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Tradestation day 거래 전략


Tradestation day 거래 전략
8050 SW 10th Street.
Plantation, FL 33324.
무역 전문인에게 전화하십시오.
어떠한 종류의 유가 증권,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또는 선물 상품, 또는 모든 유형의 거래 또는 투자 자문, 추천 또는 전략을 매매하기위한 오퍼 나 권유는 TradeStation 또는 TradeStation 계열사가 승인하거나 제공 한 방식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정보 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TradeStation 또는 TradeStation 계열사가 일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이없는 관할 지역에서의 어떤 종류의 제안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과거 실적은 실제 실적 이건 전략적 히스토리 테스트의 결과인지에 관계없이 향후 실적이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거래하는 자산 클래스 (주식, 옵션 또는 선물)와 관계없이 귀하의 전체 투자액과 동등하거나 그보다 큰 손실을 지속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됩니다. 옵션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계정 신청은 거래 경험을 비롯한 모든 관련 요소를 고려하여 승인되거나 거부됩니다.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이라는 제목의 문서를보십시오. 자산 클래스를 거래하기 전에 고객은 중요 정보 페이지에서 관련 위험 공시 보고서를 읽어야합니다. 시스템 액세스 및 거래 배치 및 실행은 시장 변동성 및 수량, 견적 지연,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오류, 인터넷 트래픽, 정전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지연되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및 직원은 1974 년 퇴직 소득 보장법 (ERISA 또는 법) 또는 개별 퇴직 연금 계좌 (IRA) 소유자에 따라 직원 복리 후생 계획, 참가자 또는 수혜자에게 "신탁"투자 조언 또는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986 년 국세법 (Code)에 따라 회사 또는 관련 인, 등록 된 대리인, 직원 또는 계열사는 투자 조언이나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에 입각 한 투자 결정을 내릴 목적으로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일반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는 투자 자문을 목적으로하지 않으며, 노동청의 신탁 및 최고 이익 기준에 정의 된 투자 조언 또는 권고의 정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TradeStation Group, Inc. 계열사 : TradeStation의 모든 독점 기술은 TradeStation Technologies, Inc. 소유입니다. 주식, 주식 옵션, 상품 선물 제품 및 서비스는 TradeStation Securities, Inc. (NYSE, FINRA, CME 및 SIPC)가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Securities, Inc. 의 SIPC 보험은 주식 및 주식 옵션 계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와 일 무역 :
거의 10 년 동안 하루 상인이었던 Tradestation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있는 유일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이었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것이었고 모든 사람들은 하루 중 어느 것이 든 선물 또는 심지어 외환 거래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요금 부과 플랫폼을 고려했습니다. 다른 차트 플랫폼과 TD Ameritrade와 같은 대형 중개 회사가 선물 업계에 진출한 이후 완전히 다른 역학 관계가 있습니다.
Tradestation을 개인용 일 거래 전략과 함께 사용하지만 Charting 플랫폼으로 만 사용해야합니다. Tradestation으로 거래하는지 여부는 월별 요금을 지불해야하는지 여부를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Ninja Trader를 사용하면 일생 동안의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고 다른 것을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Tradestation과 Ninja Trader의 비교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Tradestation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Tradestation을 사용할 때 명심해야하는 세 가지 비용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중개 회사가 계좌를 개설하고 자신의 중개 회사와 거래하도록 설득하려고합니다. 그들은 중개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소프트웨어를 거의 두 배로 부과함으로써 그렇게한다. Tradestation을 사용하고 싶다면 중개인 계좌를 열어 돈을 절약 할 것을 권합니다.
옵션 1 : No Brokerage & # 8211; 한달에 240 달러 옵션 2 : 중개 & # 8211; 1 개월에 $ 100 옵션 3 : 데이터 피드 비용 만 (다른 피드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한 달에 10 번의 왕복 거래를 통해 월간 수수료를 피하십시오.
Tradestation을 사용하는 모든 물류는 아주 훌륭합니다. 무역 역 플랫폼,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사용합니다. 이 플랫폼은 내가 10 월에 하루 만에 한 번 거래되었지만 피드, 실제 Tradestation 피드는 제가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Tradestation은 안정적이지 않은 인터넷 연결로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안정적인 플랫폼을 통해 연결되기 때문에 자주 연결이 끊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뉴스 나 세계적인 이슈로 인해 볼륨이 급증 할 경우 Tradestation은 대량 판매 시장을 따라 잡지 못합니다. 문제는 교역소 데이터가 번들로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즉, 개별적으로 묶음 대신 묶음 그룹으로 데이터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가능한 한 빨리 얻을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결함입니다.
무료 업데이트 받기.
독점적 인 주간 여행 팁을받는 5 만 명이 넘는 사람들과 함께하십시오. 이국적인 목적지 세부 정보 및 전 세계 무역 및 여행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무료 안내서.
Marcello Arrambide 정보
인기 게시물.
웹에서 나를 따라와.
검색 WanderingTrader.
51,248 명이 넘는 놀라운 사람들이 여행 통보를 위해 내 뉴스 레터를 구독했습니다.
내일을 디자인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 저작권 2010-2017 Wandering Trader, LLC. 판권 소유.

TradeStation Review 2017.
TradeStation은 진정한 전문 트레이딩 경험을 추구하는 활발히 종사하는 주식, 옵션 및 선물 트레이더와 같이 심각한 투자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한때, TradeStation은 전적으로 전문 투자자 (중개인, 헤지 펀드 및 기관 자금 관리자)에게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이제는 정기적 인 투자자가 회사의 고 옥탄 거래 플랫폼, 정교한 분석 도구, 연구 조사 및 과거 데이터의 심층 아카이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의 일반 중개 계정 (패턴 일 거래 계정의 경우 3 만 달러)에 대한 최소 미화 5 천 달러 요구 사항 및 복잡한 거래 플랫폼은 기술에 능통하고 적극적인 적극적인 투자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radeStation의 볼륨 커미션 할인을받을 자격이있는 투자자들과 같은 로프를 배우는 시간을 갖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최상위 거래 환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NerdWallet의 평가 : 3.5 / 5.
간단한 정보들.
수수료 : $ 5 정액 수수료; 거래 활동에 따라 주당 $ 0.006- $ 0.01 계정 최소 : $ 5,000 신규 계정으로 수수료 20 % 할인.
TradeStation은 다음 목적에 가장 적합합니다.
고급 거래자 주식, 옵션 및 선물 거래자 활성 주식 거래자.
현재 승진.
계좌를 개설하고 최대 $ 1,500까지 수수료 20 % 할인.
TradeStation 한 눈에.
• 개별 은퇴 계좌 (IRAs)에 대해 $ 5,000
• 125 달러 송금 계좌 이체 수수료.
• ETF (Exchange-traded funds)
TradeStation이 빛나는 곳.
거래 도구 : TradeStation은 인상적인 데스크탑 플랫폼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직접 시장 액세스, 자동 거래 실행 및 고객이 주식, 옵션 및 선물에 대한 커스텀 거래 전략을 설계, 테스트, 모니터링 및 자동화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작년에 forex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투자자는 TradeStation Simulator를 사용하여 실제 돈을 거래선에 투입하기 전에 새로운 전략을 실시간으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회사의 소프트웨어가 복잡하기 때문에 권장됩니다. 기술에 정통한 고객은 회사의 프로그래밍 언어 (EasyLanguage라고 함)를 사용하여 자신의 무역 전략 맞춤 설정을 설계 할 수 있으며 TradeStation Trading App Store를 통해 동료 TradeStation 사용자에게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 투자자는 OptionStation Pro 플랫폼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연구 : 포괄적 인 고급 연구에 액세스하려면 TradeStation에서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TradeStation 플랫폼에는 150 개 이상의 지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더 많은 정보를 다운로드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90 년 이상의 일일 데이터와 수십 년간의 일중 데이터를 포함하는 과거의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략을 역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및 커뮤니티 : TradeStation의 교육 자료는 TradeStation University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비디오 자습서, 기사 및 전자 서적 및 TradeStation Labs의 일 Pre-Market 브리핑 및 상인 인터뷰로 풍부합니다. 도움의 손길 또는 두 번째 의견에는 TradeStation Trader Wiki (다른 TradeStation 소프트웨어 사용자의 팁 및 방법)와 토론 포럼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고객이 비슷한 투자자의 커뮤니티와 교류하고 거래 전략 및 투자 아이디어를 둘러 볼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이 부족한 곳.
ETF 및 뮤추얼 펀드 : TradeStation에는 다양한 ETF가 있지만 수수료없는 ETF는 제공하지 않으며 ETF에 대한 심층 연구도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뮤추얼 펀드 오퍼링과 동일 : 많은 펀드 (거의 4,900 개)를 제공하지만 거래 수수료가없는 펀드는 없으며 펀드 리서치 역시 가볍습니다. 그러나, 14.95 달러 뮤추얼 펀드 수수료는 다른 주류 브로커와 일치합니다.
플랫폼 수수료 :이 리뷰의 이전 버전은 TradeStation의 월별 기본 플랫폼 요금 99.95 달러가 전반적인 순위에서 브로커의 점수를 끌어내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TradeStation이 거래 수수료를 인하 한 2017 년 3 월에는 거래 당 가격 결정 계획에 따라 비전문가를 대상으로하는 데스크톱, 모바일 및 웹 거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월별 서비스 수수료가 삭제되었습니다. 동시에 이전에 월간 구독이 필요한 NASDAQ, AMEX, NYSE 및 OPRA 거래소의 실시간 시장 데이터는 물론 RadarScreen 도구 (실시간 시장 모니터링 용)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여전히 TradeStation의 많은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계정이나 거래 최소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가 재정 지출 또는 가입이 필요합니다.
커미션 혼란 가능성 : TradeStation은 세 가지 가격 책정 계획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일단 요금 플랜을 선택하면 단 한 번만 다른 요금제로 전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에 대한 5 달러의 수수료 수수료와 5 달러의 기본이자 플러스 옵션에 대한 계약 당 0.50 달러는 평균 거래자에게는 합리적입니다.
회사의 주당 / 계약 별 수수료 계획은 활성 거래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주식 / ETF 투자자는 처음 500 주에 1 주당 0.01 달러 (거래 당 최소 1 달러)를 지불하고 그 후 1 주당 0.006 달러를 지불합니다. 옵션 거래자는 최소 하나의 계약 시장 또는 주문 제한이있는 옵션 계약 (기본 또는 티켓 요금 없음) 당 $ 1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기본 금리가 전월의 거래 활동을 기준으로 한 번들되지 않은 가격 책정 계획이 있습니다.
결론.
TradeStation은 하드 코어 거래자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표준이되었습니다. 정확성, 신속한 거래 실행 및 차트 작성 도구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고객 인 브로커, 헤지 펀드 및 기관 투자가들에게 3 년 이상 종사하고 있습니다. 진지한 투자자들은 전문가들과 똑같은 심각한 화력을 자신의 손끝에 가져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덜 민감한 거래자는 TD Ameritrade의 thinkorswim, OptionsHouse 및 Interactive Brokers와 같은 중개인에게 가파른 것처럼 보이지 않는 학습 곡선으로 고품질의 거래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Dayana Yochim은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dyochimnerdwallet. 트위터 : dayanayochim.
2017 년 2 월 28 일 업데이트 됨.
너도 좋아할거야.
주식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전원 상인? 최상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투자자?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보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최고의 온라인 고문.
최근 브로커 리뷰.
최근 온라인 고문 리뷰.
Invest in More.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 day 거래 전략
우리의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우리는 신제품 및 특별 할인에 관해 가끔씩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정보를 존중히 여기며 귀하의 주소를 판매, 임대 또는 스팸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탈퇴 할 수 있습니다.
TechnicalTradingIndicator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TradeStation 지표, 전략 및 거래 시스템을 시장에서 우위를 찾고자하는 승인 된 TradeStation 부가 기능 개발자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100 % 돈 위로 보증.
우리의 모든 제품에는 100 % 환불 보증이 적용됩니다. 우리의 TradeStation 지표와 TradeStation 전략에는 30 일 환불 보증이 포함되어있어 제품 위험을 무료로 평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보증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신제품.
특별 행사 & amp; 할인.
우리는 새로운 TradeStation 지표 및 TradeStation 전략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기존 제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시면 새 제품 및 업데이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구독자는 모든 신제품 및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 독점 할인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뉴스 레터 구독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정보를 존중히 여기며 귀하의 주소를 판매, 임대 또는 스팸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탈퇴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