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스톡 옵션 거래 세법


옵션의 세금 처리.
5. 시큐리티 6. 패키지 증권 7. 은퇴 계좌 8. 파생 상품 9. 고객 계좌 10. 고객 목표 결정.
13. 규칙 및 규정.
옵션의 행사 여부, 만료 여부 또는 아직 열려 있는지 여부 옵션의 적용 여부 커버 옵션이 짧은 지 또는 긴지를 표시하는지 여부 일반적으로 행사 된 긴 옵션은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초래합니다. 운동없이 만료 된 사람은 보험료의 자본 손실을 초래합니다.

스톡 옵션 거래세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옵션 거래에 대한 세금.
Jim Woods, Stock Investor & Blueworks의 성공적인 ETF 투자 편집장.
조세의 날은 막 돌아서 며, 옵션 거래자의 경우 세금 환급 일정 D를 자세히 숙지해야합니다. 이것은 일년 동안의 자본 이득과 손실을보고하는 양식이며,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와 마찬가지로 단기적이며 많은 자본 이득과 손실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더 나아 가기 전에 옵션을 거래하는 사람은 CPA 또는 세금 전문가를 사용하여 수익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일년 내내 모든 거래를 잘 추적하고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세금 준비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거래에 대한 질문이 생기면 답변을 해독하려고 할 때 혼자 남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측면에서 공인 회계사 또는 세무 전문가와 함께, 대부분의 질문은 신속하고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세금 신고서에있는 옵션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먼저, 옵션 소유자 또는 옵션 작가인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옵션 보유자 인 경우 세금 처리 및 문제가 무엇인지 살펴봄으로써 시작하십시오.
옵션 구매를위한 세금.
풋 옵션이나 콜 옵션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다면, 본질적으로 세 가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째, 귀하의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금액은 자본 손실 일 것입니다. 장기적인 옵션이 1 년 이상 보유 된 경우 손실은 단기 손실이 아닌 장기 자본 손실로 간주됩니다.
두 번째로 발생할 수있는 일은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으며,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가격과 판매 한 가격의 차이는 세금에 대해보고해야하는 손익입니다.
세 번째로 발생할 수있는 것은 put 또는 call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풋의 경우, 주식을 작가에게 팔아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판매 금액에서 Put 옵션의 비용을 뺀 다음 기본 주식을 보유한 기간에 따라 단기 또는 장기 손실이 발생합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 작가의 지정된 주식 수를 구매하여 전화를 겁니다. 그런 다음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가격에 콜 옵션의 비용을 추가하면 이는 비용 기준입니다. 그런 다음 주식을 매각 할 때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귀하의 손익이 단기 또는 장기로 유지됩니다.
옵션 작가를위한 세금.
옵션 작가 인 경우 규칙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분류됩니다.
첫째, 옵션을 작성하고 그 옵션이 행사되지 않은 채로 만료 될 경우, 귀하가받은 프리미엄 지불은 단기 자본 이득이됩니다.
둘째, Put 또는 Call 옵션을 작성하고 해당 옵션이 실행되면 트랜잭션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풋 옵션을 행사하는 경우, 그 작가는 기본 주식을 구입해야합니다. 즉, 풋 옵션에 대해 수집 한 금액만큼 세금 목적으로 비용 기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과 관련하여 수집 한 프리미엄을 총 수익금에 추가해야하며, 기본 D 주를 보유한 기간에 따라 일정 D에서 손익을 처리합니다.
이제는 옵션 및 세금 신고서를 처리 할 때 더 많은 고려 사항이 있지만 세금과 관련된 많은 문제와 마찬가지로 특정 세금 징세를 감안할 때 개별적으로 처리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금 전문가를 고용하여 특히 옵션 거래가 스 트래들, 나비, 콘도르 또는 그 밖의 직책을 포함하여 귀하를 도와 줄 것을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해당 일정 D에 대해 어떻게 설명 할 것인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복구를위한 상위 5 개 주식.
실적이 좋고, 대차 대조표가 강하고, 신제품 (강력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5 가지 주식은 단기간에 시장을 outperform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의 이름을 여기에서 얻으십시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0 / 04 / tax-on-option-trades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제목 : 세금 코드 - 보고 옵션 거래.
마지막 개정일 : 2000 년 8 월 16 일.
기고자 : Michael Beyranevand (mlb2 at bryant. edu)
이 기사에서는 주식 매매 옵션의 이익 및 손실보고 규칙을 요약합니다. 다른 증권 거래와 마찬가지로, 주식을 매도하거나 옵션을 작성하는 경우처럼 현금을 얻더라도 거래가 종료 될 때까지 손익을 선언하지 않습니다. 또한 일반 옵션은 6 개월 이내에 만료되므로 대부분의 이익 또는 손실은 단기적입니다 (단, 보상 대상 통화 작성의 경우 예외 참조). 그러나 LEAPS의 유효 기간은 2 년이 넘을 수 있습니다 (이 FAQ의 다른 기사 참조). 따라서 세금 코드의 목적 상 손익이 장기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 풋 옵션이나 콜 옵션을 구매할 때 발생할 수있는 세 가지 세금 처리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행사 날짜 이전에 귀하의 포지션을 취소 (옵션 매각)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단기적 (1 년 미만의 경우) 또는 장기 (1 년 이상 보유한 경우)보고 할 자본 이득 / 손실 중 하나를 갖습니다.
옵션이 무보수로 만료되도록 허용하면 두 번째 세금 환급이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단기 또는 단기로 취급됩니다.
구매 옵션에 대한 세 번째 세금 처리는 귀하가 Put 또는 Call 옵션을 행사할 때 발생합니다. 전화를 걸면 (주식 매입권) 주식 가격 기준으로 통화 비용을 추가합니다. 풋 (주식을 팔 권리)을 행사하면 풋의 비용은 해당 주식의 판매에 대한 손익을 계산할 때 실현 된 총 금액을 줄입니다.
옵션 판매 인 또한 풋 또는 콜 옵션을 판매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세 가지 세금 처리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가능성은 당신이 쓴 옵션에 대한 당신의 입장을 바꾸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단기 이득이나 손실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팔았을 때와 샀을 때의 차이가 이득 / 손실 상태를 결정합니다.
두 번째 가능성은 옵션이 만료된다는 것입니다 (만료일 이전에 행사되지 않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옵션이 만료되는 해의 단기 자본 이득으로받은 보험료를보고합니다.
세 번째 상황은 옵션이 행사 될 때 (귀하가 불리거나 밟을 때)입니다. 통화의 경우, 주식 매각 이익에 프리미엄을 추가하여 주식 매각 이익을 결정합니다. 주식 보유 기간 (옵션이 아님!)은 단기적 또는 장기적 이득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만약 그것이 커버 된 콜이라면, 짧거나 장기 일 수 있습니다. 알몸 전화 인 경우 보류 기간은 잠깐 (분?)이므로 단기적인 이익입니다. 풋이 행사되는 경우, 세금 상황은 전화와 비교할 때 상당히 복잡합니다. 풋을 행사할 때 프리 미움이 수입으로 간주되는지 또는 주식의 비용 기준을 낮추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많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 중 하나는 입금이 돈에 있었는지 아니면 돈에서 나온 것인지입니다 서면으로, 그리고 어느 정도까지. 초보 작가는 전문 세무 고문과 협의하여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거래 옵션의 세금 영향에 대한 마지막 단어는 IRS Publication 550, _Investment Income and Expenses_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