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마진 스톡 옵션


마진에 대한 완전한 설명.


마진은 재정 측면에서 매우 널리 사용되는 단어이지만 불행히도 종종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단어입니다. 이것은 주로 어떤 문맥이 사용되는지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지니기 때문에 주로 발생합니다. 특히 옵션 거래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의미는 주식 거래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의미와 매우 다릅니다.


이익 마진이라는 문구는 일반적인 용어이기도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이 서로 다른 맥락에서 마진이라는 말의 의미를 설명하고 그것이 옵션 거래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의 선물 거래에서의 주식 거래 마진의 이윤 마진 위험 표준 포트폴리오 분석.


이익 마진.


이익 마진은 다양한 상황에서 재무 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용어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소득과 비용의 차이이며 실제로 두 가지 유형의 이익 마진 (총액과 순액)이 있다는 것입니다.


매출 총 이익은 소득 또는 수익에서 해당 수입이나 수익을 창출하는 직접 비용을 뺀 값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의 경우 매출 총 이익은 제품 판매 비용에서 해당 제품을 제조하는 비용을 뺀 금액입니다. 그들의 순 마진은 소득 또는 수익에서 직접 비용과 간접 비용을 뺀 값입니다.


투자자와 거래자는 특정 투자에 대한 금액을 설명하기 위해 이윤 마진이라는 용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주식을 매입하고 나중에 해당 주식을 수익으로 판매하는 경우 매출 총 이익은 그들이 판매 한 가격과 구입 한 가격의 차이가됩니다. 그들의 순 마진은 그 차이와 거래를 만드는 비용을 뺀 값입니다.


이익 마진은 백분율 또는 실제 금액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100의 투자로 $ 10의 이익을 올리면 이익 마진은 10 또는 10 %가됩니다.


주식 거래의 증거금.


사람들은 마진에 대한 주식 매수를 언급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더 많은 주식을 사기 위해 중개인으로부터 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주식 중개인과 마진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실제로 계좌에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살 수있는 주식을 더 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계좌에 $ 10,000이 있다면 최대 $ 20,000 상당의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주식을 매입하고 가치가 떨어지면 마진 콜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차입금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을 계좌에 추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마진은 근본적으로 중개인으로부터의 대출이며, 귀하는 그 대부에 대한이자에 대한 책임을지게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을 사기위한 아이디어는 추가 주식을 살 때 얻을 수있는 이익이 돈을 빌리는 비용보다 커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식을 매도하기 위해 주식 거래에서 마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 거래의 증거금.


선물 거래의 마진은 주식 거래와 다릅니다. 거래 선물 계약을 통해 발생할 수있는 모든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귀하가 중개 계좌에 넣어야하는 금액입니다. 선물 거래가 잘못되면 손실을 감당할 수 있도록 브로커가 돈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입니다.


선물 계약에 대한 귀하의 입장은 하루가 끝날 때마다 업데이트되며, 귀하의 지위가 움직이는 경우 귀하의 계좌에 추가 금액을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계좌를 커버하기 위해 귀하의 계좌에 넣은 첫 번째 액수를 초기 마진이라고하며 그 다음에 추가해야하는 금액을 유지 보수 마진이라고합니다.


옵션 거래의 증거금.


옵션 거래에서 마진은 선물 거래에서 의미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또한 브로커와 함께 계좌에 입금해야하는 금액이기 때문입니다. 이 돈은 계약서 작성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책임을 충당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는 계약서를 작성할 때마다 본질적으로 무한 위험에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기본 주식에 콜 옵션을 쓸 때 그 주식을 그 계약자에게 판매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don†™ t 필요로하는 주식을 소유 한 ㄴ다는 것을 추측하면, 당신은 그 때 거래되는 무슨 가격든지에 열린 시장에서 그것을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쓴 계약의 파업 가격보다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거래했다면 엄청난 돈을 잃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 손실을 충당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거래 계좌에 일정 금액이 있어야합니다. 이를 통해 브로커는 계좌 보유자가 옵션을 쓸 수 있도록 허용 할 때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계약이 행사되고 그 계약서의 작성자가 의무를 이행 할 수 없기 때문에 브로커가 책임을지는 중개인이기 때문입니다.


브로커에게 필요한 마진 수준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있지만 브로커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이 때문에 계약서 작성에 필요한 자금은 한 브로커마다 다를 수 있으며 거래 수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 거래시 요구 사항과 달리 요구 사항은 항상 고정 비율로 설정되며 시장 수행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있는 변수가 아닙니다.


실제로 마진을 필요로하지 않고 옵션 계약을 작성할 수 있으며이를 수행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해에 대비하여 대체 방안을 마련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 주식에 콜 옵션을 쓰고 실제로 그 기본 주식을 소유 한 경우, 마진이 필요 없습니다.


왜냐하면 기본 주식이 가치있게 올라가고 계약이 행사되면 계약자에게 이미 소유 한 주식을 팔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시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팔고는 있지만 계약을 행사할 때 직접 현금 손실은 없습니다. 관련 기본 보안에 대해 짧은 지위를 보유한 경우 여백을 필요로하지 않고 풋 옵션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불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옵션을 작성할 때 여백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불 스프레드를 만들 때 대개 돈 옵션을 구입 한 다음 비용 옵션을 저렴하게 써서 비용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X 주식의 콜 옵션을 20 달러의 가격으로 구매 한 다음, 회사 X 주식에 콜 옵션을 더 높은 가격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귀하가 작성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의 계약을 구입한다고 가정하면, 귀하의 손실은 제한적이므로 마진이 필요 없습니다.


직불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여러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즉, 마진을 필요로하지 않고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그러나 다른 직책에 의해 보호받지 못하는 옵션을 작성할 계획이라면 옵션 브로커에 필요한 증거금을 입금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위험의 표준 포트폴리오 분석.


SPAN이라고하는 위험의 표준 포트폴리오 분석은 선물 및 선물 옵션에 대한 증거금 요구 사항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선물 선택권을 사용하여 무역하면 않는 한, 주식 옵션 또는 색인 선택권과 같은 선택권의 다른 유형에 doesn†™ t 적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절대적으로 당신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실제로 선물 옵션을 거래한다고해도 실제로 우려 할 필요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용 된 용어를들을 수 있으며 그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SPAN 시스템은 1988 년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에서 개발했으며 기본적으로 브로커가 포트폴리오에서 발생할 수있는 최대 손실을 기준으로 요구해야하는 마진 요구 사항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알고리즘입니다. SPAN은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발생할 수있는 손익을 처리하여이를 계산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SPAN과 그 계산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지만 무역 선물 옵션을 사용하면 브로커가 요구할 여백의 크기는 SPAN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옵션 여백.


'옵션 여백'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마진은 투자자가 옵션을 작성하기 전에 담보로 계좌에 입금해야하는 현금 또는 유가 증권입니다. 증거금 요구 사항은 옵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증거금 요구 사항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Board)의 규정 T에서 정한다. 개별 브로커는 추가 요구 사항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기본 주식을 매매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에게 증거금을 예치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포지션을 줄이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옵션 여백'을 깨고


옵션 거래의 마진 요구 사항은 거래 주식 또는 선물의 마진 요구 사항과 다릅니다. 또한 일부 옵션 거래 전략에는 마진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이는 기본 주식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커버 된 통화 나 커버 된 풋의 마진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여백 : 돈을 빌려 주식을 빌려주는 것.


"마진 (Margin)"은 브로커로부터 돈을 빌려 주식을 구입하고 귀하의 투자를 담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구매력을 높이기 위해 마진을 사용하여 완전히 구매하지 않고 더 많은 주식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진은 투자자가 손실이 더 커질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마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합니다.


주식을 50 달러에 사서 주가가 75 달러로 오르는 경우를 가정 해 봅시다. 주식을 현금으로 구입하고 전액을 지불했다면 투자 수익의 5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금으로 25 달러를 지불하고 브로커에서 25 달러를 빌려주는 마진으로 주식을 구입했다면 투자 한 돈에 대해 100 %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25 달러와이자를 더 지불해야합니다.


마진을 사용하는 것의 단점은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상당한 손실이 빠르게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50 달러에 구입 한 주식이 $ 25로 떨어진다고 가정 해 봅시다. 주식을 완전히 지불했다면, 돈의 50 %를 잃게됩니다. 그러나 마진을 샀다면 100 퍼센트를 잃을 것이고, 여전히 대출금에 대해 빚진이자를 생각해 내야합니다.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 주식에 ​​대한 최초 마진 지불을 한 투자자는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추가 현금을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중개 회사가 아무런 통보없이 잠재적으로 투자자에게 막대한 손실을 입힌 채 자신의 유가 증권을 팔 수있는 권리가 있음을 알면 충격을 받았습니다. 가격이 급락 한 후 브로커가 주식을 매도하면 시장이 다시 회복되면 손실을 보상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위험을 인식하십시오.


마진 계정은 매우 위험 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충분히 이해해야합니다.


투자 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시장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짧은 시간에 귀하의 계좌에 현금이나 유가 증권을 추가로 입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주가 하락으로 증권 가치가 떨어지면 증권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판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중개 회사는 귀하가 귀하에게 대출 한 대가를 청산하지 않고 귀하의 유가 증권의 일부 또는 전부를 매도 할 수 있습니다.


증거금 계정이 작동하는 방법과 마진 하락으로 구매 한 주식 가격이 어떻게 될지를 알면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돈을 빌리는데이자가 귀하의 투자 수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를 아는 것입니다. 귀하의 재정 자원, 투자 목표 및 위험에 대한 내구성에 비추어 마진 거래가 타당한 지 여부를 중개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마진 계약서를 읽으십시오.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려면 중개인이 서명을해야합니다. 이 계약은 계좌 개설 계약의 일부이거나 별도의 계약 일 수 있습니다. 마진 협정서는 연방 준비 은행, 뉴욕 증권 거래소, 증권 거래소 협회, 그리고 마진 계좌를 개설 한 회사의 규칙을 준수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서명하기 전에 계약 내용을 자세히 검토하십시오.


대부분의 대출과 마찬가지로, 증거금 계약은 증거금 계좌의 조건을 설명합니다. 이 계약서는 대출에 대한이자가 계산되는 방법, 대출금 상환에 대한 책임 및 구입하는 증권이 대출 담보로 제공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계약서를주의 깊게 검토하여 빌린 돈을 수금하기 위해 유가 증권을 판매하기 전에 회사가 귀하에게 제공해야하는 통지가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증거금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뉴욕 증시 및 FINRA와 같은 연방 준비위원회 (Federal Reserve Board) 및 많은 자율 규제 기관 (SRO)은 증거금 거래를 규제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개 회사는 적어도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Board)와 SRO 규칙처럼 제한적이라면 자신들의 요건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알아 두어야 할 핵심 규칙입니다.


당신이 거래하기 전에 - 최소 마진.


예를 들어 FINRA는 마진 거래를하기 전에 중개 회사에 최소 2,000 달러 또는 구매 가격의 100 % 중 적은 금액을 입금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를 "최소 마진"이라고합니다. 일부 회사는 $ 2,000 이상 입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차용 할 수있는 금액 - 초기 증거금.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Board)의 규정 T에 따르면, 마진으로 구입할 수있는 유가 증권의 구매 가격의 50 %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이를 "초기 마진 (initial margin)"이라고합니다. 일부 회사는 구매 가격의 50 % 이상을 입금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모든 유가 증권을 마진으로 구매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역 후 필요한 금액 - 유지 보수 여유.


마진을 기준으로 주식을 구입 한 후, FINRA는 마진 계좌에 최소한의 지분을 보유 할 것을 요구합니다. 귀하의 계좌에있는 형평은 유가 증권의 가치를 귀하가 중개 회사에 빚진 금액보다 적게받습니다. 이 규칙에 따라 귀하는 언제든지 마진 계좌에 증권의 시장 가치의 25 % 이상을 보유해야합니다. 25 %는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이라고합니다. 실제로 많은 증권 회사는 일반적으로 30 ~ 40 %의 높은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구입 한 주식 유형에 따라 더 높습니다.


다음은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의 작동 방식에 대한 예입니다. 회사에서 8,000 달러를 빌리고 8,000 달러를 현금이나 증권으로 지불하여 16,000 달러 상당의 증권을 구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유가 증권의 시장 가치가 12,000 달러로 떨어지면 계정의 자본이 $ 4,000 ($ 12,000 - $ 8,000 = $ 4,000)으로 떨어집니다. 귀사의 유지 보수 요구량이 25 % 인 경우 계정에 3,000 달러의 지분을 보유해야합니다 ($ 12,000 = $ 3,000의 25 %). 이 경우 귀하의 계정에 4,000 달러의 주식이 3,000 달러의 유지 보수 요구 사항보다 많기 때문에 충분한 자본을 보유하게됩니다.


그러나 귀사의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이 40 % 인 경우 충분한 지분을 보유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귀하에게 4,800 달러의 지분 ($ 12,000의 40 % = 4,800 달러)이 필요합니다. 4 천 달러의 주식은 회사의 4,800 달러의 유지 보수 요건보다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귀하의 계좌에있는 지분이 회사의 유지 보수 요구 사항보다 $ 800 떨어지기 때문에 회사는 귀하에게 "마진 콜"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마진 콜 이해 - 귀하는 통지없이 신속하게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회사의 유지 보수 요구 사항 아래로 떨어지면 귀하의 회사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계좌에 더 많은 현금이나 증권을 예치하라고 요구하는 마진 전화를합니다. 증거금을 충족 할 수없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유가 증권을 팔아 회사 계정의 자산을 회사의 유지 보수 요건 이상으로 높일 것입니다.


귀하의 중개인이 증거금을 요구하거나 귀하의 계좌가 회사의 유지 보수 요구 사항 아래로 떨어 졌다고 말할 필요가 없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중개인은 먼저 귀하와상의하지 않고 언제든지 증권을 매각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진 협정에 따르면, 회사가 귀하의 계좌에서 형평을 늘릴 시간을 주겠다고 제안하더라도, 마진 전화를 기다리지 않고 유가 증권을 매각 할 수 있습니다.


이 주요 질문에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증거금 계좌에는 구입 한 유가 증권에 대한 비용을 전액 지불하는 현금 계좌보다 많은 위험이 포함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마진을 구입할 때 초기에 투자 한 금액보다 더 많이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당신이 투자 한 금액보다 더 많은 돈을 잃을 여유가 있습니까?


증거금 계약서를 읽을 시간이 있었습니까? 마진 계좌가 작동하는 방법과 마진을 거래하는 것이 적절한 지 여부에 대해 브로커에게 질문을 했습니까? 중개인이 증거금 계약의 조건을 설명 했습니까?


귀하가 귀하의 회사에서 빌린 돈에 대해 부과 할 비용과이 비용이 전체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계십니까?


마진 계좌에 충분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때 중개 회사가 예고없이 증권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마진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FINRA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차용 된 자금으로 투자하십시오 : 여백 거래에 관한 다른 기사, 통계 및 자료로 링크되는 오류에 대한 "여백 없음".


페니 주식, 옵션 및 마진 거래.


최선의 방법으로, 페니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흥미 진진하고 수익성있는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좋은 전략은 최대한 많은 주식을 매입하여 투자 자본의 레버리지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큰 포지션을 곱하면 몇 페니 만 움직이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더 정교 해짐에 따라 그들은 포지션에서의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옵션과 같은 제품으로 전환합니다. 페니 주식 및 옵션의 유혹을 감안할 때 투자자가 두 가지를 시도하고 결합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불행히도, 페니 주식의 경우 거래 관련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옵션 기초 : 소개를 확인하십시오.


특정 페니 주식의 옵션을 거래 할 수는 없지만 작은 캡 또는 마이크로 캡 세계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옵션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형주 거래를위한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는 iShares Russell 2000 ETF (IWM)입니다. 이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IWM은 미국의 소형주로 구성된 지수의 투자 결과를 추적하려고합니다. 2014 년 9 월 23 일 끝나는 12 개월 동안이 기금은 17.62 %를 반환했습니다. 많은 구성 요소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는 없지만 ETF 자체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본 ETF의 작은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옵션의 중요한 움직임으로 해석됩니다. 주식 자체보다는 소형 캡 ETF에서 거래 옵션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회사 별 위험을 상당 부분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TF 옵션과 인덱스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페니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투자 계정은 투자자가 계좌 내에 존재하는 자본 및 증권을 활용하여 추가 자본에 접근 할 수있게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브로커로부터 돈을 빌리는 것, 기존 현금과 증권을 담보로 사용하는 것, 그리고 차용 한 돈에이자를 지불하여 주식 매매에 자본을 사용할 권리를 얻는 것과 같습니다. 증거금 거래는 투자자에게 추가적인 레버리지를 제공하지만,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주식을 사기 위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싫은 일이며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금전적 인 파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금융 자산을 매입하기 위해 마진이나 레버리지를 사용할 때마다 가볍게 걷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마진 계정 소개 및 마진 콜을 지불 할 수 없다면 어떻게됩니까?)


현금으로 페니 ​​주식을 사는 것은 위험한 책략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옵션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페니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한층 더 높이고 싶은 일부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옵션은 페니 주식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위험에 빠진 거래자는 대안으로 거래소 펀드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페니 주식을 거래 할 때 마진 계좌의 이익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하고 극도의주의를 기울여 사용해야합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보십시오 : 투기 페니 주식을 골라 내고이 페니 주식 무역 동향을 공부하는 방법.)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