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주식 옵션 vs 주식 상


제한된 주식이 스톡 옵션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기업들은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의 권고에 따라 스톡 옵션이 회사의 비용 시트에 표시 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테크 기업과 신생 기업은 위대한 인력 채용 및 동기 부여 도구 중 하나를 잃어 버릴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더 나은 보상 선택, 제한된 스톡 옵션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한된 재고를 통한 동기.


제한된 주식을 발행하는 것은 두 가지 이유로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보다 나은 동기 부여 도구입니다.


첫째, 많은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득을 실현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제한된 주식에 대한 가득 기간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제한된 주식은 주식 옵션처럼 쓸모 없게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제한된 주식은 내재 가치를 유지합니다.


수학은 매우 간단합니다. 파업 가격 $ 10의 스톡 옵션 부여는 주식이 $ 8에 거래 될 때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 10의 거래가 여전히 $ 8의 가치가있을 때 제한된 주식이 주어집니다. 한편 스톡 옵션은 가치의 100 %를 잃었고 제한된 주식은 가치의 20 % 만 잃었습니다.


제한된 주식을 통한 종업원 소유권.


제한된 주식의 장점 중 하나는 경영진의 관점에서 볼 때 직원들로 하여금 생각하고 행동하게하는 동기 부여 도구로서 소유자와 같은 것입니다. 제한된 주식 보상이 주어질 때 제한된 주식을받은 직원은 자동으로 회사의 소유자가됩니다.


직원은 소유권을 얻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하는 것은 아니며 연례 회의에서 투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가되면 직원들이 회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반면 스톡 옵션은 소유권에 대한 인식을 약화시키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잠재적으로 큰 보상을받는 고위험 도박으로 간주됩니다.


직원은 회사가 성장하고 번창하고 스톡 옵션으로 보상받을 수 있도록 2 년을 투자 할 수 있지만 충성도는 주가를 인상하여 현금화하고 번들로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직원들은 궁극적으로 회사의 성장과 번영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되는 장기적인 관점보다는 단기적으로 (잠재적 이득을 높이기 위해) 주가를 올릴 행동을 선택합니다.


제한적 주식 지지자.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가맹점 인 Amazon은 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Amazon. co. uk는 모든 직원이 가입 할 때 Amazon의 제한된 주식 단위를 할당 받았다고 말합니다. 알트리아 그룹 (Altria Group, Inc.)은 또한 고정 가격 스톡 옵션보다는 제한된 주식의 주식으로 주식 상을 발표했다고 발표하면서 그러한 경로를 따라 갔다. 델 컴퓨터, Cendant Corp., DaimlerChrysler AG도 스톡 옵션 대신 제한된 주식으로 옮겼다.


제한적 재고 FAQ.


제한된 주식 보상에 대한 의문점이있는 경우 보상의 형태로 제한된 주식 FAQ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에 관한 FAQ는 여기에 있습니다.


조 월린.


시동 법.


소식 탐색.


RSUs 대 주식 제한 스톡 옵션.


초기 단계 또는 신생 회사의 경우 어떤 유형의 주식 인센티브가 더 좋습니까? RSU 또는 제한 주식 보상 또는 스톡 옵션?


RSUs 대 주식 제한 스톡 옵션.


짧은 대답은 RSU가 초기 단계 또는 신생 회사 설정에서 일반적으로 좋은 아이디어가 아니며 제한적 주식 보상보다 옵션이 더 나은지는 두 가지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의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 수상자가 오늘 세금을 부담 할 수있는 능력.


왜 RSUs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 기업에 대한 감각을 갖추지 않는지.


RSU는 일반적으로 제한된 주식 보상이나 옵션보다 덜 유리하기 때문에 초기 단계 기업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훨씬 더 복잡합니다. 시공 계획에서는 법률 및 회계 비용을 줄이기 위해 복잡성을 피해야합니다.


RSUs는 RSU의 작동 방식 때문에 옵션 또는 제한된 주식 보상보다 유리하지 않습니다. 수상자는 RSU를 통해 주식을 수령하지 않거나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받지 못합니다. 대신 수령자는 단위 상을 받게됩니다. 주식은 아니지만 단위 상입니다. 83 (b) 선거는 주식의 실제 주식 수령시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단위 상을 수령하면 선출 할 수 없다. (옵션 수령시 83 (b) 선거를 할 수있는 것처럼, 실제 주식 수령시에만 선거를 할 수 있습니다.)


RSU를 수령하면 세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좋은 점이 있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단위상은 가득 될 수 있습니다. 단위가 확정되면 회사는 주식을 주식 수령자에게 전달합니다. 그 당시 배달 된 주식의 주식은 보통 소득으로 과세 될 것입니다. 그 당시 RSU가 수여 되었기 때문에 주식 가치가 크게 올라 갔을 것이고 세금은 예상되는 수혜자보다 크게 많을 수도 있고 수령인이 감당할 수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초기 단계의 회사에서는 상금 수령자가 일반적으로 주식 옵션이나 제한된 주식 보상을 선호합니다.


RSU는보다 성숙한 회사, 특히 수상자에게 즉시 부채를 판매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 할 수있는 상장 회사에게 많은 의미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저한 현금 보유가 있고 직원들이 세금을 지원할 수있는 회사. 또는 합리적으로 가까운 장래에 공모를 계획 한 회사. 그러나 시작 지대에서는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주식 옵션의 조세.


스톡 옵션은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책정되는 한 수령시 과세되지 않습니다. 받는 사람이 옵션 운동까지 세금을 연기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스톡 옵션은 가득되었을 때 과세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의 또 다른 좋은 특징.


스톡 옵션은 행사시 과세 대상이지만 세금 결과는 옵션이 비기 전 스톡 옵션 또는 비 자격 스톡 옵션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인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이것에 관해 다른 블로그 포스트에 광범위하게 썼다. 예를 들어 ISO와 NQO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ISO를 통해 NQO를 부여하는 상위 6 가지 이유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 행사의시기는 전형적으로 피 취득자의 지배하에 있으며, 종량 후입니다. 옵션은 이러한 이유 때문에 유용합니다 & # 8211; 피고인은 일반적으로 과세 대상 사건의 발생을 통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운동입니다. 옵션이 NQO인지 ISO인지에 관계없이 양도 이득 보유 기간은 운동이 시작될 때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제한적 주식 보상의 과세.


제한 주식 보상은 수령시 83 (b) 선거를 통해 과세되거나 83 (b) 선거가 없으면 가득되었을 때 과세 대상이됩니다. 두 경우 모두 문제가 있습니다. 때로는 수상자가 주식 수령시 83 (b) 선거를 치러야하는 경우 세금 공제 혜택을받을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수령자는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세금을 낼 여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누군가에게 주식 보너스 또는 스톡 옵션을 부여할지 여부를 고려할 때, 기업은 수상자가 오늘 세금을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 주식의 가치가 매우 낮아서 주식 상으로 오늘 세금이 많이 들지 않으면 주식 수령자가 주식을 수령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보너스가 좋을 수 있습니다. 이득 유지 기간.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당신이 할 수있는 한 가지는 국회의원에게 법률을 개정하도록 로비하는 것입니다.


& nbsp; 나는 현 시점에서 직원의 형평을 발행하는 최적의 방법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세 가지 선택 사항 각각; 옵션, 제한된 주식 및 RSUs에는 이익과 타격이 있습니다. & # 8221;


의회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댄 리어 (Dan Lear)와 필자가 작성한 것처럼, 그들은 비 유동적 인 개인 회사 주식에 대한 고용주 / 직원 환경에서 과세 대상이 아닌 주식 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유형의 차이점을 요약 한 표.


일반 경고 /주의 진술.


지분 인센티브 보너스 문서의 세부 사항을 평가할 때 세무 고문 및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너스 문서는 야생, 특히 RSU 보너스 문서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그리고이 블로그 게시물은 특정 상황에서 적용되지 않을 수도있는 가정을 간소화했습니다. 행운을 빈다.


이 공유:


소식 탐색.


이것은 탁월한 조입니다. 귀하의 요약은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기초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사실상 모든 사람들에게 맞는 제품이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와 신중한 교육과 배려가 과정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저는 항상 세무 고문과 변호사와 함께 상세한 결정을 내리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409 (a)의 수정이 페널티 킥을 피하는 방법으로 정말 좋은 의미라고 생각한다. 자본과 자본이 소중한 성장 초기 단계의 회사와 직원


좋은 물건이야, 조. 신생 기업 및 주식 상을위한 또 다른 큰 문제는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주식 발행과 동일한주의를 기울여 대우를 받아야합니다.


감사 빌. 너 죽었어. 부담스럽게 접근하는 스톡 옵션은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의회가 초기 단계 및 신생 기업에 적용되는 409A를 폐지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저는 종종 이런 종류의 일에 대해 훌륭한 조세 고문이나 변호사를 찾는 조언을 봅니다. 그러나 그러한 전문가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은 훨씬 적습니다. 일반적인 신생 직원의 재정적 상황을 바라 보는 예상 비용은 얼마입니까?


교부금 또는 주식 상.


주식 보조금 또는 보너스에 대한 세금 규칙에 관한 지침.


회사에서 일하면 해당 회사의 주식 (또는 해당 회사의 부모)의 형태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을 수령 할 때 그 주식이 가득한 경우, 그 당시 보상 수입을 신고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식이 제한되며 주식이 가득 될 때까지 보상 수입을보고하지 않습니다.


용어 :이 영역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용어는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몰수의 위험이없는 경우 주식이 부여됩니다. 우리가 주식이 제한된다고 말할 때, 주식이 기각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몰수의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득권에 대한 교부 규칙을 안내하고 제한된 주식에 대한 규칙을 설명합니다.


기각 된 주식.


일반적으로 귀하의 주식 가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지 않고 일을 그만두거나 해고 될 수 있다면 주식은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기득권이 부여되는 것의 의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식이 기각 될 때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주식을 수령 할 때 그 주식이 가득 될 경우 적용되는 규칙입니다.


가득 된 주식을 수령합니다.


주식을 수령 할 때 그 주식이 가득한 경우, 보조금 또는 보상의 날짜에 주식 가치와 동일한 보상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주식을 팔지 않아도 현금을받지 못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예 : 고용주가 각각 $ 40 상당의 주식 250 주를 수여합니다. 당해 연도의 소득세 신고서에서이 상으로 인해 $ 10,000의 보상 소득을 신고해야합니다.


원천 징수.


당신이 종업원 인 경우, 회사는 귀하가받은 기권 주식의 가치를 보류해야합니다. 주식의 가치와 보류 된 금액은 귀하의 Form W-2에 포함됩니다.


고용주는 현금 보상에서 추가 금액을 원천 징수하거나 원할 경우 원천 징수액을 현금으로 예치하도록 요구함으로써 원천 징수 의무를 이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원천 징수의 소득세 부분은 귀하의 현금 급여에서 정규 소득세 원천 징수와 마찬가지로 해당 연도의 소득세 환급에 대한 크레딧이됩니다. 준비 : 원천 징수로 인해 납부해야 할 세금 전액을 원천 징수하는 것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천 징수 된 금액은이 수입으로 인해 부과 될 세금의 산정에 불과합니다. 귀하의 실제 세금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 주식 보류.


비 직원.


귀하가 종업원이 아닌 경우 주식 보조금과 관련하여 원천 징수를해서는 안됩니다.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려면 예상 세금을 납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추정 세금 안내서 참조) 주식은 서비스 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이 소득은 자영업 세금이 부과됩니다.


주식의 기초.


주식에 대한 귀하의 근거는 귀하가 지불 한 금액 (있는 경우)과 주식 보조금과 관련하여 귀하가보고 한 소득 금액을 합한 금액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숫자의 합계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주식을 수령하기 위해 그 금액을 주머니에서 꺼야 만 세금 원천 징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식 판매.


주식을 판매 할 때받는 금액이 주식의 기준보다 크거나 작은 지 여부에 따라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보고합니다. 손익은 단기간에 판매 될 때 1 년 이내에 주식을 보유 할 것입니다. 장기적인 자본 이득을 얻으려면 최소한 1 년에서 1 일을 유지해야합니다.


제한된 주식을 받는다.


기득권이 아닌 주식을받을 때 적용되는 규칙은 매우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이 가득 될 때까지 세금 목적의 소유자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좋고 나쁘다. 세금이없는 주식을받을 때 세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정한 시점에 납부하는 세금은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기득권에 대한 규칙에 따라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되면 그 규칙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주식을받은 후 30 일 이내에 선거를 제출해야합니다.


세법이 귀하를 소유주로 대우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주식에 대한 소유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귀하에게 부여 된 주식을 투표권이없는 경우에도 투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주식을받을 때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보상금으로받은 주식이 귀하에게 수령 될 때 그 주식이 수령되지 않으면 그 시점에 수입 신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용주는 아무 것도 보류하거나보고하지 않습니다. 제 83b 조 선거를하지 않는 한 그것은 그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던 것과 같습니다.


가득되기 전에 치료.


세법에 관한 한, 귀하는 기득권이 부여되기 전에 그 주식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즉, 해당 기간 동안 주식에 지급 된 배당금은 배당금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대신, 배당금은 회사가 지불 한 보상으로 취급됩니다. 양식 1099-DIV가 아닌 귀하의 양식 W-2에이 수입이 표시되어야합니다.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소득.


주식이 가득 차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동등한 보상 소득을 신고해야합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식이 가득되는 시점에 결정됩니다.


예 : 한 주당 가격이 $ 20.00 일 때 주식 1,000 주를받습니다. 주식은 1 년 후 주가가 $ 35.00에 이르면 최고로 떨어집니다. 그 당시에 $ 35,000의 보상 소득을 신고해야합니다.


이 소득은 귀하가 근로자 인 경우 원천 징수 대상이며 W-2 양식에보고해야합니다. 현재 현금은 지급되지 않으므로 원천 징수 (및 원천 징수 대상에서 제외되는 세금)는 다른 자원에서 지불해야합니다.


경고! 조세 진통! 위에 설명 된 규칙의 결과에 중점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식을 가득 가질 때까지 기다리는 기간 동안 주가의 상승은 자본 이득이 아닌 보통의 보상 소득이 될 것입니다. 많은 경우, 이 결과를 피하기위한 방법으로 Section 83b Election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초 및 보유 기간.


주식이 가득되기 전의 기간 동안, 귀하의 근거는 귀하가 지불 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즉, 주식에 대해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기초는 0입니다. 주식이 가득 찬 후에는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소득으로보고 한 금액이 포함됩니다 (재고가있는 경우 그 금액에 추가로).


예 : 제한된 주식의 교부금을 받았으며 섹션 83b를 선출하지 않았습니다. 기명식 주식이 27,000 달러 가치가 있었고 그 금액을 보상 수입으로보고했습니다. 당신의 기초는 27,000 달러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28,000 달러에 팔았다면 당신은 이득 ​​만 1,000 달러를보고 할 것입니다.


세금 징수를 위해 주식 보유 기간은 기한이되면 시작됩니다. 주식을 매각 할 때 장기 자본 이득을받을 자격을 얻으려면 가득 된 날짜 이후 최소 1 년과 1 일 후에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예 : 제한된 주식의 교부금을 받았으며 섹션 83b를 선출하지 않았습니다. 주식은 1 년 후, 그리고 9 개월 후에 주식이 매각되었습니다. 실제로 21 개월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세금 목적으로 9 개월 동안 보유 할 수있는 크레딧 만받습니다. 매각시 손익은 단기간에 발생할 것입니다.


섹션 83b 선거.


섹션 83b를 선거로 만들면 귀하의 주식은 제한적이라 할지라도 기권 스톡으로 처리됩니다. 이 선거는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지만 경우에 따라 큰 세금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섹션 83b 선거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 제한 주식, 팬텀 주식, 주식 감사 권리 (SAR) 및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스톡 옵션.


회사는 종업원에게 정의 된 부여 가격으로 명시된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또는 특정 개인, 그룹 또는 회사 목표가 충족되면 확정됩니다. 일부 회사는 시간에 따른 가득 시간표를 설정하지만 성능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옵션을 더 빨리 보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명 된 경우 직원은 옵션 기간 동안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보조금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보유하며 10 년의 임기를 갖습니다. 주가가 올라간다면, 직원은 주식을 사기 위해 주당 1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10 달러 보조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스프레드입니다. 주식이 7 년 후에 25 달러가되고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스프레드는 주당 15 달러가됩니다.


옵션의 종류.


ISO에 대한 모든 규칙이 충족되면 주식의 최종 판매를 "적격 처분"이라고 부르며 직원은 보조금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총 가치 상승에 대해 장기 양도 차감을 납부합니다. 회사는 적법한 처분이있을 때 세금 공제를하지 않습니다.


선택권 행사.


회계.


제한된 주식.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플랜은 자격 미달이며 특별한 세금 혜택이 없습니다.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 대안 : 제한 주식, 실적 ​​상, 환상 주식, SAR 등.


주식 보상 대안에 대한 자세한 안내. 주석 처리 된 모델 계획 문서를 워드 프로세서 형식으로 포함합니다.


GPS : 성능 상.


성과 상을 수여하는 상장 기업에 대한 관리, 재무보고 및 커뮤니케이션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지분 보상 회계.


스톡 옵션, ESPP, SAR, 제한된 주식 및 기타 그러한 계획에 대한 회계 지침.


CEPI 시험 빠른 참고 가이드.


4 개의 양면 라미네이트 시트 형태의 지분 보상에 대한 빠른 참조 가이드.


개인 기숙사 : 기업가 기업을위한 유동성 옵션.


기업주의 소유주가 회사를 공개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유동성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