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수직 옵션 스프레드를 거래하는 방법


옵션 스프레드 : 세로 스프레드.
길고 짧은 옵션 다리로 위험을 제한하십시오.
우리는 이전 장의 단순 호출 확산 예제에서 스프레드가 단순히 두 개의 다리 (하나는 짧고 긴 하나 (반드시 그 순서는 아님))의 조합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프레드가 어떻게 위험을 제한 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하기 위해 좀 더 자세하게 알아 보겠습니다. 스프레드에 대한 위험과 보상을 살펴본 후, 다음 단계는 각 스프레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시장이 가용 스프레드 구조에서 가장 잘 작동 하는지를 탐색하고, 각 스프레드의 위험 프로파일을 변화시키는 관점을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이전 섹션에서 언급 한 그리스인 위치.
스프레드의 형태로 옵션 거래에서 양측을 상대하는 것은 역동적 인 역 동성을 창출합니다. 긴 옵션 위험은 짧은 옵션 보상으로 상쇄되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IBM에서 OTM (Out-of-The-Money) 콜 옵션을 구입하고 FOTM (Out-Of-the-Money) 콜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수직 콜 스프레드 (우리는 모든 형태의 수직 스프레드에 대해 나중에 자세히 논의 할 것입니다.) 이것은 명백한 긴 호출보다 훨씬 위험이 적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옵션을 결합하면 이전 장의 그림 2에서 볼 수 있듯이 델타 거래라는 긍정적 인 위치를 얻게됩니다. Negative position Delta는 시장의 순매도를 나타내는 옵션 스프레드를 가리 킵니다. 우리는 중립적 위치 델타 스프레드를 잠시 동안 옆으로 떠날 것이고이 튜토리얼의 끝으로 중립적 인 확산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예를 들어, IBM이 낮은 거래를하면 긴 OTM 통화 옵션을 잃고 짧은 FOTM 통화 옵션을 얻게됩니다. 그러나 이득 / 손실 값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옵션 가격에 변화의 차이가있을 것입니다 (즉, IBM 주식의 가설 적 하락을 고려할 때 동일한 금액으로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프레드의 두 다리의 가격 변화율이 다른 이유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통화 옵션 스트라이크 "체인"에 다른 스트라이크가있는 옵션이므로 서로 다른 델타 값을 갖게됩니다 (우리는 쎄타와 베가에 관해서).
따라서 IBM이 떨어지면 OTM의 긴 호출 옵션은 델타가 돈에 더 가깝기 때문에 더 큰 변화 (감소)가 FOTM 짧은 호출 옵션의 변경 (증가)보다 더 크게 발생할 것입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하면 IBM의 하락으로 인해 옵션 스프레드 값이 하락하게됩니다. 이 유형의 스프레드 (황소 콜 직불 스프레드)의 경우에는 항상 계정의 미실현 손실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OTM 통화가 있었 더라면 손실은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
반면에 IBM이 성장하면 그 반대가 발생할 것입니다. OTM 긴 호출 옵션은 FOTM 짧은 호출 옵션의 가격보다 더 큰 가격 상승을 경험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스프레드가 증가하여 계정에 이익이 실현되지 않습니다. 두 경우 모두, 단순화를 위해 IBM 이동이 확산 위치를 취한 직후에 발생하므로 시간 값 감소가 아직 고려되지 않은 것으로 가정합니다.
보시다시피, 잘못 될 위험은 스프레드와 함께 줄어들지 만, 올바른 경우 보상의 감소와 균형을 이룹니다. 분명히 인생의 대부분 것들과 마찬가지로 무료 점심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프레드 트레이드는 예기치 않은 시장 결과에 대한 통제력을 높이고 자본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있게하여 다른 거래 나 거래에 더 많은 자본을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이 보존 자본은 더 큰 다양 화를 가능하게합니다. 그리고 시간 가치 붕괴로부터 이익을 얻는 신용 스프레드 (다음에 논의 될 것입니다)로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마진 달러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즉, 많은 경우 위험 보상 비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가 매우 기본적인 수준에서 작동하는 것을 보았으므로 스프레드의 메커니즘을 자세히 살펴보고 차변 스프레드를 살펴본 다음 그 반전, 스프레드를 열면 계정에서 순수 크레딧을 생성하는 스프레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신용 스프레드.

어떤 세로 옵션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황소 콜, 곰돌이 치기, 곰돌이 치기 등 4 가지 기본 유형의 가격 스프레드 또는 수직 스프레드의 기능을 이해하면 비교적 고급 옵션 전략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을 최대 효과로 전개하려면 특정 거래 환경이나 특정 재고 상황에서 어떤 옵션이 사용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먼저 4 가지 기본 수직 스프레드의 주요 기능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수직 스프레드의 기본 특징.
황소 콜 스프레드 : 콜 옵션을 구매하고 동일한 만료일이지만 더 높은 가격으로 다른 콜 옵션 (동일한 기본 자산)을 동시에 판매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것은 차변 스프레드이기 때문에, 최대 손실은 포지션에 대해 지불 된 순 보험료로 제한되며, 최대 이익은 통화의 파격 가격과 포지션을 매기는 순 보험료를 차감 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곰 통화 확산 : 통화 옵션 판매와 동시에 만료 날짜는 같지만 타격 가격이 높은 다른 통화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것은 신용 스프레드이기 때문에, 최대 이득은 포지션의 순 보험료로 제한되며, 최대 손실은 통화의 파격 가격에서 순 프리미엄을 차감 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Bull Put spread : Put 옵션의 작성 또는 단가 매입과 동시에 만료 날짜는 같지만 파업 가격이 낮은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것은 신용 스프레드이기 때문에, 최대 이득은 포지션의 순 보험료로 제한되며, 최대 손실은 Puts의 행사 가격에서 순 보험료를 차감 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베어 퍼트 스프레드 : 풋 옵션을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가진 다른 풋 옵션을 판매하지만 파업 가격은 낮아진다. 이것은 직불 스프레드이기 때문에, 최대 손실은 포지션의 순 보험료로 제한되며, 최대 이익은 Puts의 행사 가격과 포지션을 결정하기 위해 지불 된 순 보험료를 차감 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아래 표는이 4 가지 스프레드의 기본 기능을 요약 한 것입니다 (단순화를 위해 커미션 제외).
C2 판매 (쓰기) 호출.
C2의 타격 가격 & gt; C1.
(C2-C1) - 프리미엄 지불.
판매 (쓰기) Call C1.
C2의 타격 가격 & gt; C1.
(C2-C1) - 프리미엄을 받았습니다.
팔다 (쓰기) P1을 넣는다.
P1의 타격 가격 & gt; P2.
(P1-P2) - 프리미엄을 받았습니다.
팔다 (쓰다) P2를 넣는다.
P1의 타격 가격 & gt; P2.
(P1-P2) - 프리미엄 지불.
수직적 스프레드는 크게 두 가지 이유로 사용됩니다.
차변 스프레드의 경우 지급 할 프리미엄 금액을 줄입니다. 신용 스프레드의 경우 옵션 포지션의 위험을 낮추십시오.
첫 번째 점을 먼저 평가해 봅시다. 옵션 보험료는 전반적인 시장 변동성이 높아 지거나 특정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높을 때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수직 스프레드가 옵션 포지션에서 얻을 수있는 최대 이익을 확실히 상쇄하지만, 독립형 통화 나 풋의 이익 잠재력과 비교할 때, 포지션의 비용도 상당히 감소합니다. 따라서 스프레드의 한쪽 다리의 변동성이 다른 쪽 다리의 변동성을 상쇄 할 것이기 때문에 그러한 스프레드를 변동성이 높은 기간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스프레드에 관해서는 옵션 작성자가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옵션 프리미엄을 지불 할 상당한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에 옵션 작성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한 번의 비참한 무역은 많은 성공적인 옵션 거래에서 긍정적 인 결과를 없앨 수 있습니다. 사실, 옵션 작가는 철도 트랙에서 동전을 모으기 위해 몸을 굽히고 열차가오고 그들을 달릴 때까지 즐겁게 그렇게하는 사람들로 때때로 비하하게 언급됩니다.
적나라한 통화를 쓰는 것은 위험한 옵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거래가 잘못되면 잠재적 손실이 이론적으로 무제한이기 때문입니다. puts를 쓰는 것은 상대적으로 위험성이 적지 만, 많은 주식을 쓴 활발한 상인은 갑작스러운 시장 추락으로 고가의 주식을 많이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이 위험 완화 비용은 옵션 보험료의 금액이 적지 만 신용 스프레드는이 위험을 완화합니다.
그래서 어떤 확산을 사용해야합니까?
변동성이 높아 콜 비용이 비싸고 엄청난 이익이 아닌 적당한 상승이 예상되는 경우 황소 스프레드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이 시나리오는 일반적으로 주식이 절정에 가까워지고 이익이 성취되기 어려운 황소 시장의 후반 단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 주택 시장에 대한 우려가 급속히 커지고있는 2007 년 하반기에 글로벌 주식이 정점을 찍을 때의 환경이었습니다. 황소 콜 스프레드는 장기적인 잠재력이 큰 주식에 효과적 일 수 있지만 최근 급락으로 인해 변동성이 높아졌습니다. 변동성이 크고 완만 한 하락이 예상되는 경우 곰 통화 스프레드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이 시나리오는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이 저점에 가까워 질 때 곰 시장 또는 조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볼 수 있지만 비관주의가 지배적이기 때문에 변동성은 여전히 ​​높습니다. 이는 2009 년 1 분기에 주식이 여전히 감소했지만 2008 년의 급락보다 상대적으로 느린 환경이었습니다. 반면 높은 변동성으로 인해 건강한 수준의 보험료 수입이 실현되었습니다. 소폭 퍼진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보험료 수입을 옆쪽에서 조금 높은 시장으로 얻거나 시장이 고르지 못한 경우 효과적인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전략은 갑작스런 변동성이있을 때 싼 가격에 고품질의 주식을 축적하는 데 특히 적합하지만 기본 추세는 여전히 높습니다. 2011 년 여름 미국 신용 등급 하락으로 촉발 된 시장 조정은이 전략이 훌륭하게 끝난 환경의 완벽한 예입니다. 황소 퍼트 스프레드는 할인 된 가격으로 프리미엄 수입을받는 보너스와 함께 "딥 (dip)을 사는 것"(가격 하락 후 구매)과 유사합니다. 2008 년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주식이나 지수에서 중대하게 하향 조정될 것으로 예상되고 변동성이 커지면 곰돈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곰 스프레드는 변동성이 낮은 기간에 고려되어 지불 된 보험료의 달러 금액; 예를 들어, 2014 년 1 사분기와 같은 강세장 이후 긴 포지션을 헤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광범위한 시장을위한 적절한 옵션 / 확산 전략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세 또는 약세 : 시장에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가? 매우 낙관적 인 경우 독립 실행 형 호출을 고려해보십시오. 그러나 겸손한 상승이 예상되는 경우 황소 통화 확산 또는 황소 퍼트 스프레드를 고려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겸손하게 곰이거나 당신의 긴 포지션을 헤징하는 비용을 줄이려면 곰 콜 스프레드 나 곰 퍼트 스프레드가 답이 될 수 있습니다. 변동성보기 :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까? 상승 변동성은 옵션 구매자 (즉, 직불 스프레드)를 선호하는 반면, 변동성의 감소는 옵션 작성자에 대한 확률을 향상시킨다 (즉, 신용 스프레드를 개시). 위험 대 보상 : 잠재적으로 더 큰 보상 (옵션 구매자에 대한 지불 프로파일) 또는 잠재적으로 더 큰 위험 (옵션 작성자에 대한 보상)에 대한 제한된 보상으로 제한된 위험을 선호합니까?
위의 내용을 토대로 겸손하게 곰곰이 생각하면 변동성이 커지고 위험을 제한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면 가장 좋은 전략은 곰의 퍼짐입니다. 반대로, 당신이 적당히 낙천적 인 경우, 변동성이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필기 옵션의 위험 보상에 대한 편익을 느끼면, 당신은 황소 퍼트 스프레드를 선택해야합니다.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어떤 옵션 스프레드 전략을 사용하는지 알면 옵션 거래 성공 확률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수직 확산.
수직적 확산에 관한 모든 것 - 정의, 예제 및 사용 방법.
수직적 스프레드는 단순히 옵션을 구매하고 다른 옵션을 다른 가격으로 동시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물론 동일한 기본 보안). 수직적 스프레드는 기본 보안이 어느 방향으로 향하는가에 따라 돈을 버리거나 잃기 때문에 방향 스프레드라고합니다.
특정 주식에 대한 시장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느낀다면 당신은 수직적 스프레드를 산다. 주식이 더 높다고 생각하면 수직적 스프레드를, 스프레드가 낮을 때는 수직 스프레드를 살 수 있습니다. 수직적 인 스프레드에 대한 깔끔한 점은 주식이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하지 않더라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배치 한 수직적 확산의 예제입니다. 나는 애플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다음 달에 주식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주식은 주당 약 200 달러를 거래했다. 나는 10 개의 Apple 3 월 190 콜을 구입하고 동시에 10 개의 Apple 3 월 195 콜을 판매하고 스프레드 당 3.63 달러를 지불했다 (3653 + 30 달러 수수료 = 3683 달러). 나는 옵션의 비용과 내가 팔았던 옵션의 수익 간의 차이만을 생각해 내야 만했다.
나는이 전화를 전화로 사들 였지만, 대신에 풋을 사용했다면 잠재적 인 이익이나 손실이 동일했을 것이다. 수직적 인 스프레드에서, 파업 가격은 풋이나 콜의 사용 여부가 아닌 중요한 것이다.
3 월 셋째 금요일에 두 옵션 모두 만료됩니다. 주가가 $ 195를 초과하는 가격이라면 내 수직 스프레드의 가치는 $ 30보다 적은 $ 30 수수료 ($ 4750)가 될 것이며 $ 3683의 투자로 $ 1067, 즉 한 달 동안 29 %의 이익을 얻습니다 만료되기 위해서.
주식이 190 달러 아래로 떨어지면 내 수직적 스프레드의 최대 손실은 내 전체 투자 (3683 달러)가됩니다. 나는 $ 193.69 이상의 가격으로 이득을 얻을 것이다. 주식이 $ 192에 도달하면 내 190 콜은 $ 2.00 ($ 2000)의 가치가 있고 195는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그 사건에서 나는 1683 달러를 잃을 것이다.
주식이 만료되면 $ 195 이상 끝나면, 나는 수직 스프레드를 마무리하기 위해 어떤 거래도하지 않아도됩니다. 중개인은 자동으로 190 건의 통화를 판매하고 195 건의 전화를 정확히 5.00 달러에 사 들여 두 가지 옵션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내가 거래하는 thinkorswim에서 각각 1.50 달러).
나는 애플에 대한 전망이 좋았고 주식이 $ 200에서 $ 195로 떨어졌을지라도 최대 이득 (한 달에 29 %)을 얻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이 수직 스프레드를 배치했다. 그래서 나는 주식에 대해 약간 잘못 될 수도있다. 나는 여전히 최대의 이익을 얻는다.
돌이켜 보면, 전화가 아닌 풋을 사용하여 수직 스프레드를 사는 것이 더 똑똑했을 것입니다 (스프레드에 대해 동일한 가격이 있었 더라면). 풋을 쓰면 똑같은 가격으로 구매할 것입니다. (190 팟을 사서 195 풋을 팔아요). 나는 $ 1.37을 모을 것이고 (195 달러는 당신이 구입 한 190 달러보다 더 높은 가격을 지불 할 것이기 때문에 1370 달러는 30 달러를 내지 않는다. 이런 신용 스프레드를 구매할 때 브로커는 발생할 수있는 최대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에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지정합니다. 이 경우 $ 5000의 유지 보수 요구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귀하가 현금으로 수령 한 1340 달러를 적립 한 후 366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주식이 190 달러 아래로 마감되면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유지 보수 요건은 마진 대부가 아닙니다. 이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브로커는 귀하의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귀하의 계좌에 그 금액을 보관합니다.
나는이 거래를 전화보다 낫게 만들 수있는 더 똑똑한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 첫째, 애플이 195 달러를 넘기면, 두 가지 옵션 모두 무용지물이 될 것이고, 내가 전화를해야만하는 것처럼 그들을 폐쇄하기위한 커미션으로 30 달러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퍼팅으로 세로 (강세) 스프레드를 팔면 내가 지불 한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즉, 신용 스프레드). 내 계좌에있는 여분의 현금은 내 계좌에있을 수있는 증거금 대출에 대해 적립되므로 관심을 끌지 않습니다 (유지 보수 요구 사항에 대한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셋째, 수직 풋 스프레드를 구매하면 짧은 통화 금액의 조기 행사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스프레드 보유 기간 동안 회사가 배당을 선언하거나 통화가 그렇게되면 멀리 돈을 거기에 시간이 프리미엄을 왼쪽으로, 그리고 전화 소유자가 재고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 때문에 풋 스프레드는 주식 스프레드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 할 때 수직 스프레드에 대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물론 스프레드 스프레드는 동일한 통화 스프레드와 동일한 가격으로 배치 될 수 있다고 가정하면 가정합니다. 각 스프레드의 위험 프로필은 동일하므로 가장 비싼 대안을 취해야하며 풋 및 콜 스프레드가 모두 동일하다면 풋은 선택의 폭이되어야합니다.
테리의 팁 스톡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
층 및 장식 홀딩스 (FND)가 성장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유료 구독자를 대상으로 Terry 's Tips에서 수행 한 10 가지 실제 옵션 포트폴리오는 2017 년 평균 108 % 증가했습니다. 옵션을 거래하는 많은 기술 주식이 과거에 하락했기 때문에 이는 불과 몇 주 전부터 약간 줄어 들었습니다 몇 주.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복합 결과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최신 포트폴리오 중 하나는 우리가 매주 귀하에게 보류하는 Trading Idea of ​​the Week를 추가합니다).
층 및 장식 홀딩스 (FND)가 성장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최근의 Moody 's 업그레이드와 Zacks Investment Research에서 46.00 달러의 목표 가격으로 매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FND에 대한 전망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Essent Group (ESNT)이 모멘텀을 지속 할 것인가?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Essent Group (ESNT)이 모멘텀을 지속 할 것인가?
Essent Group은 최근 주목을 받았고 몇몇 애널리스트는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ssent Group, 웰스 파고 앤 컴퍼니 (Wells Fargo & Company) 및 애널리스트 (Zacks) 분석가로부터 Outperform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Essent Group Ltd. 는 주당 0.77 달러의 수익을 발표합니다.
최근에 ESNT는 a. . .
페이스 북 (FB) : Dip을 구입할 시간?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이 지속되면 이익을 얻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기한이 만료 된 지난 12 건의 아이디어는 평균 11 %의 이익을 가져 39 %의 손실을 보였습니다 (손실은 스프레드 중 10 % 만 포함). 12 가지 아이디어 각각에 동일한 금액을 투자했다면 그 금액에 468 %를 지불했을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미래의 결과가이 위대한 일이 될 것이라고 약속 할 수는 없습니다.
페이스 북 (FB) : Dip을 구입할 시간?
몇몇 애널리스트들은 페이스 북 주식이 계속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페이스 북 주식은 여전히 ​​가치를 전달할 수 있으며, 이 레벨에서의 이벤트 및 최근 주식 약세에 대한 3 가지 주식을 얻을 수있다.
이 섹션의.
이번주의 행사.
36 % 성장 - 좋은 해와 나쁜 년에 매년 시장에서 파를 깨는 더퍼 가이드.
이 책은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재정 상황을 변경시켜 그린과 페어웨이 (그리고 때로는 숲)를위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알렌 박사가 왜 10K 전략이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를 소유하는 것보다 위험이 적으며, IRA에 특히 적합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보고서 2 개 등록 & amp; 우리의 뉴스 레터를 지금!
Tastyworks는 tastytrade의 배후에있는 새로운 중개 회사이며 옵션으로 친숙한 중개인을 선택하는 최고의 회사입니다. 그들의 수수료율은 극도로 경쟁력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개장 1 건당 $ 1이고 마감 수수료는 0 달러입니다 (모든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0.10의 청산료가 부과됩니다). tastyworks 거래 플랫폼은 옵션 거래를위한 우리의 가장 좋아하는 플랫폼이되었고, 매주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으로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테리는 맛있는 것을 사용하고 그들에 관한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TD Ameritrade의 thinkorswim, inc라는 이름의이 시카고 중개 회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옵션 친화적 브로커로 간주됩니다. 오프너에게는 매우 우수한 분석 소프트웨어가 있으며 옵션 거래 플랫폼은 탁월합니다. Thinkorswim Mobile은 업계 최고의 모바일 앱으로 불립니다. 2017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는 Barron`s * Best Online Brokers 연간 조사에서 5 점 만점에 4 점을 받았습니다. TD Ameritrade는 장기 투자자 및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중개인으로서 최고였습니다. 이 회사는 작년 순위에 참여한 모든 기업 중 연구 시설에 대해 최고 5.0 점을받은 유일한 브로커입니다.
TD Ameritrade, Inc. 및 Terry 's Tips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는 tastyworks가 마케팅 에이전트에게 tastyworks의 중개 서비스를 추천하는 보상을 지불하는 Terry 's Tips ( "마케팅 에이전트")와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가 마케팅 대행자를 추천하거나 추천 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마케팅 에이전트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마케팅 대리점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와 Terry 's Tips은 별도의 제휴되지 않은 회사이며 서로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하는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의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이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 copy; Copyright 2001 & ndash; 2017 Terry 's Tips, Inc. dba Terry 's Tips.

세로 옵션 스프레드를 거래하는 방법
옵션으로 실행하는 가장 기본적인 스프레드 중 하나는 수직적 스프레드입니다. 수직적 확산은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됩니다 : 긴 옵션과 동일한 기본 및 만료에 대한 짧은 옵션. 긴 옵션과 짧은 옵션을 황소 콜 스프레드, 곰 콜 스프레드, 황소 풋 스프레드 및 베어 풋 스프레드의 네 가지 조합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스프레드 각각을 살펴보고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우리는 파업 배치와 함께 실제 트릭이 될 수있는 파업과 만료 선택에도 중점을 둘 것입니다.
왜 우리는 수직 스프레드를 사용 하는가?
수직적 인 퍼짐은 그 (것)들과 몇몇 이점을 나른다 :
쎄타 붕괴는 중화 됨 비용은 더 적음. 베가에 대한 노출 감소.
각 확산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실제로 수직 확산 대 직선 호출을 사용하거나 넣을 때를 논의해야합니다. 직선적 인 긴 전화를 선택하거나 길게 올리면 각각 낙관적이거나 약세를 베팅합니다. 델타가 당신 편에있는 동안 파멸은 당신에게 시타를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시간은 덧없는 것입니다. 당신의 기본이 충분히 빨리 움직이지 않는다면 당신의 플레이는 여전히 올바른 방향을 향하고 있더라도 돈을 잃을 것입니다.
수직적 인 확산의 이점 중 하나는 선택의 폭이 길고 옵션이 짧은 경우입니다 (양의 세타). 이제는 세타를 완전히 취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더 적은 금액으로 당신이 세타 숫자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세타를 낮추어서 당신의 움직이는 더 많은 시간을주는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또 다른 큰 장점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에게, 수직적 인 스프레드는 긴 통화 나 긴 통화에 비해 입력하기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짧은 옵션의 신용으로 긴 옵션의 비용 (직불)을 상쇄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네, 커미션으로 조금 더 지불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저렴한 스프레드의 이점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시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 휘발성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세타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변동성의 변화에 ​​대한 우리의 노출이 더 작아 지도록 긍정적 인 변동성 (긴 옵션)과 음의 변동성 (짧은 옵션)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두 가지 주요 가정을 가져온다. 첫째, 변동성의 상승 또는 하락을 이용하려면 수직 계열 스프레드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둘째, 변동성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은 극단적 인 경우, 우리는 수직적 스프레드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변동성이 너무 낮 으면 긴 통화 또는 긴 통화를 스프레드와 비교하는 것이 거의 항상 더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옵션을 사용하면 변동성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동성이 커지면 시간 붕괴의 영향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는 두 가지 통화 옵션으로 구축 된 완고한 포지션입니다. 가까운 옵션 (높은 델타)을 길게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옵션 (작은 델타)을 줄입니다. 귀하의 짧은 옵션이 더 이상 돈이 아니기 때문에 크레딧은 귀하의 이체보다 작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전체 직불 카드에 대해 전체 포지션이 설정됩니다.
Option Prophet (sym : TOP)은 $ 45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우리는 황소 통화 확산을 원합니다. 47 회의 파업 통화가 3.00에 거래되고 52 회의 파업 통화가 0.75에 거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47 건의 파업을 살 것이며 52 건의 파업을 2.25 달러의 순 차입금으로 판매 할 것입니다.
수직적 인 스프레드의 단점은 최대 이익을 갖는다는 것이다. 파업과 차변을 차감하여 최대 수익 잠재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나온 숫자를 사용하면 최대 이익으로 52 - 47 - 2.25 = 2.75가됩니다.
TOP가 만료시 짧은 스트라이크 (52) 이상으로 끝나면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TOP이 만료에 따른 장기 파업에 도달하지 않으면 최대 손실이 발생합니다.
우리는이 확산이 길기 때문에 양수 델타, 음수 쎄타, 음수의 베가, 음화 감마를 갖습니다. 우리 모두 길고 짧기 때문에 대부분의 그리스인들은 무력화되었습니다. 우리는 주가의 상승을 원하기 때문에 델타가 플러스가됩니다. 시간과 휘발성은 여전히 ​​그 위치를 해 쳤지 만 우리가 확산되어 고통은 훨씬 적습니다. 감마는 우리의 확산과 이익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반대하고 있습니다.
곰 전화 확산.
베어 콜 스프레드는 두 가지 통화 옵션으로 구축 된 약세 포지션입니다. 이번에는 가까운 옵션 (높은 델타)을 짧게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옵션 (낮은 델타)을 길게 할 것입니다. 우리가 더 낮은 델타이기 때문에 우리의 신용은 차변에 대한 것입니다. 전체 포지션은 순 차입금으로 설정됩니다.
TOP는 $ 60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우리는 곰 통화 확산을 원합니다. 우리는 63 번의 파업이 4.00에서 거래되고 있고 68 번의 통화 파업이 1.75에서 거래되고있는 것을 봅니다. 이 거래에서 얻게 될 총 크레딧은 2.25 달러입니다. 우리가받는 신용은이 거래에 대한 최대 이익입니다.
최대 손실을 찾으려면 파업과 총 크레딧을 차감해야합니다. 위의 숫자를 사용하여 우리는 : 68 - 63 - 2.25 = 2.75.
크레디트 거래를위한 플러스는 기본에 움직임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TOP가 만료시 짧은 스트라이크 (63) 아래로 끝나는 한 전체 크레딧을 수집합니다. TOP가 68 이상으로 집계하고 완주하기로 결정하면 우리는 그 자리에서 최대의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이 위치는 우리가 곰곰이 기 때문에 음의 델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타는 스트라이크와 관련된 기본 위치에 따라 음수 및 양수일 수 있습니다. 짧은 스트라이크에 가까워지면 세타가 플러스가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너의 근원이 긴 파업으로 더 움직이기 시작하면 너는 세타가 부정으로되고 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잃을 것이다.
이것은 기초가 우리의 짧은 파업 아래에서 끝날 때 돈을 벌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긴 스트라이크에 가까울수록 최대 손실에 도달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곰은 퍼진다.
곰 퍼트 스프레드는 두 가지 풋 옵션으로 구축 된 약세 포지션입니다. 델타 풋 옵션을 길게하고 델타 풋 옵션을 낮추십시오. 프리미엄은 더 높은 델타 대 낮은 델타에 대해 더 높을 것이므로이 거래는 대금 결제를 위해 설정됩니다.
TOP는 30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0의 스트라이크를 3.00으로 치고 25 스트라이크를 1.00으로 줄이는 것을 오랫동안 생각하고있다. 완전한 거래는 2.00의 순 차감을 생성합니다.
직불 거래와 마찬가지로 불평 콜 스프레드와 마찬가지로 최대 이익은 파업에서 차변을 뺀 값입니다. 위 예제의 숫자를 사용하면 최대 이익은 28 - 25 - 2.00 = 1.00입니다.
기본 파업이 짧은 파업 아래로 떨어지면 최대 이익을 얻습니다. 오히려 장기간의 파업이 끝나면 우리는 우리의 최대 손실을 갚을 것입니다. 우리는 음의 세타, 감마, 베가와 함께 음의 델타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이 위치에서 곰 같은 것입니다.
황소는 퍼졌다.
황소 풋 스프레드는 두 가지 풋 옵션으로 구축 된 낙관적 인 포지션입니다. 우리는 더 높은 델타 옵션을 짧게하고 더 많은 아웃 - 오브 - 더 - 더 - 돈, 더 낮은 델타 옵션을 길게 잡습니다. 우리가 짧기 때문에 더 높은 델타 대 더 낮은 델타가 우리의 위치는 순수한 신용으로 확립 될 것입니다.
TOP는 80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79 스트라이크를 5.00으로 단락시키고 75 스트라이크를 2.00으로 길게함으로써 황소 퍼트를 펼치기로 결정한다. 이 직위의 우리 신용 및 최대 이익은 3.00입니다.
스트라이크와 수신 한 크레딧을 차감하여 최대 손실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위 숫자를 사용하면 최대 손실은 79 - 75 - 3.00 = 1.00입니다.
우리가 낙관적 인 이래로 우리 델타는 긍정적 일 것입니다. 나머지 그리스인들은 부정적입니다.
우리가 확산을위한 우리의 파업을 선택하는 방법.
파업을 선택할 수있는 방법에는 목표가, 왜곡 또는 수익률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상인이 목표 가격에 따라 파업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들이 기초가 특정 가격으로 향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짧은 가격을 해당 가격으로 책정합니다.
TOP는 $ 60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 70로 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65 통화 파업 통화를 오랫동안 진행하고 70 파업 통화를 짧게하는 매수 통화 매도를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TOP가 70 달러까지 올라간다면 우리는 황소 통화 확산에 대한 우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대합니다.
우리의 파업을 선택하는 또 다른 고급 방법은 옵션의 왜곡을 보는 것입니다. 스큐는 옵션 파업의 변동성을 통해 생성됩니다. 옵션 체인의 각 파업에는 내재 변동성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있어서이 내재적 변동성은 파업으로 인해 파업에서 벗어나 파업과 비교하여 한 파업의 내재 변동성이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파업이 암시 된 변동성이 너무 낮아서 우리가 오랫동안 계속하고자하는 파업이기 때문에 옵션 파업이 너무 싸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옵션의 파업이 지나치게 비싸다는 것을 알게되면 우리는 오랫동안 계속하고자하는 파업이므로 지나치게 높습니다.
변동성 스큐를 보는 것은 수직적 스프레드에 대한 파업을 찾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LiveVol과 같은 비뚤어 짐을 볼 수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없다면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은 다양한 경고를보고 더 위험과 보상을 제공하는 경고를 보는 것입니다.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TOP는 50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우리는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하려고합니다. 우리는 51 번의 스트라이크 콜을 길게하거나 52 번의 스트라이크 콜을 0.25로 줄이거 나 51 스트라이크 콜을 길게하고 53 스트라이크 콜을 0.45로 짧게 할 수있다. 가장 낮은 직불금을 사용하는 대신 사과와 사과를 비교해야합니다.
52 크레딧에 대해 51/52의 공격 :
우리는 $ 5000의 총 비용으로 200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대 $ 15,000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0.45 크레딧 51/53에 대한 공격 :
우리는 $ 15,500의 최대 이익을 줄 것입니다 $ 4500의 총 비용에 대해 100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51/53 파업과 51/52 파업을 거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은 더 싼 가격에 더 나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결론.
당신은 변동성에서 포지션을 취하고 싶지 않을 때 수직적 스프레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길고 짧기 때문에 그리스 사람 대부분이 최소화 될 것입니다. 시간 (쎄타)을 다룰 때 특히 유용합니다. 수직적 스프레드는 세타 붕괴의 해로운 영향을 느끼지 않고도 더 오래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신용 스프레드와 직불 스프레드 중 선택은 전반적인 기대치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낙관적이거나 약하다면, 당신은 황소 통화 확산을 입력하거나 퍼뜨려 놔. 당신이 중립이거나 약간 낙관적이거나 약하다면 당신은 황소를 입어야한다. 신용 스프레드는 기초가 움직이지 않거나 조금 움직이는 경우 돈을 버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운동의 기대가 낮을 때 그들과 함께 가고 싶습니다.
파업을 선택할 때 다양한 파업의 위험과 보상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와 사과를 비교하십시오.
수직적 스프레드를 어떻게 사용하고 싶습니까? 커넷에서 우리에게 말해줘.
인기있는 기사.
상위 5 개 옵션 트레이딩 북 (플러스 보너스 북)
최상의 선택은 수입을 위해 재생됩니다.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요인.
철 콘도르를 거래하고 조정하는 법.
철 콘도르를 조정하는 6 가지 방법.
"지난 해 Option Prophet은 월간 이익이 종종 불확실하고 예측할 수없는 곳에서 OTM 신용 스프레드를 통한 안정적인 월별 수입 흐름이 놀라 울 정도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한 곳으로 나의 거래 계좌를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사이트의 내용을 투자 조언, 회계 또는 법률 자문으로 해석해서는 안되며 회사, 보안, 기금을 보증하거나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제안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Trade Smart는 등록 된 중개업자 또는 재무 고문이 아닙니다. Trade Smart는 개인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Trade Smart는 자격을 갖춘 투자 자문가 또는 적절한 면허를 취득한 당사자가 아닙니다. 사이트의 정보는 유가 증권 또는 기타 투자 거래를 목적으로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 또는 수익성 또는 투자 또는 정보 출처의 잠재적 가치를 평가하거나 보장하지 못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투자 조사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며 투자를하기 전에 유능한 증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rade Smart가 논의한 유가 증권 매입은 투자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주식, 옵션 또는 기타 투자 수단은 본질적으로 위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Trade Smart는 증권 매매 또는 투자 결정을하기 전에 증권 중개인이나 재무 고문과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행하려는 모든 투자 및 / 또는 거래의 전체 비용과 위험을 가정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