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February 2018

무역 진흥 시스템


더 나은 협력 : ERP 및 Trade Promotion Management.
비제이 Hotanahalli, 제품 매니저, Kenandy | 2015 년 8 월 11 일
소비재 회사들이 ERP 서비스를 홍보하여 ​​프로모션 지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고 신속하게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며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고자하는 상황에서 TPM (Trade Promotion Management) 시스템은 중요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새로운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통적으로 공급 업체와 소매 업체 간의 복잡한 관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TPM 시스템은 소매점에서 판매를 촉진하는 판촉 및 할인을 추적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판촉 지출은 전체 수익의 20-30 %이며 이로 인해 TPM은 수익에 영향을주는 중요한 시스템이됩니다. TPM 시스템은 전통적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주문, 판촉, 청구서 및 공제 사이의 불일치를 해소하기 위해 틈새, 독립 실행 형 서비스로 작용했습니다. 프로모션 정의, 예측, 주문 관리, 창고 관리에서 선적, 인보이스 및 금융에 이르는 모든 프로모션 데이터는 모든 거래 지출 및 결제를 추적하고 설명하는 데 필요합니다.
소비재 회사는 이미 ERP를 사용하여 내부 및 공급망 네트워크에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ERP를 TPM 유형 기능과 통합 할 수 있다면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판촉 활동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통합 된 클라우드 기반 ERP 솔루션은 정확한 가격 및 주문 할인을 보장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청구 및 공제를 줄입니다. 또한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통합하여 운영, 소비재 회사 및 소매 업체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민첩성이 뛰어난 무역 진흥 프로그램을 실행하기위한 적절한 제품 공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무역 라이프 사이클을 통해 기업은 캠페인 효과 및 경쟁 업체 활동을 모니터링, 측정 및 대응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통합 된 TPM 및 ERP 데이터가 극복 할 수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시스템으로 결합 된 주문 및 송장은 클레임 프로세스와 자동으로 관련 될 수있어 제품 배송 속도를 높이고 프로모션 클레임의 상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소매 업체 직원이 프로모션 지출을 추적하고 조정하는 부담이 줄어 듭니다. 또한 소비재 회사는 소매 업체에 대한 명확성을 제고하여 판촉 활동이 판매를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불일치를 신속하게 조사하십시오.
통합 된 솔루션은 미해결 인보이스 및 판촉 결제 관련 주장에 대해 소매 업체 또는 유통 업체로부터 질의 하단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모든 주문 및 지불의 실시간 상태를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므로 여러 시스템을 쿼리하고 데이터를 통합하여 활동을 식별, 추적 및 감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비자 제품 회사의 영업 담당자는 응답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불일치를 관리하기 위해 백 오피스 및 회계 부서에 전화하는 대신 자신있게 많은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차세대 ERP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TPM 시스템은 종종 데이터 센터에 다시 갇히게되어 청구서 나 판촉 상태를 조사하거나 조사하기 전에 현장 담당자가 사무실로 돌아와야합니다. 통합 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면 영업 담당자가 판촉 수입, 제품 재고 및 경쟁 가격 책정에 대한 실시간 변경 사항에 대응할 수 있으므로 현장 담당자가보다 많은 재고를 이동 시키거나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들판에서 떨어 뜨려 라. ERP 및 TPM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갖춘 소비재 회사는 소셜 및 이동성 기능을 사용하여보다 정확하고 수익성있는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원활한 지불 프로세스를 관리하면서 소매 업체와보다 긴밀하게 협력 할 수 있습니다.
TPM 및 클라우드 ERP 시스템을 통합하는 솔루션을 통해 소비재 회사는 홍보 지출 계획, 실행 및 분석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ROI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판촉에 전념하는 소비재 회사의 예산 중 20 % ~ 30 %는 비즈니스의 다른 모든 부분과 함께 TPM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기업은 ERP 시스템에 특수한 TPM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이전에는 결코 달성 할 수 없었던 판촉 계획 및 실행, 주문 관리, 청구서 작성, 클레임 해결 및 회계 통찰력을 포함한 비즈니스 기능에 대한 포괄적 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jay Hotanahalli는 중간 규모 및 대규모 글로벌 기업을위한 클라우드 ERP의 선두 공급 업체 인 Kenandy의 제품 관리자입니다. 그는 CPG, 하이테크, 유통, 건강 관리 산업을위한 무역 진흥 관리 솔루션에 중점을두고 오라클 및 Salesforce 플랫폼에서 통합 CRM / ERP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공하는 데 15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VHotanahalli에서 Twitter를 팔로우하십시오.

CPG 기업을위한 목적으로 구축 된 무역 진흥 관리
AFS ™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을 통해 지출 지출을 높이고 지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무역 지출 관리 달성.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 (TPM Retail)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기능 세트를 사용하여 거래 지출을 계획, 할당, 실행, 정산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폐회로 시스템입니다. 이 솔루션은 영업, 재무, 회계, 공급망 및 마케팅 전문가 전반에 걸쳐 무역 달러 가시성을 높이고 시장 진출 전략이 간단하거나 복잡한 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매 업체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FS TPM Retail은 또한 Nielsen의 예측, 가격 및 판촉 모델과 긴밀하게 통합 된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최적화 시스템으로 거래 계획의 효과와 수익성을 신속하게 검증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개선 된 비즈니스 프로세스 결과.
AFS TPM Retail은 다음과 같은 워크 플로우 기반 활동을 통해 무역 진흥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활성화함으로써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복잡한 시장 진출 전략 관리 경쟁이 치열한 브랜드 및 성장 카테고리에서 접근 방식을 방어 및 승격 판촉 판매율 향상, 순매출 단축 및 효과적인 머천다이징 향상 로열티 프로그램 성과 증대 목표 선반 공간에서 점진적 상승을 달성하기위한 최적의 가격 지점 파악 무역 최대화 유통 업체를 통한 소매 수준에서 공제 및 정산 프로세스 간소화 예측 분석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계획의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단일 TPM 솔루션을 통해 통합 된 하향식 및 상향식 계획을 통합합니다.
산업.
AFS TPM Retail은 소비재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조림 식품 곡물 및 파스타 커피, 차, 분말 음료 일반 판매용 종이 제품 포장 된 포장 식품 치즈를 포함한 포장 된 우유 제품 냉동 식품 포장 고기, 생선 및 해산물을 포함한 포장육, 애완 동물 식품 피클, 소스 및 샐러드 드레싱 냉장 식품 판매 대리점 / 중개인 선반 안정적인 음료 간식, 과자 및 사탕.
주요 기능 / 기능.
AFS TPM Retail은 작년 매출액에 기초한 비율을 사용하여 예측, 예산 및 목표를 세밀한 수준으로 자동 분해합니다. IT 부서의 개입 없이도 사용하기 쉽고 배우기 쉽습니다. 고객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다음과 같은 고유 한 기능을 활용하여 최소 4 개월 만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고객, 지역 등 중첩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관리하여 거래 이벤트가 수익성이 있고 브랜드 전략에 부합되도록하십시오. 모니터는 제품 활동을 홍보하므로 증분 선반 상승에 대한 가격 수준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및 무역 활동에 대한 일정보기를 생성하십시오. 타사 소비 및 거래 데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오버레이하고 매일 모니터링하여 성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간접적 인 목표 및 계획을 포함하는 정확한 예측을 통해 거래 지출 할당을 향상시킵니다. 프로모션 가드 레일 기능을 통해 기업 목표를 자동 알림을 통해 알리십시오. 실시간 데이터에 근접하여 현재의 무역 진흥 실적을 게시하십시오. 그래픽보기에서 매일을 비롯한 특정 기간 동안 판매, 지출 및 수익을 시각화합니다. 지연된 보고서 또는 하룻밤 데이터 새로 고침을 기다리지 않고 사후 이벤트 분석과 함께 기회 / 위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분석에서 지원되는 비즈니스 검토 수행 임시 보고서를 작성하여 하나 이상의 데이터 계층 수준에서 데이터를 비교 및 ​​대조합니다.
고급 기능이 필요할 때, AFS는 전략적 파트너 인 T-Pro Solutions와 완전히 통합 된 Trade Promotion Optimization (TPO)을 가능하게합니다.
AFS TPM Retail과 AFS G2를 통합함으로써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심층 분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판매, 출하, 예산 및 기타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여 판매 정보를 분석하여 매출 증대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보다 효과적으로 프로모션 계획 및 실행을 통해 판매 및 거래 지출을 늘립니다 프로모션 준수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통해 효과적인 프로모션 실행 보장 볼륨에 영향을주지 않고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세전 이익 / 무역 지출 ROI 늘리기 프로모션 실행 및 규정 준수 측정 항목을 사용하여 전체 공제 잔액을 줄이고 무역 프로모션 ROI를 높입니다.
AFS Retail Execution을 사용하여 TPM Retail 및 G2와 결합하면 판촉 효과 및 규정 준수를 거의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폐회로 접근법을 따르면, 현장 진입을보다 잘 반영 할 수 있도록 현장 진입 홍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AFS TPM Retail은 최소 4 개월 만에 순 매출을 최대 5 %까지 끌어 올리면서 수익을 향상시킵니다. 다음을 개선하여 투자 수익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전략, 전술 및 계정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 무역 진흥 효과. 무역 프로모션 효율성은 판촉 판매 확대, 단기 구매 감소, 머천다이징 지원 강화로 계량화되었습니다. 과다한 지출과 지출 부족, 예산 목표 및 예산에 영향을주는 요소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예산 관리. 공제 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주요 속성에 연결하여 공제 및 재무 관리의 정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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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진흥 시스템
무역 지출에 관한 모든 것은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우리는 이해한다. 우리 팀은 CPG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CPG 제조업체에서 거래를 관리합니다. 따라서 TPM (Trade Promotion Management) 소프트웨어는 솔루션의 일부일뿐입니다.
TPE (Trade Promotion Effectiveness)는 사용하기 쉽고 저렴하며 설치가 빠른 TPM 시스템으로 시작하는 통합 솔루션을 필요로하는 여정입니다. 우리의 Flamingo TPM System은 중소 규모뿐만 아니라 Natural-Specialty CPG 제조업체의 특정 요구를 해결합니다. 무역 지출의 복잡성을 해결하기위한 하나의 완벽한 시스템; 더 이상 스프레드 시트가 없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넘어선 여정을 통해 고유 한 시스템 효과 및 무역 분석 및 판매를 통해 거래 관리 및 무역 마케팅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계획 서비스.
우리는 또한 지역 사회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우리의 고객 파트너는 플라밍고 TPM 시스템의 지속적인 진화에 대한 직접적인 참여와 참여로 해마다 여러 차례 신제품 출시가 이루어질뿐만 아니라 업계 네트워킹 및 모범 사례 학습을위한 빈번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TPE 로의이 길은 장기간 최적의 시스템 사용과 더 나은 무역 진흥 효과를위한 전략적 의사 결정 기회를 보장하므로 고객 파트너는 무역 지출에 대해 긴장을 풀고 비즈니스 성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CPG 시장을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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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 amp; 독특한 & amp;를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솔루션 복잡한 CPG 산업. 경험, 대화, 연결 & amp; 이 그룹은 이러한 새롭고 신흥 기업이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요 초점은 무역 지출, 공제 관리 및 소매 업체 및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유통 업체. 지금 가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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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소비자 패키지 상품 그룹 (SMB Consumer Packaged Goods Companies) 그룹의 무역 분석은 카테고리 소유권을 가진 Tier 1 회사와 경쟁하려고 시도 할 때 혼자라고 느끼는 소규모 CPG 회사 간의 공동 작업 및 커뮤니티를 촉진합니다. 이것은 세부적인 분석을 수행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면에서 자원이 적다는 것과 같은 다른 과제를 가진 선별 된 그룹입니다. 지금 가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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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진흥 소프트웨어.
RFP - 예제 질문.
소프트웨어 선택 단순화.
매월 업데이트 된이 Ready-to-Use RFP Master & # 153 템플릿은 통합 Trade Promotion 관리 시스템 (TPM) 솔루션의 성공적인 평가, 선택 및 구현에 필수적인 2,886 개의 최첨단 기준을 공급 업체에 요구합니다.
다른 RFP 템플릿과 달리이 RFP 템플릿은 기본 공급 업체 배경, 기능 가용성 및 가격 정보 수집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RFP 템플릿은 복잡한 TPM 시스템 환경을 조사하는 데 특화된 기능을 사용하여 제안 된 시스템의 위험, 구현 및 지원 가능성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를 통해 Infotivity RFP 템플릿은 벤더에게 무역 진흥 관리 소프트웨어 기능의 가용성에 대해 묻는 것만으로도 전통적인 RFP를 훨씬 뛰어 넘는 시스템 평가 및 선택 정확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된 RFP 기능 점검표 참조)
이 TPM RFP와 일치하는 공급 업체 RFP 응답 평가 도구 키트의 실제 화면과 질문은 TPM (Trade Promotion Management)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식별, 획득 및 구현하는 데 필요한 고유 한 측정 항목을 쉽게 수집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귀사의 요구에 적합합니다. 이 RFP에는 공급 업체에 SaaS, 클라우드 컴퓨팅, 음성 기술 및 기타 신흥 기능에 대해 질문하여 현재 및 미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맞는 지 확인하는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된 공급 업체 RFP 응답 평가 도구 키트 정보 :
설치가 필요없고 학습 과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격 정보는이 페이지 하단을보십시오.)
상세하고 포괄적 인 목록 :
무역 진흥 관리 (TPM) 시스템 기능.
두 TPM 소프트웨어 기능 가용성 및 제공 가능성 확인.
복잡한 무역 진흥 관리 시스템 기능에 대한 유용한 솔루션 데이터를 수집하려고 시도하는 다른 RFP와 달리 RFP 마스터는 요약 수준의 "예"또는 "아니오"대답을 사용하도록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 RFP 마스터 및 # 153은 두 가지 기능 AVAILABILITY 및 DELIVERY 방법을 식별하는 기능 지원 매트릭스 & # 153 (FSM)을 사용합니다. 이 RFP Master 기능은 무역 진흥 관리 소프트웨어 선택과 대규모 프로젝트의 시스템 구현 단계에서 유용한 소프트웨어 기능 및 공급 업체 인보이스에 대한 자세한 상호 참조를 통해 효과적인 소득 관리를 가능하게하므로 유용합니다.
제안 된 위험 및 지원 가능성 결정.
TPM 소프트웨어 솔루션.
포함 된 워크 플로 항목.
제안 된 소프트웨어가 기존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 플로우와 성공적으로 통합되거나 새로운 워크 플로우를 구현하는 능력은 새로운 TPM 시스템에서 예상되는 높은 생산성 증가 및 ROI를 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RFP 마스터는 모든 관련 Workflow 기능을 자세히 검사합니다.
공급 업체 응답 입력 유효성 검사.
공급 업체는 미리 정의 된 가능한 응답 목록에서 선택하여 각 RFP 질문에 대답해야합니다. 이 드롭 다운 목록의 예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이를 통해 모든 공급 업체는 각 무역 진흥 관리 소프트웨어 질문에 일관된 표준 방식으로 대응해야합니다. 전통적인 비 양적 RFP 질문을 사용하여 얻은 일관성이 없거나 불완전한 공급 업체 응답을 비교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낭비되는 시간을 없애줍니다! 벤더 제안을 비교하고 평가하기 쉽습니다!
가중치 점수 그래프.
제안 된 각 시스템에 대해 계산 된 가중 점수 점수를 비교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각 RFP 질문에 대한 공급 업체 응답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은 "원시"점수가 지정됩니다. 이 원시 점수에 RFP 질문에 대해 이전에 입력 한 가중치 (기본값 = 1)를 곱하여 각 응답의 가중 점수를 계산합니다. 이 모든 개별 점수는이 비교에 사용하기 위해 합산됩니다. 이 점수는 근본적으로 무역 진흥 관리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RFP의 각 질문에 할당 한 가중치 (중요도 수준)에 우선 순위를 매겨 비즈니스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측정 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이 점수는 제안 된 각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대한 적합성을 측정합니다. . 참고이 점수는 소프트웨어 기능만을 측정하며 공급 업체 배경, 전문 지식, 지원 또는 프로그래밍 능력을 측정하지 않습니다.
기능 전달 방법 비교 :
각 공급 업체가 제안서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 기능 / 기능을 제공 할 것을 제안하는 방법에 대한 분석. 아래의 그래프는 Report Writer, 구성 매개 변수 또는 타사 추가 기능을 통해 수행되는 백분율과 사용자 지정 코딩을 통해 수행되는 백분율을 완전히 지원하는 "즉시 사용 가능한"백분율을 보여줍니다 (스크립팅 / 프로그래밍). 이 정보는 위험을 식별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완전 지원 (테스트 된) 기능은 "사용자 정의 프로그래밍"작업으로 수행 된 것과 동일한 기능보다 훨씬 위험이 적기 때문입니다. 또한 세부 위험 요인을 요약 한 지원 가능성 지수를 참조하십시오.
지원 가능성 지수 그래프 :
Supportability Index는 제안 된 각 TPM 시스템이 평생 동안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지원 및 유지 관리가 필요한지 예측 한 것입니다. 이 점수는 제안 된 Trade Promotion 관리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지정 코딩의 양과 사용자 지정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반적인 비교 그래프 :
이 그래프는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가중치 등급 (적합성) 점수, 지원 가능성 지수 및 공급 업체 역량 프로파일을 나란히 비교합니다. 공급 업체 프로필과 함께 높은 가중 점수를 가진 제안 된 시스템에 얼마나 많은 사용자 지정 코딩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 지정 코드가 많을수록 해당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있는 위험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맞춤 코딩이 많을수록 공급 업체가 보유해야하는 전문 기술과 기능이 늘어납니다.
공급 업체 프로필 점수 그래프 :
각 공급 업체의 배경, 전문성, 기능 및 인증은 RFP의 Vendor Global Issues 섹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의 공급 업체 응답은 소프트웨어 기능 항목과 별도로 합산되며이 데이터는 "공급 업체 프로필 점수"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공급 업체가 더 많은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색으로 구분 된 "Apples-to-Apples"제안 시스템 비교
TPM 소프트웨어 비교.
아래 화면은 소프트웨어 RFP 마스터에서 자동으로 계산 된 모든 공급 업체 RFP 응답 평가 비율을 나타냅니다.
No-Nonsense 30 일 환불 보증.
온라인 주문 양식과 Secure Checkout을 사용하려면 아래의 "장바구니에 담기"버튼을 클릭하여 2,886 가지 이상의 기준으로 전체 TPM Software RFP Master를 구매하고 다운로드하십시오.
무역 진흥 관리 소프트웨어 RFP 2,886 CRITER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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