 많은 돈을 쓸 수는 없습니다. 다른 통화로 여러 국가를 여행하는 경우 각 통화로 카드를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휴일 후에 카드에 잔액이 남아 있으면 대부분의 카드를 영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M에서 돈을 빌려주거나 돈을 인출해야하는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일부 카드에는 월 사용료와 같은 추가 요금이 부과되거나 특정 기간 내에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카드를 분실하면 £ 5에서 £ 10 정도가됩니다.


선불 카드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이 카드는 분실 또는 도난 당했을 때 카드에 적재 된 돈이 보호되므로 여행자 수표 대신 안전한 대안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는 귀하의 은행 계좌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카드에 넣은 것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여행자 수표 사용.


이들은 고정 금액에 대한 미리 인쇄 된 수표로, 물건을 지불하거나 멀리있는 동안 현금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털링, 유로화 및 미국 달러와 같은 주요 통화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은행 우체국 Bureaux de change 일부 여행사 전문가 온라인 서비스 제공 업체.


그들이 일하는 방식.


여행자 수표를 구입할 때 여행자 수표를 받으면 즉시 서명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보내고 싶어 할 때, 그들은 집에서 은행 수표와 같이 일합니다 - 당신이 지불하는 사람의 이름을 쓰고 수표에 서명해야합니다.


이것은 수표를 구입 한 사람임을 증명합니다. ID를 제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권을 소지 한 경우에 대비하여 여권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수표 값보다 적은 비용으로 물건을 사기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현지 통화로 변경됩니다.


장점과 단점.


이는 돈을 예산하고 지출 한 것을 면밀히 주시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량의 현금을 휴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다면, 받아들이는 사람을 찾아야하므로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다리 운동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 수표 및 커미션을 구입할 때 일반적으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현금이나 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여행자 수표는 얼마나 안전합니까?


이것들은 현금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잃어 버리면, 어디든, 대체로 24 시간 이내에 대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자 수표를 사용할 때 안전하게 지키기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영수증을 항상 지참하십시오. 사용하기 전까지는 두 번째 서명을하지 마십시오. 각 수표의 일련 번호를 적어두고 가져온 회사의 연락처 번호와 함께 다른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대부분의 여행자 수표에는 별도의 페이지 나 명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행 돈을 최대한 활용하는 법.


해외에 나가는 경우, 멀리있는 동안 돈을 더 많이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지불 유형을 혼합하십시오 -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몇 가지 작은 메모뿐만 아니라 카드를 포함하여 현지 통화를 가지고 유용합니다. 이동하기 전에 통화를 구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저렴하며 특히 환율 교환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가장 좋은 환율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교할 때 요금뿐만 아니라 요금을 살펴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카드 회사의 24 시간 전화 번호를 기억하십시오 - 잘못하기 전에 연락 할 수 있도록 가기 전에 메모 해 두십시오. 신용 카드 수수료를 피하십시오. 멀리있는 동안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전문 신용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은행에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리십시오. 떠나지 않는다고 말하면 카드가 사기로 사용되고 계정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과 연락을 취할 필요가있는 경우를 대비해서 연락처 번호를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카드를 지불하십시오 - 멀리있는 동안 돈을 쓰는 경우 관심을 지불하지 않도록 매월 카드를 모두 지불해야합니다.


이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공유하는 신경?


Facebook에서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이 기사 공유하기.


Twitter에서이 기사 공유하기이 기사 공유하기.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이 기사 공유하기.


Twitter에서이 기사 공유하기이 기사 공유하기.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외화 매입.


해외에서 돈을 송금하는 회사의 승인 확인.


관련 가이드


우리 블로그에서.


& # 39; 여행 돈과 해외 송금 & # 39;


관련 가이드


우리 블로그에서.


웹 채팅.


웹 채팅은 오전 8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가능합니다.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 시부 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1 시까 지.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우리에게 자유롭고 공정한 돈 조언을 요청하십시오.


여행자 수표 v 선불 카드.


디즈니에 갈 때 돈을 쓰는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다른 제안은 환영합니다.


우리는 유료화 된 카드를 가지고갔습니다. 아주 좋고 쉽고 거의 모든 곳에서 카드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처녀 카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비자 칩과 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철회 비용은 2 달러이지만 언젠가 최대 금액을 인출하면 괜찮습니다. & quot; 현금 & quot; 만 필요합니다. 어쨌든 간식 / 음료 및 팁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내년에 카드를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에 긴 스레드.


내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을 어딘가에 안전하게 두는 것이 좋습니다. 어딘가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 가지고 계시지 않는 경우) 여행에 적합한 두 개의 다른 신용 카드 (즉, 요금 부과 수수료 및로드 요금 없음)를 신청하십시오.


플라스틱을 사용할 수없는 극히 소수의 경우에만 적은 돈을 가지고 가십시오. 버스 운임, 자동 판매기. 다른 모든 것에는 하나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호텔을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경우 다른 호텔의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만기가되었을 때 갚으십시오.


a) 카드를 낼 때까지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b) 어떤 형태로든 사전 구매 한 통화보다 모든 카드 거래에서 더 나은 금리 (일반적으로 약 5 % 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 변동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무시되므로 어떤 방법으로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


c) 커미션 등의 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금의 큰 뭉치, 어디서나 데려 간다 : o)


Tc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광고 - 아멘 - 현금은 왕이다.


나의 여행 앞에 Virgin 카드에 약간의 $를 뒀던 실수를했다. 아내 부인은 버진 유로 카드로 란자 로테 (Lanzarote)로 갔고 ATM 수수료 및 교환 수수료가 부과되어 여행자 수표와 현금을 받았습니다.


처녀성 카드에서 균형을 한 번 치고 의식 용 사격에서 태워 버립니다.


내 주머니에 현금도 있지만 Caxtonfx 달러 카드는 있지만 현금은 아닙니다.


나는 Scan60에있다.


우체국 마스터 카드와 같은 해외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구매 기회를 얻으십시오. 또한 $로 현금을 가져 가라.


ATM에서 돈을 받고 싶다면. 그만큼. Sainsbury 골드 신용 카드를 살펴보십시오. 수수료는 매월 5 파운드입니다. 그 대가로 당신은 해외에서 무료로 가족 여행 보험을 가지게되며, 해외에서 사용할 때 신용 한도가 없기 때문에 해외 ATM에서 현금을 인출하고 신용 카드 청구서를 완전히 결제하면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현금 반 반, 여행자 수표를 반납합니다. TC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허용되며 변경이 제공됩니다.


솔직히, 나는 플로리다에서 엄청난 양의 ATM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 적어도 여기 영국과 비교하면.


플로리다 이외 지역의 TC는 거액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국의 북쪽 절반 (일부 Six Flags 공원, Cedar Point, Busch Gardens Williamsburg) 주변의 테마 파크로 엄청난 여행을했고 여행자 수표가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그것들을 받아 들였고, 전에는 그것을 어떻게 다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의견을 크게 나누면 더 이상 생각을 환영 할 것입니다.


여행자 수표는 사전 지불 카드 - 올랜도 포럼.


여행자 수표를 사면 가치가 있습니까?


Helen Knapman, 선임 뉴스 리포터.


업데이트 : 2015 년 5 월 6 일 :이 뉴스 기사의 표에있는 글자는 글을 쓰는 시점부터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해외 여행에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저렴한 여행 머니 가이드를 확인하고 Travel Money Max 도구를 사용하여 현금을 최대화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또한 마틴의 선거가 파운드를 치는 지 보십니까? 그것은 Ђ1.39에있다, 그래서 나는 지금 사야 하는가? 사설 논평.


여행자 수표는 천천히 죽음으로 죽어 가고 있지만 비용이 얼마인지를 감안할 때 소비자는 무덤에 단단히 묶어 두어야합니다.


관련 MSE 가이드.


여행 비용을 모으는 가장 저렴한 18 가지 방법.


외환 및 여행 현금 팁 및 트릭.


저렴한 여행 보험.


연간 정책 Ј9, 가족 Ј17.


여행 돈 극대화 주의자.


가장 저렴한 온라인 휴가 현금을 찾으십시오.


MoneySavingExpert 조사에 따르면 여행자 수표는 종종 휴가 돈으로 가능한 최악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해외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카드는 여행 신용 카드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대조적으로, 최고 플라스틱 또는 권리 국 de 변화는 당신에게 당신의 파운드에 훨씬 더 많은 유로, 달러 또는 엔을 준다.


여행자 수표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잃었으며 일부 주요 통화 회사는 더 이상 재고를 확보하지 못했지만 아직 많은 여행자에게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머니 팁을 잡아!


그러나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해외 지출에 대한 최상위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Ј1,000 당 더 많은 Ђ97을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이는 수표의 환율이 종종 빈약 한 반면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최고 전문 해외 카드는 거의 완벽한 환율과 구매 수수료가 없습니다.


이 발견은 유로존 국가로 여행하는 영국 휴가 여행자들이 금융 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3 년 반 만에 최고의 가치를 얻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싼 여행자 수표.


여행자 수표의 가난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Lloyds TSB와 HSBC 은행이 발행 한 카드를 최고의 가치 전문가 인 해외 신용 카드 인 Halifax Clarity 카드로 구입하여 파운드로 얻을 수있는 많은 유로를 표시하는 것에 비교했습니다 모든 비용 후에 스페인에서.


우리는 TravelMoneyMax (TMM) 온라인 통화 비교 도구를 통해 현금으로 최상의 거래를 포함 시켰습니다. 또한 비싼 여행자 수표를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해외에서 사용할 가장 비싼 플라스틱 종류 인 핼리팩스 직불 카드를 포함 시켰습니다. 이 카드는 여러 번 구매할 경우 비용이 많이 들지만 여전히 단일 구매에 대한 수표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거래 당 1.50 원).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좋은 카드에 대한 수수료는 여행자 수표에있는 요금에 가깝지는 않을지라도 현금을 인출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플라스틱에 지불하게됩니다.


여행자 수표는 보안을 잃어 버렸거나 도난당한 경우 종종 전액 환불을받을 수 있으므로 보안 검색을 좋아합니다. 대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항상 여행 보험에 포함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취소 할 수 있으며 사기성 행위로 인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MoneySavingExpert의 돈 분석가 인 Alana Fitzpatrick는 "여행자 수표가 비싸다는 것이 분명하며 몇 가지 베스트 셀러 신용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해외에서 지출 할 때 상당한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끔찍한 혐의가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자 수표가 화폐를 휴대하기위한 안전한 옵션이라고 생각하지만 카드도 안전합니다."


파운드는 2008 년 가을 이후로 보지 못한 수준으로 유로화에 대해 상승했습니다. 어제 오후 4시에 돈 시장에서 파운드로 ≈1.24를 얻을 수 있었고 여행자로 Ђ1.22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우리 포럼에.


관련 MSE 뉴스 (전체 뉴스보기)


ATOL 여행 보호 체계가 확장되었습니다.


여행 보험이 자동 추가 되었습니까? 보상 청구를하십시오.


여행 회사는 여전히 요금에 대한 규칙을 무시합니다.


더 많은 뉴스.


무료 MoneySaving.


무료로 매주 거래, 가이드 및 amp; 스팸 메일은 무료입니다.


학생 대출 과다 : '나는 5 분 안에 ¹1,100의 돈을 받았다.


연금 자동 가입은 18 세까지 연장됩니다.


스코틀랜드 소득세 변동 -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이 어떻게 바뀌는 지.


피터 케이 (Peter Kay)는 여행을 취소합니다 - 환불을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토토 에너지 (Toto Energy)는 겨울철 직접 이체를 50 % 인상하고 가격 보장보다 '오판'을 인정합니다.


Martin Lewis 비디오 : 자녀에게 빚에 대해 가르치고 왜 금융 교육이 중요한지 설명합니다.


Bitcoin에 투자해야합니까? 네 가지 알아야 할 것들.


프리미엄 본드 금리가 1.15 %에서 1.4 %로 인상되었습니다.


영국의 가스 고객 - 청구서를 깎을 수있는 숨겨진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은 죽었나요? 네가 사용해서는 안되는 네 가지 이유.


마지막 OOOOORDERS! 잡히지 마십시오. 크리스마스 전에 무료 및 저렴한 배달 마감 기한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7, Max Factor & amp; Essie.


Ј1.50 프로 세코 트릭 (최소 6 병, 일반적으로 각각 Ј6)


Ј20을 위해 네 사람에게 다섯 번의 저녁 식사를하십시오.


이 검은 금요일에 가장 좋은 거래를 털어 놓고 뿌리 뽑는 방법.


도구 & amp; Calcs.


저렴한 에너지 클럽.


가장 저렴한 관세를 보장합니다.


대출 자격.


모든 최고의 무담보 개인 대출.


신용 카드 적격성.


다른 신용 카드 유형 도구 & amp; 구매.


모기지 베스트 바이.


수천 개의 모기지를 비교합니다.


모기지 계산기.


모든 모기지 금액에 대해 8 개의 계산입니다.


무료 불만 사항 도구.


Resolver - 자동화 된 불만 시스템.


이 사이트의 작동 방식.


우리는 사이트의 장점과 한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저널리즘 웹 사이트이며 최고의 MoneySaving 가이드, 팁, 도구 및 기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완벽 함을 보장 할 수는 없으므로 본인의 책임하에 정보를 사용함에 유의하십시오. 잘못.


이 정보는 재정적 인 충고를 구성하지 않으며, 귀하의 특정 상황에 맞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항상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우리가 서비스가 아닌 요금에 집중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Google은 항상 게시 시점에서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가격과 제품 및 거래 조건은 언제든지 공급자가 변경할 수 있으므로 먼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인 정책으로 언급 된 회사의 지급 능력을 조사하지는 않습니다 (파산 가능성). 그러나 회사가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위험이 있으며 너무 늦을 때까지는 거의 공개되지 않습니다 (제 75 조 보호 지침 참조). 팁). Google은 종종 다른 웹 사이트로 연결되지만 해당 콘텐츠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MSE 포럼에 게시 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기억할 수 있으므로 우리 의견과는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MoneySavingExpert는 MoneySupermarket 그룹의 일부이지만 완전히 편집 가능합니다. 소비자를 먼저 끌어들이는 자세는 법적으로 구속력이있는 MSE 편집 코드에 보호되고 있습니다.


MoneySavingExpert에서 더 많은 도구.


예산 플래너.


재정을 분석하고 지출을 면밀히 조사 할 수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프리미엄 본즈 Calc.


고유 도구는 확률을 사용하여 위닝을 계산합니다.


EBay 지역 거래 매퍼.


가까운 값싼 픽업 아이템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종종 더 적은 수의 입찰가를 끌어냅니다.


신용 클럽.


터보는 신용 기회를 높이고 무료 Experian 신용 보고서를 받으십시오.


신용 카드 자격 계산.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최상위 카드를 보여줍니다.


MegaShopBot.


즉시 최고의 쇼핑 비교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저렴한 에너지 클럽.


가장 저렴한 에너지 거래를 보장합니다.


TravelMoneyMax.


최고의 온라인 거래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휴가 현금.


Martin Lewis는 Martin S Lewis 소유의 등록 상표입니다.


우리의 무료 머니 팁을 잡아!


모든 최신 거래, 가이드 및 허점 - 그것을 얻은 12m에 가입하십시오. 놓치지 마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