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무역 옵션 교육


최고의 날 교역 학교 및 코스.
데이 트레이딩은 힘든 경력입니다. 귀하가 현장에 처음 있든 경험이 많은 베테랑이든, 다른 전문직 상인의 지원 네트워크를 원하거나, 코스와 멘토링을 제공하는 일일 무역 학교를 찾는 것이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과 도구를 얻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 많은 데이 트레이딩 학교는 온라인 코스, 화상 회의, 학급 또는 그룹 세션 및 / 또는 개인 상담을 제공합니다.
가격, 지원 시스템 및 전반적인 품질은 학교마다 극적으로 다릅니다. 그래서 여기에 인기있는 평판 좋은 금융 무역 학교와 함께 기관을 평가할 때 숙고해야 할 주요 측면을 지적 할 작은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리뷰가 있습니다.
Investopedia Academy의 "하루의 상인이 되십시오"
2017 년 6 월, Investopedia는 월스트리트 상인이 30 년 이상 경험 한 'Become a Day Trader'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거래 계획을 만드는 방법부터 거래를 만들기위한 단계별 지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3 시간 분량의 주문형 비디오 (자신의 페이스대로)를 거치게되며, 연습 트레이닝 시나리오 및 퀴즈와 함께 자신 만의 맞춤형 거래 계획을 수립하게됩니다. 강사가 바로 사용할 수있는 6 가지 거래에 대한 단계별 플레이 북을 안내합니다.
다른 데이 트레이딩 코스 옵션에 관심이 있다면 다른 훌륭한 리소스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데이 트레이딩 스쿨 선택 : 3 요소.
새로운 거래자가 하루 거래 학교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당연히 비용입니다. 수업료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이것이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그들이지도 또는 연구없이 안으로 뛰어 오르는 경우에, 대부분의 초심자 일 무역상은 많은 돈을 아주 빨리 잃을 것이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을 거래하는 날이 잠재적으로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RA)에 의해 부과 된 마진 거래에 필요한 최소 계좌 잔고 인 2 만 5 천 달러 이상의 큰 덩어리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견고한 교육을 받기 위해 3,000 달러 또는 10,000 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실제로 스스로 일 무역을 시도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핵심 구절은 기초, 멘토링 및 지원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견고한 교육"입니다.
재단은 당신에게 일 무역하고자하는 시장에 대한 지식과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전략은 다양하지만 대부분이 정보는 웹 (온라인 주식 거래, 옵션 거래 또는 선물 거래 과정) 또는 교과서에서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데이 트레이딩 스쿨도 전략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략은 성공적인 상인이되기위한 일부이기 때문에). 멘토링은 정기적 인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비평가 거래 또는 일대일 코칭을받는 등의 방식으로 상인이 책이나 기사에서받는 정보보다 성공에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멘토링 단계에서는 객관적인 관찰자를 소개합니다. 우리 자신의 실수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무엇을 찾아야할지 알고있는 다른 사람들은 종종 그러한 오류를 즉시 발견하고 수정하여 더 나은 거래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카메라 나 골프 프로의 도움없이 골프 스윙을 고치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스윙 (트레이딩)하는 동안 당신이하고있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이 잘못 생각한 것을 바로 잡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에도, 당신은 반복해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야합니다. 멘토링은 장애물을 제거하고 프로세스를 훨씬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며 스스로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더 빨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은 학교의 지속적인 요소, 즉 졸업 후에 이루어지며 유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쁜 습관에 빠지거나 그것을 깨닫지 않고 행동을 바꾸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시간 동안 당신을 도울 수있는 학교 또는 상인 그룹을 갖는 것이 중요한 이점입니다. 운동 선수와 같은 전문 상인조차도 지식을 갖춘 외부 출처를 필요로하는 불황에 시달리게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데이 트레이딩 스쿨.
데이 트레이딩 스쿨은 주식, 선물, 외환 등 다른 시장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견고한 기초, 멘토링 및 전문 분야를 제공하는 데이 트레이딩 스쿨이 있습니다. (가격은 2017 년 11 월 현재이지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무역 학교 중 하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OTA)입니다. 학교는 1997 년에 무역 실습실로 시작하여 매일 코칭 세션을 제공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것은 수업, 워크샵, 온라인 과정 및 무료 무역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상인을 돕기 위해 초점을 옮겼으며 2001 년에 첫 번째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했습니다. 250,000 명이 넘는 상인들이 OTA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40 개 이상의 캠퍼스에서 미국과 전세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OTA는 다른 데이 트레이딩 학교와 달리 외환 및 선물뿐만 아니라 자산 관리 과정을 포함한 여러 시장에 대한 커리큘럼을 제공하지만 특히 주식 시장 수업으로 유명합니다. 초점이 무엇이든, 그것의 접근법은 단계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자의 경우, 여행은 무료 반나절 수업 (Off Half-Day Class)에서 시작되며, 워크샵은 거래 계획을 작성하고 규칙 기반 거래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음은 핵심 전략 과정입니다. 1 부는 5 일간의 라이브 워크샵 (또는 10 시간의 온라인 세션 3 회)이며 2 부는 2 일간의 라이브 코스 (또는 3 시간의 온라인 세션 4 회)입니다. 코스 가격은 각각 5,000 달러와 2,000 달러입니다. 코스를 수강 한 학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만큼 여러 번 되돌아 올 수 있으며, 평생 동안 자신의 훈련을 마친 후에도 상인들에게 지속적인 지원, 리프레셔 및지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강의 및 거래 세션 시리즈에서는 핵심 전략 및 방법론을 학습합니다. OTA의 주요 초점은 잠재적 인 보상에 비해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낮은 거래를 허용하는 방법 인 수급 불균형에 있습니다. 졸업생들은보다 수준 높은 수업을 통해 자신의 교육을 발전시키고 다른 시장과 관련된 강좌를들을 수 있습니다. OTA는 또한 트레이딩 심리학 및 기술적 분석 전략과 같은 주제를 포함 해 일부 전문 코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주식 시장 과정.
데이 트레이딩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The Stock Whisperer (일명 Stefanie Kammerman)는 다양한 코스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1994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0 년에는 온라인 채팅방에서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Stefanie가 사용하는 전략과 많은 예제를 가르쳐줍니다. 수업을 듣고 Java Pit에 가입하면 더 많은 예제를 보거나 새로운 지식으로 직접 거래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재고 속삭이는 사람은 테이프 읽기 (시간 및 판매), 큰 구매자와 판매자 (인쇄물), 볼륨 분석, 지원 및 저항 및 어두운 수영장에 집중합니다. 월 스트리트에서 카드를 계산하는 것은 세 가지 사전 기록 된 부분 (각각 99 달러, 199 달러 및 199 달러)을 통해 제공되는 주간 거래 과정 중 하나입니다. Ruby Educational Package Plus에서 399 달러짜리 코스 ($ 299)를 4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거래는 코스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윙 트레이닝 코스, 부트 캠프 및 일대일 코칭을 비롯한 여러 다른 코스가 있습니다.
카드 부작을 마스터 한 사람들은 매주 2 시간, 5 시간의 신병 훈련 캠프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격주로 진행되는 생생한 세미나를 통해 시뮬레이션 된 거래로 대회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에 관심이있는 경우 TradePro Academy는 다양한 과정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택권은 전형적으로 일 무역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이 배우게 될 전략에 기초하여, 당신은 낮과 스윙 거래 모두를위한 단기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Swing Trader 과정은 옵션 시장에 거래자를 소개하고 각 거래에서 위험과 보상이 고정되어있는 안정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변동성 평가, 거래 옵션 수립, 거래 계획 수립, 주문, 자본 관리, 거래 관리, 수익 / 손실 시나리오 평가, 파트 타임 거래 및 하루 종일 실시간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한 달에 79 달러가 든다.
TradePro Academy 's Day Trader 프로 코스는 선물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일상 라이브 거래실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월간 구독료는 $ 99입니다. TraderPro Elite Bundle을 사용하면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두 가지 서비스를 결합하고 한 달에 한 번씩 그룹 코칭과 우선 순위 지원을 포함합니다. 번들은 한 달에 139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George Papazov는 TradePro Academy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2001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2 년 TradePro를 시작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Day Trading Academy, DTA)는 거래자들에게 선물 시장의 다양한 시장 상황 (침착성, 변동성 또는 그 사이)을 다룰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TA 방법은 가격 행동을 읽는 것을 중심으로하므로 지표가 사용될 수는 있지만 의존하지는 않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2011 년 Marcello Arrambide, 2002 년부터 전문 데이 트레이더, 인기있는 Wandering Trader 블로그를 설립 한 글로브 트로터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50,000 명 이상의 상인이 DTA 뉴스 레터를 구독합니다. DTA 뉴스 레터는 무료 자원 및 거래 자문을 제공하고 미래의 일 무역 트레이닝 코스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실시간 거래 클래스 하나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 매월 신규 이민자가 받아 들여집니다 - 생중계 및 기록 된 수업 모두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선물 시장에 대한 거래자와 핵심 당일 교역 전략을 가르칩니다.
커리큘럼은 초급, 중급, 고급 및 프로의 네 가지 섹션으로 나뉩니다. 여기에는 독서 및 각 포인트를 강조하는 비디오로드가 포함 된 온라인 코스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지원 및 저항 분야, 추세선 및 가격 행동과 같은 기술적 분석을 포함한 간단한 개념에서 거래 심리, 감성 지능 및 위험 대비 보상 비율이 2 : 1 이상인 높은 가능성의 거래와 같은 고급 개념에 이릅니다.
거래자가이 자료에 익숙해지면 주중 두 시간 동안 열리는 실시간 웹 세미나에 참석하여 전략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방식을 확인합니다. 이것은 또한 질문을하고 전문 상인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마다 매일 반복되는 정보는 발생한 거래 신호를 강조 표시합니다.
이 과정은 현재 2,997 달러로 매일 (모든 온라인) 액세스, 1 : 1 멘토링 3 개월, 주간 웨비나 / 라이브 거래 수업, 검토 수업 및 주요 기회 (전략에 기반한)를 보여주는 비디오 요약이 매일 포함됩니다. 추가 멘토링 시간이있는 패키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거래하기 위해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DTA는 시장 개방에 가까운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매일 두 시간 만 거래함으로써 수익을 얻으 려합니다. 프로그램의 거래자는 거래의 스크린 샷을 찍어 지원으로 보내고 항목 및 출구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 상인으로부터 비디오 피드백을 받고 의사 결정 개선을 위해 가격 조치를 더 잘 읽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교육은 온라인 환경에서 제공되므로 전 세계 누구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외환) 거래 과정.
외환 시장은 24 시간 열려 있습니다. 스윙 무역 (하루 이상 지속되는)은 하루 무역보다 더 많은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forex에 초점을 맞춘 학교는 종종 데이 트레이딩과 스윙 트레이딩을 모두 커버합니다.
Winner 's Edge Trading은 2009 년에 블로그로 시작되어 지금도 무료 거래 신호, 전략 및 조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튜토리얼 센터 및 트레이딩 룸과 같은 공식적인 당일 거래 아카데미가 아닌 Winner 's Edge는 7,000 명이 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핵심 전략과 함께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 및 비디오 게시물을 제공하여 "Double Trend Trap"전략.
이 전략은 무역 신호가 주로 뉴욕 세션 트레이딩 룸 (New York Session Trading Room)의 시간별 차트에서 거래되지만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O 인 Casey Stubbs에 따르면 거래는 일반적으로 약 18 시간 지속되며 주당 약 10 개의 거래 신호가 있습니다. 더 자주 또는 더 빠른 거래를 원하면 상인은 짧은 기간으로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룸 가입은 한 달에 97 달러이며 여러 달 가입시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육은 핵심 시스템을 자세히 학습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고급 전략을 수립합니다. 세션을 통해 상인은 질문을하고 실제 환경에서 발생하는 거래를보고 기존 거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Winner 's Edge는 Extreme Growth Mentoring Series (397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교육이 완료되면 회원은 모니터 데모 계좌를 제공 받게되며 전문 상인이 상인의 실적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아이디어는 초보자가 잘 수행되고있는 것과 제대로 수행되지 못한 것을 지적하기 위해 어깨 너머로 누군가를 필요로한다는 것입니다 (비 유적으로).
결론.
비용은 일일 교역 학교를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이지만, 이것이 유일한 요인은 아닙니다. 옵션 트레이딩 교육, 파워 트레이닝 워크숍 또는 심지어 몇 가지 주식 시장 코스 또는 선물 거래 코스를 얻으려면 수천 달러를 앞당기 기 위해 (또는 매달 몇백 달러) 준비해야합니다. 신속한 수익성 확보를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그것은 길 아래에서 더 나은 수입을 낼 수 있도록 대학 수업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습니다.
학교가 당신에게주는 것은 비용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소금에 걸맞은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당신에게 정보를 잘 전달할 수있는 기초를 제공하고, 정보를 이해하고 시장에서 완벽하게 구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식이 풍부하고 성공적인 전문가의지도와 지원 네트워크 (s, webinars 또는 chat rooms).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는 성공적인 거래자가 필요한 경우 상호 작용하고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기초 및 멘토링 단계는 하루 거래 때 편안함을 느끼게하고 희망적으로 수익을 낼 수있는 위치에있게합니다. 대학원 네트워크는 초기 교육이 끝난 후에도 성공하고 궤도에 머문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당신을 끌어들일 수 있도록 설계된 12 가지 특정 옵션 트레이딩 코스.
하루 30 분 동안 Option Alpha로 학습하면 꿈꿔 왔던 수입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학습 할 수 있습니다.
20 비디오 레슨.
옵션 기본 사항.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당신은 여전히 ​​기본을 숙달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12 비디오 강의.
낙관적 인 전략.
시장이 더 높아지고 있다면 캘린더, 대각선, 통화료 및 방향 차등 스프레드와 같은 낮은 IV 전략을 비롯하여 인기 급상승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특정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1 비디오 강의.
옵션 만기.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당신은 여전히 ​​기본을 숙달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14 비디오 강의.
전문 무역.
사고 방식은 모든 것입니다. 전일제 또는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사업에는 2 가지가 필요합니다. 일관되고 지속적입니다. 이 보너스 섹션에서는 소득 기계를 거래하는 옵션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줍니다.
26 비디오 강의.
엔트리 & amp; 종료.
시장, 제한 및 주문 중지를 포함하여 매일 더 똑똑한 옵션 거래를 올바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 주문 유형을 알려주고 오늘날 사용할 수있는 주요 전략 및 팁을 강조 표시합니다.
7 비디오 레슨.
중립 전략.
주식이 오르거나 내렸거나 아무데도 오르지 않으면 이익을 얻는 무 지향성 전략을 세울 수있는 기회 때문에 횡재 시장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이것은 어떤 시장에서든 돈 거래를하는 법을 배우는 방법입니다.
10 비디오 레슨.
수입 거래.
기업이 매 분기마다 수익을 발표하면 일회성 변동성 압도를 받게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거래자는 어느 방향 으로든 큰 움직임에서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지만 단기적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왜 가장 좋은 방법인지 배우게됩니다.
27 비디오 강의.
실제 사례 연구.
최고의 거래가 날짜, 시간, 가격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므로 단계별로 따라하고 과정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 철분 콘돔 조정에서부터 일정 관리 및 수익 헤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
16 비디오 강의.
포트폴리오 관리.
내가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라고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MIT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할 수있는 마스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수표와 잔액을 사용해야합니다.
13 비디오 강의.
약세 전략.
하락하는 시장과 높은 IV는 우리와 같은 거래자에게 가치가 떨어지는 값 비싼 옵션을 팔 수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주식이 철 콘도르, 목 졸림처럼 떨어지는 경우에도 이익을 얻으려는 우리의 가장 좋아하는 전략을 다룰 것입니다.
12 비디오 강의.
가격 책정 및 amp; 휘발성.
옵션 가격 결정 방법에 대한 완전하고 완전한 이해와 IV 백분위를 사용하여 옵션 트레이더로서 우리의 "우위"를 얻는 곳. 이 섹션에는 특정 전략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 및 프리미엄 가격 책정이 포함됩니다.
15 비디오 강의.
무역 조정.
무역이 나 빠지면 어떻게됩니까? 다음 달에 출시하거나, 가격을 올리거나, 한쪽을 추가 / 제거하거나 전혀하지 않습니까? 다양한 옵션 전략을 헤지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약속하지 않았고 과도하게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의 희귀 품종을 찾고 계신가요? 커크와 팀과 함께 여기에서 찾았습니다. 사실, 알프레도는 큰 것을 약속하고 전달합니다."
"옵션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OptionAlpha를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훌륭한 사이트 및 비디오 컨텐츠. 아주 잘 했어!"
"나는 단지 6 주 전에 Option Alpha에 가입했는데, 플러그 접속 식 플러그 앤 플레이 교육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발견하기 전에 이것을하기 위해 시간을 낭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Dennis Ganster (미시간)
"이것은 아주 멋지고 간단합니다! 저는 일찍 직장에있는 Option Alpha 웹 사이트를 우연히 발견했고 집에 비둘기가 왔습니다. 훈련은 믿을 수 없으며 나와 비슷한 누군가를 위해 따라하기 쉽습니다. 내가 찾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 라몬 알바 레즈 (로스 앤젤레스)
회원 47,345 명 이상 가입하십시오.
회원 자격은 항상 무료이며 & amp;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하여 실시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및 선물 안내서.
옵션 거래를 배우고 모든 시장 조건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옵션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상품 및 금융 선물로 새로운 투자 기회와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금융 파생 상품의 복잡한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옵션 안내서의 자세한 자습서, 팁 및 조언을 포함하는 포괄적 인 선물 및 옵션 거래 교육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익 그래프는 옵션 전략의 가능한 결과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수익 또는 손실은 수직 축에서 그래프로 표시되고 만료일의 기본 주가는 수평 축에서 그래프로 표시됩니다.
옵션 기본 사항 :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주식 옵션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야하며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옵션 계약 (풋 및 통화)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들이 일하는 방식과 이익을 위해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이진 옵션 기본 사항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2008 년 도입 이후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초보자 전략 :
해당 통화는 주식 보유자에 대한 통화 판매를 통해 주주가 추가 수입을 올릴 수있게하는 인기있는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조언 :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트레이딩 기본 사항 :
단기간에서 중기 투자자의 경우 스톡 옵션 투자는 투자 자본을 더 잘 활용할 수있는 추가 투자 옵션 세트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고급 개념 :
거래 옵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옵션 포지션과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하게됩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옵션 거래 조언 :
많은 옵션 거래자는 커미션 비용이 전반적인 이익 또는 손실에 미치는 영향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수익성 높은 무역이 500 달러 이상을 지불 할 때 미화 15 달러의 수수료를 잊는 것은 쉽습니다. 지옥, 3 % 만 맞아.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조언 :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고급 개념 :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고급 개념 :
선물 시장을 플레이하는 또 다른 방법은 선물에 대한 옵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선물 거래에 옵션을 사용하면 추가적인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노련한 상인에게 더 많은 거래 기회를 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조언 :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튜토리얼 :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조언 :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스톡 옵션 자습서 :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선물 기초.
낙관적 인 전략.
약세 전략.
중립 전략.
합성 위치.
옵션 차익 거래.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거래 옵션 교육
이 전략이 다운 시장에서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배우십시오.
생각보다 더 쉽게 옵션을 시작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Cerulli Associates의 OIC 후원 연구를 읽으십시오.
OIC는 YouTube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OIC 뉴스 및 이벤트를 수신하려면 등록하십시오.
정보를받은 편지함에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옵션 전문가.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지금 전문가 옵션.
옵션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옵션 전문가와 지금 채팅하십시오.
옵션 등록.
무료, 편향없는 옵션 교육 자신의 페이스대로 온라인 및 사전 학습.
활성 세미나 또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LEAP 옵션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정규 기간 지분 옵션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일상 언어를 사용하여 지상 수준의 형평 옵션 세계에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에 필요한 볼륨 및 거래 데이터 옵션을 얻으십시오.
자본 시장과 투자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OCC와 미국 옵션 거래소가 자금을 조달하는 산업 자원인 옵션 산업위원회 (OIC)는 재정 고문이 Exchange-Listed Options에 대해 어떻게 사용하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CBOE Vest Technologies는 사용자가 목표 결과 투자 전략을 수립 할 수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 회사이며, 옵션 산업위원회 (OIC)는 편향 옵션 교육 제공 업체로서 투자자를 교육하고 새로운 온라인 도구로 옵션의 매력을 넓히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옵션 전략 빌더.
Michael L. Hemler 교수, Notre Dame 멘도자 경영 대학 (University of Notre Dame), Thomas W. Miller, Jr. (Mississippi State University) 교수가 수행 한 새로운 학술 연구에 따르면 일부 옵션 기반 포트폴리오 전략이 장기간 주식을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작하기.
전략 & amp; 고급 개념.
옵션 교육.
세미나 & amp; 이벤트.
도구 & amp; 자원.
도구 & amp; 리소스 (계속)
뉴스 & amp; 연구.
고문을위한 옵션.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어떠한 진술도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 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에서 브로커 나 옵션 북미 해커, Suite 500 Chicago, IL 60606 (investors)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부; 1998-2017 옵션 산업 협의회 - 모든 권리 보유.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사용자 계약서를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