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일본 촛대의 비밀


일본인 촛대의 비밀
주식, 선물 및 옵션 트레이더.
놀라운 새로운 코스를 소개합니다.
그게 당신에게 촛점 차트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법을 가르쳐주고 (가능한 한 가장 짧은 시간에) 더 큰 학위와 정확성과 위험성으로 더 큰 거래 이익을 창출하게합니다!
9 개월 전, 나는 캔들 스틱 차트의 예술을 마스터 링하기위한 가장 포괄적 인 수동 및 학습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작성했지만, 곧 이것이 기념비적 인 작업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많이, 나는 나와 함께 책을 쓰는 것을 돕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했다. 나는 진짜 프로를 찾았는데, 그 자신은 촛대 차트 기술의 전문가입니다.
그는 '진짜 거래'이고 몇 년 동안 촛대를 연구했습니다 (그들이 발명 된 땅 - 일본).
그리고 그 결과로 나온 제품은 과장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패키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나는 당신에게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quot; 놀라운 발견 17 세기.
사카타에서 온 쌀 농부.
그것은 어떻게 세계 시장이 혁명을 일으킬 것인가.
영원히 거래되고, 금융을 만들 것입니다.
운 좋은 그 운 좋은.
그의 비밀에 사로 잡히다. & quot;
여기서 T는 "시장에 대한 시장과의 협의"라는 일본의 말이다. 즉, 시장을 관찰 할 때 시장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있는 국제 문제와 경제 정책을 관찰하기보다는 시장 운동 그 자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의미한다 .
약 200 년 전에 일본인들은 현재 일본과 다른 지역에서 사용되는 촛대 기술로 진화 한 쌀 시장에서 독특한 기술 분석 스타일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어떤 기간 동안 (또는 심지어 초보자 인 경우에도) 거래를했다면 아마도 촛대 차트에 익숙 할 것입니다.
실제로, Candlecharting 또는 '촛대 차트'는 1750 년경 혼마 무네 히사라는 알려지지 않은 (그러나 화려한) 쌀 농부가 개발했습니다.
그는 일본의 전통이 장남의 승계를 호소하는시기에 막내 였지만, 그의 특별한 무역 기술의 장점에 따라 가족의 사업을 물려 받았습니다.
촛대 차트를 사용하여 그는 이전에 일본에서 실례가 없었던 그의 집에서 자신의 거래를 직접 수행 한 정도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사카타에서 오사카까지 건물의 꼭대기에서 일련의 깃발을 흔들며 팔거나 사기 지시를 전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그리고 곧 그는 하나가되었습니다.
일본 전국에서 가장 부유 한 쌀 농부들!
H onma의 성과는 부분적으로 그가 촛대 차트를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가격과 쌀 수요 및 공급 간의 상관 관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거래자들의 감정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오늘과 마찬가지로, 그는 감정이 식에 적용되었을 때 쌀의 가격과 가격의 큰 차이가 발생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의 발견은 나중에 "사카타 규칙"으로 알려지게되었다.
이 원칙은 주식에 대한 시장 감정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촛대 차트 분석의 기초입니다. 이 값과 가격의 차이는 일본의 쌀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의 주식에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 (최근 10 년 동안) 촛대가 서양 무역상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그들은 폭풍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단순한 사실은 그들이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촛대 패턴은 적절하게 해석 될 때 매우 효과적이며 일부 패턴은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예측하는 데 90 %까지 정확합니다.
그러나 Bullish와 Bearish의 움직임, 연속성, 역전을 예측하기위한 다양한 촛대 패턴이 있습니다.
트릭은 그 차이를 아는 것입니다.
당신이 놀라운 것을 발견 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촛불 차트의 비밀.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점은.
나는이 놀라운 전자 책과 온라인 학습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전문 작가이자 연구원을 고용하여 촛대 차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줍니다.
그 당시에도 편집, 검토, 차트 작성, 플래시 카드 제작, 온라인으로 배우고 리뷰 할 수 있도록 제작 된 촛대 패턴 및 설명에 대한 인터랙티브 웹 기반 '라이브러리'등 모든 것을 다루는 괴물 일이있었습니다.
그리고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촛대 학습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 배우고 싶었던 중요하고 효과적인 촛대 패턴을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또한 이익을 늘리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전략을 거래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산은 주로 선호하는 차트 작성 방법으로 촛대에 의존합니다.
촛대 차트는 입증 된 높은 확률 패턴을 기반으로 시장의 '감정'을 평가하고 미래의 가격 행동을 예측하기 위해 전통적인 '서구'막대 차트보다 훨씬 효과적이라고 전문가가 고려합니다.
당신의 무역 캔에 촛대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높은 확률 기회를 파악하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알고있는 경우에만.
찾으려는 패턴!
B는이 편지의 목적에 동의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나는 촛대 차트에서 진정한 '전문가'를 찾고 찾아 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비밀을 바탕으로 책을 만드는 데 원격으로 관심이 없었지만, 몇십 팔 달러의 비싼 팔이 뒤틀린 후에 마침내 그에게 포괄적 인 참고서를 쓰도록 설득 할 수있었습니다. 촛대 차트.
그리고 제가해야 할 말은 모두입니다. 그것은 굉장!
그것은 촛대 차트에 관한 82 페이지의 실제 견본 및 볼트 정보이며, 약세 및 낙관적 인 여러 가지 Candlecharting 패턴을 실제로 이해하고 해석합니다.
참조 설명서와 전자 서적에는 100 가지가 넘는 서로 다른 다이어그램과 독특한 양초 무늬 차트, 해석 방법 및시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책에서 다루는 주제 중 일부입니다.
촛대 차트 기록. 이 놀라운 기법의 고대 기원과 그것이 원래 쌀 시장을 거래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P.6)
촛대 차트의 중요성과 왜 오늘날 상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지. (9 페이지)
촛불 패턴 인식의 철학 (P.12)
촛대 차트 - 유형 및 위치. 여기에서는 Doji, Star, Harami, Reversal Signals, Dark Clouds, Piercing Lines, Engulfing Patterns, Morning, Evening, Doji Stars와 같은 주요 패턴을 모두 설명합니다 (20-24 페이지)
촛대의 건설. - 양초 차트를 읽는 중. (25 쪽)
'오른쪽'촛대 신호를 감지합니다. 여기에서는 크기, 모양, 위치, 시각적 통찰력, 역전 및 매크로 환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P.27)
패턴 분석 - 완고하고 곰 같은 패턴 예제가 조사 됨 (32-40 쪽)
패턴 인식의 신뢰성 - 완만하고 약한 경향 및 각 패턴의 다양한 정도의 신뢰성. (48-51 쪽).
주식 분석에서 촛대 패턴 사용하기. 여기서 우리는 촛대로 가장 잘 작동하는 주식과 특정 '양초'가 어떻게 비춰질 수 있는지를 밝힙니다.
촛대 패턴 해석. 여기서 우리는 Bullish, Bearish 및 Engulfing Bearish 패턴의 차이점을 자세하게 살펴 봅니다. (59-63 페이지)
Doji의 특별 섹션. 트위징 패턴과 확장 패턴 그룹.
기술 : 더 나은 수익을 낼 수있는 간단한 단계. (71 페이지)
촛대가 밝히지 않는 것.
FAQs - 그들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캔들'은 무엇을 만드나요? 상인이 촛대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양초 반전 패턴이란 무엇입니까? 그들은 효과적입니까?
추천 독서와 촛대 용어의 간단한 용어집.
그리고 훨씬 더, 우리는 여기서 언급 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주문하십시오. 여기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 :
CD 전체 82 페이지의 '촛대 비밀'매뉴얼.
더하기 당신은이 추가를 얻을 것이다.
두 가지 놀라운 상여.
포함 여부 무료 :
이것들은이 책에서 검토 된 중요한 촛불 패턴 각각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모든 패턴을 마스터하고 각 패턴을 무기고에 추가하려고합니다. 이 고해상도 PDF는 완전하고 인쇄 준비가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각 전략에 대한 액세스를 '완고'와 '약세'패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Complete는 각 패턴의 의미와 빠르고 쉽게 식별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내 '더 나아질거야.
위험없는 보증보다! '
패키지를 사서 읽고 읽은 다음 사용해보십시오. 가격의 두 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나는 그것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 과정은 100 % 'No Questions Asked'개인 보증서로 처리됩니다.
따라서이 프로그램에 대해 완전히 만족하고 흥분하지 않으시다면 저에게 보내주십시오. 구입 가격을 한 푼도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무료로 유지하도록 할 것이다!
아래의 주문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 주문이 완료된 후 아침에 새벽 3시에도 즉시 위에서 언급 한 모든 보너스가 포함 된 전체 도서를 다운로드하고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촛대를 이해하는 비밀.
가장 초기의 기술 거래 기록 중 일부는 일본에서 17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일본의 쌀 무역업자들은 서구 세계가 또 다른 100-150 년 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많은 무역 분석 개념을 완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인이 3 개의 산 꼭대기라고 부른 것은? 또는 3 개의 부처님 탑 & # 8221; 우리가 '트리플 톱'이라고 명명 한 것과 같은 패턴입니다. & # 8220; 머리와 어깨 & # 8221; 각기.
패턴 인식의 역사는 흥미로울 수 있지만 일본 트레이딩 역사에서 더 흥미로운 부분은 오늘날 우리가 '촛대'라고 부르는 차트 기법을 사용하여 가격 행동을 문서화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1750 년 초반에 촛대를 사용하여 일본인의 역사를 기록했지만, 실제로는 그 기술은 더욱 발전했습니다. 촛대 차트는 거래되는 악기의 가격 변동을 문서화하는 자연스러운 방법과 문화를 반영합니다. 쌀 무역의 전성기 동안 대부분의 일본 상인들이 촛대와 관련된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어딘가에 도중에 기술은 사라졌고 Steve Nison이라는 이름으로 미국인이 기술을 발굴하여 현대 사회로 가져올 때까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모든 주요 차트 소프트웨어는 촛대를 그리고 대부분의 거래자, 확실하게 기술 거래자는 촛대 거래의 작동 방식에 대한 실무 지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초기 거래자들이 가지고있는 어려움은 촛대 차트에 나타나는 신호를 진정으로 해석하는 방법입니다.
아마추어 상인을 위해, 촛대 거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하도록 선택한 몇 가지 도전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그 장애물은 실제로 촛대가 실제로 감정과 스윙의 가능한 방향에 대해 우리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푸는 열쇠입니다. 좋은 소식은 복잡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패턴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에도 양초를 해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구별점을 지적하고자합니다. 하지만 먼저 초의 촛불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양초의 기본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쪽 막 대형 차트에 익숙한 변형입니다. 네 가지 핵심 가격 포인트가 있습니다. 열기, 높음, 낮음 및 닫기. 이 4 가지 가격은 전체 촛대를 구성합니다.
양초는 두 가지 방식으로 막 대형 차트와 구별됩니다. 1)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는 대신 세로로 읽습니다. 2) 색상 구성 요소를 추가합니다.
바는 열린 것과 닫히는 것을 구별하기 위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는 반면, 촛대는 수직 축에있는 촛불의 색과 구분됩니다. 이 촛불은 열린 것보다 더 가까이 있기 때문에 촛불 몸은 흰색으로 그려집니다.
이 촛불은 열린 것보다 더 가까운 단점을 가지므로 촛대에서 색을냅니다. 역사적으로이 색은 검정색이지만 색칠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촛불이 흰색으로 보이는 더 높은 닫힌 촛불과는 대조적으로 색칠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색이없는 열린 촛불입니다).
이러한 기본 원리를 이해하는 것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는 곳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는 곳은 일반적으로 양초의 해석에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 # 8221; 양초를 해석하는 방법은 많은 양의 패턴을 암기하고 그 패턴이 어떻게 재생되는지에 대한 기대로 패턴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패턴 인식은 가치있는 기술이지만 촛불이 말하고있는 것을 실제로 해석하는 데는 거의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촛대를 해석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호를 놓치는 진정한 열쇠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질문에 답하는 것입니다. 1) 이야기 란 무엇인가? 2) 이야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두 가지 질문에 답할 수 있다면 양초를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그다지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각각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촛대를 이해하는 첫 번째 비밀은 그 이야기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양초를보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보고 대개 자신의 편견을 확인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러나 양초가 제공하는 혜택은 거래 당일에 일어났던 이야기의 시각적 그림이거나, 그 거래 유형에 대한 더 큰 패턴의 경우에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그 주식을 거래하는 사람들의 감정을 통찰하고 다음에 무엇이 올 것인가에 대한 통찰력을줍니다.
다음 이미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낙관적 인 무역에 편향된 상인은이 양초를보고 내게 무역이 계속 높아지고 오늘 그 높은 지점을 보게된다고 말하는 이야기를 그들에게 전한다. & # 8221;
그들이 일주일 만에 다시 돌아와 무역이 반전되고 이익을 잃어 버렸을 때 그 같은 상인은 황폐화된다.
여기에서의 도전은 상인이 낙천적 인 무역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이)으로 치우쳐 있었고 양초가 말하고있는 경고 신호를 해석하기보다는 그의 편견을 확인하기 위해 양초를 찾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긴 상부 그림자는 항상 촛대에서 약하며, 특히 저항 영역 또는 그 부근에서 발생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좋은 & # 8221; 주식 거래가 높고 최고점에 도달하면 사인하십시오. 그들은 높은 점을 지탱할 수 없다는 사실을 거의 돌보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양초는 사실 무역에 대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매우 분명하고 알리는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 nbsp; & nbsp;은 실제 이야기입니다.
우선 우리는 강세를 보였습니다. 당신이 낙관적 인 추세 또는 스윙을 할 때마다, 당신은이 랠리를 탈선시킬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야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알려진 저항에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이 계속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는 위험한 지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상단 그림자는 주식이 여전히 고가를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도 압력이 판매 압력보다 강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얻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이 더 높은 최고치를 만들고 그 최고치가 판매 압력을 만들고 있다는 통찰력을 놓친다는 사실에서 길을 잃습니다. 우리는 촛불을 사용하여 그 통찰력을 얻습니다. 저녁 뉴스는 단순히보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은이 거래 세션 동안 진행된 내용입니다.
하루의 초반에 황소들이 달리고 있었고, 우리는 더 높은 곳으로 밀었습니다.
늦게까지 곰은 되돌아 왔고, 황소를 뒤로 밀었다.
'황소가 이겼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곰들은 감정을 파악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향에 대한 곰곰이 망 빠져 버릴 확률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해석하는 것은 촛대 거래가 제공하는 진정한 가치입니다. 견고한 추세에 있고이 긴 그림자와 같은 경고 신호를보기 시작하면 멈추고 이익을 얻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무역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묻는다면, 이것은 항상 나의 대답입니다. 촛대는 전형적으로 우리에게 추세의 정서가 언제 반전되고 있는지에 대한 가장 빠른 징조를 주며 결과적으로 우리는 거래를 마감하기위한 최고의 신호를 줄 것입니다.
위치, 위치, 위치.
촛대를 이해하는 두 번째 비밀은 위치를 보거나 그 이야기가 어디에서 일어나고 있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이야기는 강력하지만, 상황에 따라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한 가지 유추는 한밤중에 병원에서 그녀의 근무를 끝내는 젊은 20 세 간호 학생의 것입니다. 그녀가 지하철로 걸어 가면서 그녀는 어두운 동맹국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발자취를 듣습니다. 이제 그녀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니?
당연히 그녀는 위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밤중에 그녀는 어둠의 동맹국에서 홀로 혼자서 발소리를 듣습니다. 그 위치에있는이 모든 것들이 그녀의 두뇌에 말하며 & # 8220; 이것은 당신을 위해 매우 나쁘게 끝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같은 소녀를 데려다가 매우 부유 한 지역의 문을 여는 공동체에 집어 넣자. 개발이 시작된 이후 20 년 동안이 지역에서 범죄가 저질러 진 것은 아닙니다. 그 어린 소녀는 남자 친구와 자정에 몰래 빠져 나오고 이웃 앞에있는 등대 아래에서 만난다.
그녀가 살금 살금 나오고 램프 게시물에 접근하면서 그녀는 발걸음을 듣습니다. & # 8230; 지금 그녀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니?
그녀는 여전히 혼자있는 어린 소녀입니다. 동맹국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그녀의 뒤를 쫓아 다니는 위험한 환경이며, 위험합니다.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은 그녀가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그녀는 발걸음이 그녀가 만나는 남자 친구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촛대 이해는이 이야기를 이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린 소녀와 시나리오는 동일합니다. & # 8221; 발생하지만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다른 맥락에서, 시나리오는 두려움에서 긍정적 인 기대로 바뀐다.
이 촛대 형성을 한번보세요 :
이 이미지는 저항에서 한 가지를 의미하고 지원에서 또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저항에서 우리는 교수형 집행 인이라고 부르며 약간 약한 신호입니다. 그것은 주식이 매도 된 어느 시점에서 주식이 매도되었지만 황소가 다시 모이고 하루가 끝날 때까지 촛대는 우리가 '스핀 톱'이라고 부르는 작은 것으로 끝난다는 이야기를 반영합니다. 그림자가 길다. 저항에서이 이야기는 곰 같은 것이고 종종 판매 신호로 변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같은 이야기를 받아 들여 지원을 받으면이 이야기는 매우 완고합니다.
왜 이런 상황이 그렇게 낙관적입니까? 우리는 지원을 받고 있기 때문에 매수 압력이 다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교수형 집행자가 저항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이야기가 있지만이 패턴이 실행되는 방식은 완전히 다릅니다. 따라서 패턴의 이름을 알지 못하는 촛대를 고려할 때 촛대를 이해할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그 이야기의 모양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25 년 동안 일본의 촛대 거래는 기술적 분석의 얼굴을 변화 시켰습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양초 해석의 내용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패턴과 많은 이름이 있지만, 양초를 해석하는 진정한 열쇠는 질문에 답하는 것입니다. & # 8220; 이야기의 이야기 & # 8221; & # 8220; 어디에서 일어나고 있는지 & # 8221; 이 두 가지 질문에 대답 할 수 있다면 대다수의 상인보다 앞서있을 것이며 촛대를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개의 코멘트.
제레미에게이 점을 분명히 해줘서 고마워. 나는 레벨 2를 막 시작하고 있지만 아직 촛대에 들지는 않는다. 아직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나는 촛대에서 수업을 시작할 때 설명을 확실히 고려할 것입니다. 그레이트 포스트!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블로그 업데이트.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부; 2017 TradeSmart University, 모든 권한 보유한 Financial Puzzle Inc. 의 부서.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 및 TradeSmart University를 통해 제공된 주식 시장 거래 클래스 및 옵션 거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투자에 대한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모든 주식 시장 거래 클래스, 옵션 거래 교육 및 코스는 예시 및 참고 용이며 이러한 교육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거래 유가 증권, 선물, 외환 및 옵션의 손실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거래 전의 자신의 개인 재무 상황을 포함한 모든 관련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radeSmart University는 모든 학생들이 위험이 발생하지 않는 가상의 시뮬레이션 된 거래 환경에서 거래하는 것을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학생과 개인은 자신의 개인 계좌에 생방송 거래에 대한 단독 책임이 있습니다. 트레이드 스마트 대학 (TradeSmart University)은 교역 및 가맹 조직으로서 거래 의사 결정 불량, 거래 실행 불이행 또는 자금 손실로 이어질 수있는 기타 개인 행동으로 인하여 개인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본 촛대 차트의 비밀.
촛대 차트의 역사.
일본 시장에서 "시장에 대한 시장 조사"라는 말은 시장을 관측 할 때 시장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있는 국제 문제와 경제 정책을 관찰하기보다는 시장 운동 그 자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본어 촛대 분석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미숙 한 투자 의사 결정 기술입니다. 미국 투자 커뮤니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촛대 분석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작동하는 방법이나 이유를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촛대 형 차트는 잘 알려진 일본식 촛대 구조를 사용하여 많은 통찰력을 나타내지 만 명확하고 신뢰성있게 표시되는 신호의 파급 효과 또는 중요성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촛대 차트의 장점.
일본 촛대 신호는 다른 기술 시스템에는 존재하지 않는 하나의 주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호는 투자 심리의 변화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요점은 촛대 분석의 성공의 핵심입니다. 다시 한번, 방금 읽은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십시오. 신호는 투자 심리의 변화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 사실주의를 이해하면이 성공적인 거래 분야에 투자 심리를 더 쉽게 적응시킬 수 있습니다.
신호의 효과에 대한 비밀은 빠르고 쉬운 과정으로 습득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신호의 즉각적인 이점을 얻으려면 기술 차트에 대해 잘 알고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픽으로 신호를 생성하면 역전이 즉시 표시됩니다. 촛대 형성은 특정 기간 동안 투자 심리의 시각적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물론 투자 전략은 거래 스타일에 적합한 기간 (분당 또는 월간)에 관계없이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거래 수단에는 투자자의 두려움과 탐욕의 주요 요소가있는 차량이 포함됩니다.
촛대 형 차트의 그래픽은 서양식 차트 (일반적으로 막대 차트라고 함)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표시되는 데이터의 양은 정확히 같지만 시각적 인 해석의 용이성은 크게 다릅니다. 투자자 심리의 결과로서의 가격 이동에 대한 직접적인 대표 묘사는 시각적으로 당신 앞에 있습니다. 그래픽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투자자의 감정 변화를 쉽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촛대 차트에 익숙해지면 다른 모든 유형의 차트가 효과면에서 감소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다른 차트 작성 기술을 "경고"기능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다른 유형의 차트와 결합 된 촛대 신호는 반전 식별 프로세스를 미세 조정합니다. 촛대를 기본 기술 차트 작성 방법과 결합하여 이익을 높이십시오.
시장에 관한 시장에 문의하십시오.
시장 분석을 할 때 시장 운동 자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즉, 시장에 대해 시장과상의하십시오. 투자하고자하는 투자자는 마우스를 잡으려는 고양이와 같은 시장 운동을 따라야합니다. 차트는 과거를 반영합니다. 이론적으로 시장의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식별 가능성이 높은 패턴을 높은 확률 결과의 서곡으로 분석하는 것은 투자자가 얻을 수있는만큼 가깝습니다. 반복 패턴은 100 % 정확하지는 않지만 시각적으로 검증 가능한 확률은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특정 이벤트의 식별은 발생을 예측하기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수백 년간의 기상 관측은 내일의 날씨에 대한 신뢰할만한 예측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동일한 역사적 관찰 결과 촛대 신호가 매우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촛대 대 막대 차트.
촛대 형 차트를 사용하면 막 대형 차트가 동일한 선명도를 제공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가 전달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촛대 형 차트는 시각적 인 매력을 통해 막대 차트보다 의사 소통이 쉬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촛대 패턴은 투자자가 관련 정보를 상대적으로 빠르고 방해받지 않고 식별 할 수있게합니다.
촛대 란 무엇입니까?
촛대는 일정 기간 동안 황소 (구매자)와 곰 (판매자) 간의 전투를 묘사합니다. 촛대가 실제로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손등과 같은 촛대를 알아야합니까? Bulls와 Bears가 시장 쇼우 다운의 중간에있을 때 지식은 당신에게 이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촛대 형성을 통해 설정을 찾고, 시장 방향을 결정하고, 최적의 진입 및 퇴출 지점을 파악하여 거래에서 수익성있는 수익을 일관되게 취할 수 있습니다.
촛대 형성 - 시장 언어.
촛대가 무엇인지 알았으니 이제 어떻게 시장을 공격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보면 두 종류의 촛대, 즉 중공 (밝은) 촛대와 채워진 (진한) 촛대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차트 작성 플랫폼에서 촛대를 색칠 할 수 있지만이 기사에서는 위의 설명을 사용합니다.
빈 (빛) 촛대.
완고한 촛불 = 매수 압력을 나타내는 개시 가격보다 높은 종가.
채워진 (어둠) 촛대.
곰 같은 촛불 = 판매가를 나타내는 개시 가격보다 낮은 종가.
감정을 제거하지 않고 이유를 활용합니다.
일본어 촛대는 이중 기능을 수행합니다. 투자자들의 두려움과 욕심이 신호를 생성합니다. 이 정보를 알면 조직이 어떻게 발전 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있는 마음의 틀이 생깁니다. "당신은 어떻게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죠?"라는 질문에 대한 glib 응답은 무엇입니까? 간단합니다. 그러나 대중은 이미 주요 움직임을 상향 조정 한 이후에 무역에 진입 할 것이라는 사실이 계속해서 밝혀진다. 이 결정은 욕심에 근거합니다. 일일 가격대가 확대되고 상향 이동의 윗부분에서 볼륨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자신을위한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합리적인 투자 결정은 가격이 하락의 가장 낮은 단계에 도달 할 때 두려움에 의해 압도 당한다. 가격이 낮아지면 상식은 구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이 공황 상태에 빠지면서 일일 변동성과 물량 규모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촛대 신호로 과도한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고유 한 정확한 촛대 신호를 관찰하면 훨씬 더 긍정적 인 투자 프레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심과 두려움은 자신감을 얻습니다. 신호가 높은 확률로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포트폴리오에 대한 합리적이고 정서적 인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영구적으로 무역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일본어 촛대 분석은 거래 기술을 영구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거래가가 가격 변동에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 아는 것은 캔들 분석가에게 강력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로 바닥 신호가 어떤 모습인지에 대한 지식은 상인이 떨어지는 칼을 잡는 것을 막아줍니다. 인내는 신호를 기다리는 동안 필수적입니다. 둘째, 촛대 상인들은 이제 바닥에서 구매하고 정상에서 팔 수있는 투자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닥에있는 신호가 높은 정확도로 발생한다는 것을 알면 감정이 입장에서 또는 밖으로 나가는 것을 벗어납니다. 거래 범위의 최하단에서 발생하는 신호를 찾는 것은 unemotional discipline을 만듭니다. 위험 요소는 바닥에서 사고 팔레트에서 팔릴 때 크게 줄어 듭니다. 그러나 이러한 습관은 어떤 학습 기관에서도 가르쳐지지 않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대부분의 투자자가 합리적으로 능숙한 상인이되기 위해 얻은 경험은 어려운 학교에서 비롯됩니다. 분명히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하는 것보다 좋은 훈련을받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가 시장에서 잘 할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투자 계획을 수립하기위한보다 강력한 틀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본 ​​촛대 방법은 그러한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론은 바닥에서 살 수 있고 꼭대기에서 팔리는 것을 지시 할뿐만 아니라 왜 반전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있는 배경 심리를 제공합니다. "핫 팁"을 구입하는 것은 조치를 취하기 전에 분석 할 수 있으므로 훨씬 더 제어됩니다.
이제 일본의 촛대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다음 단계는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샵 등록]
거래 기사.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휴 회원.
Pegasusfxtrader는 진정한 무료 거래 교육 및 자원을 제공하는 싱가포르 유일의 트레이딩 클럽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무료 교육 및 지원을 통해 거래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빠른 링크.
체재하십시오.
체재하십시오.
거래 레슨, 기사 등을 구독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촛대 비밀.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5-7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미리보기에는 12 ~ 82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촛대 비밀과 유사한 문서.
시장 동향에 관한 문서.
artzpiration에서 더보기.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