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협력 : ERP 및 Trade Promotion Management.
비제이 Hotanahalli, 제품 매니저, Kenandy | 2015 년 8 월 11 일
소비재 회사들이 ERP 서비스를 홍보하여 프로모션 지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고 신속하게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며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고자하는 상황에서 TPM (Trade Promotion Management) 시스템은 중요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새로운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통적으로 공급 업체와 소매 업체 간의 복잡한 관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TPM 시스템은 소매점에서 판매를 촉진하는 판촉 및 할인을 추적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판촉 지출은 전체 수익의 20-30 %이며 이로 인해 TPM은 수익에 영향을주는 중요한 시스템이됩니다. TPM 시스템은 전통적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주문, 판촉, 청구서 및 공제 사이의 불일치를 해소하기 위해 틈새, 독립 실행 형 서비스로 작용했습니다. 프로모션 정의, 예측, 주문 관리, 창고 관리에서 선적, 인보이스 및 금융에 이르는 모든 프로모션 데이터는 모든 거래 지출 및 결제를 추적하고 설명하는 데 필요합니다.
소비재 회사는 이미 ERP를 사용하여 내부 및 공급망 네트워크에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ERP를 TPM 유형 기능과 통합 할 수 있다면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판촉 활동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통합 된 클라우드 기반 ERP 솔루션은 정확한 가격 및 주문 할인을 보장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청구 및 공제를 줄입니다. 또한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통합하여 운영, 소비재 회사 및 소매 업체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민첩성이 뛰어난 무역 진흥 프로그램을 실행하기위한 적절한 제품 공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무역 라이프 사이클을 통해 기업은 캠페인 효과 및 경쟁 업체 활동을 모니터링, 측정 및 대응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통합 된 TPM 및 ERP 데이터가 극복 할 수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시스템으로 결합 된 주문 및 송장은 클레임 프로세스와 자동으로 관련 될 수있어 제품 배송 속도를 높이고 프로모션 클레임의 상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소매 업체 직원이 프로모션 지출을 추적하고 조정하는 부담이 줄어 듭니다. 또한 소비재 회사는 소매 업체에 대한 명확성을 제고하여 판촉 활동이 판매를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불일치를 신속하게 조사하십시오.
통합 된 솔루션은 미해결 인보이스 및 판촉 결제 관련 주장에 대해 소매 업체 또는 유통 업체로부터 질의 하단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모든 주문 및 지불의 실시간 상태를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므로 여러 시스템을 쿼리하고 데이터를 통합하여 활동을 식별, 추적 및 감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비자 제품 회사의 영업 담당자는 응답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불일치를 관리하기 위해 백 오피스 및 회계 부서에 전화하는 대신 자신있게 많은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차세대 ERP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TPM 시스템은 종종 데이터 센터에 다시 갇히게되어 청구서 나 판촉 상태를 조사하거나 조사하기 전에 현장 담당자가 사무실로 돌아와야합니다. 통합 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면 영업 담당자가 판촉 수입, 제품 재고 및 경쟁 가격 책정에 대한 실시간 변경 사항에 대응할 수 있으므로 현장 담당자가보다 많은 재고를 이동 시키거나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들판에서 떨어 뜨려 라. ERP 및 TPM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갖춘 소비재 회사는 소셜 및 이동성 기능을 사용하여보다 정확하고 수익성있는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원활한 지불 프로세스를 관리하면서 소매 업체와보다 긴밀하게 협력 할 수 있습니다.
TPM 및 클라우드 ERP 시스템을 통합하는 솔루션을 통해 소비재 회사는 홍보 지출 계획, 실행 및 분석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ROI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판촉에 전념하는 소비재 회사의 예산 중 20 % ~ 30 %는 비즈니스의 다른 모든 부분과 함께 TPM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기업은 ERP 시스템에 특수한 TPM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이전에는 결코 달성 할 수 없었던 판촉 계획 및 실행, 주문 관리, 청구서 작성, 클레임 해결 및 회계 통찰력을 포함한 비즈니스 기능에 대한 포괄적 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jay Hotanahalli는 중간 규모 및 대규모 글로벌 기업을위한 클라우드 ERP의 선두 공급 업체 인 Kenandy의 제품 관리자입니다. 그는 CPG, 하이테크, 유통, 건강 관리 산업을위한 무역 진흥 관리 솔루션에 중점을두고 오라클 및 Salesforce 플랫폼에서 통합 CRM / ERP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공하는 데 15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VHotanahalli에서 Twitter를 팔로우하십시오.
CPG 기업을위한 목적으로 구축 된 무역 진흥 관리
AFS ™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을 통해 지출 지출을 높이고 지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무역 지출 관리 달성.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 (TPM Retail)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기능 세트를 사용하여 거래 지출을 계획, 할당, 실행, 정산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폐회로 시스템입니다. 이 솔루션은 영업, 재무, 회계, 공급망 및 마케팅 전문가 전반에 걸쳐 무역 달러 가시성을 높이고 시장 진출 전략이 간단하거나 복잡한 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매 업체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FS TPM Retail은 또한 Nielsen의 예측, 가격 및 판촉 모델과 긴밀하게 통합 된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최적화 시스템으로 거래 계획의 효과와 수익성을 신속하게 검증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개선 된 비즈니스 프로세스 결과.
AFS TPM Retail은 다음과 같은 워크 플로우 기반 활동을 통해 무역 진흥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활성화함으로써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복잡한 시장 진출 전략 관리 경쟁이 치열한 브랜드 및 성장 카테고리에서 접근 방식을 방어 및 승격 판촉 판매율 향상, 순매출 단축 및 효과적인 머천다이징 향상 로열티 프로그램 성과 증대 목표 선반 공간에서 점진적 상승을 달성하기위한 최적의 가격 지점 파악 무역 최대화 유통 업체를 통한 소매 수준에서 공제 및 정산 프로세스 간소화 예측 분석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계획의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단일 TPM 솔루션을 통해 통합 된 하향식 및 상향식 계획을 통합합니다.
산업.
AFS TPM Retail은 소비재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조림 식품 곡물 및 파스타 커피, 차, 분말 음료 일반 판매용 종이 제품 포장 된 포장 식품 치즈를 포함한 포장 된 우유 제품 냉동 식품 포장 고기, 생선 및 해산물을 포함한 포장육, 애완 동물 식품 피클, 소스 및 샐러드 드레싱 냉장 식품 판매 대리점 / 중개인 선반 안정적인 음료 간식, 과자 및 사탕.
주요 기능 / 기능.
AFS TPM Retail은 작년 매출액에 기초한 비율을 사용하여 예측, 예산 및 목표를 세밀한 수준으로 자동 분해합니다. IT 부서의 개입 없이도 사용하기 쉽고 배우기 쉽습니다. 고객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다음과 같은 고유 한 기능을 활용하여 최소 4 개월 만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고객, 지역 등 중첩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관리하여 거래 이벤트가 수익성이 있고 브랜드 전략에 부합되도록하십시오. 모니터는 제품 활동을 홍보하므로 증분 선반 상승에 대한 가격 수준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및 무역 활동에 대한 일정보기를 생성하십시오. 타사 소비 및 거래 데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오버레이하고 매일 모니터링하여 성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간접적 인 목표 및 계획을 포함하는 정확한 예측을 통해 거래 지출 할당을 향상시킵니다. 프로모션 가드 레일 기능을 통해 기업 목표를 자동 알림을 통해 알리십시오. 실시간 데이터에 근접하여 현재의 무역 진흥 실적을 게시하십시오. 그래픽보기에서 매일을 비롯한 특정 기간 동안 판매, 지출 및 수익을 시각화합니다. 지연된 보고서 또는 하룻밤 데이터 새로 고침을 기다리지 않고 사후 이벤트 분석과 함께 기회 / 위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분석에서 지원되는 비즈니스 검토 수행 임시 보고서를 작성하여 하나 이상의 데이터 계층 수준에서 데이터를 비교 및 대조합니다.
고급 기능이 필요할 때, AFS는 전략적 파트너 인 T-Pro Solutions와 완전히 통합 된 Trade Promotion Optimization (TPO)을 가능하게합니다.
AFS TPM Retail과 AFS G2를 통합함으로써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심층 분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판매, 출하, 예산 및 기타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여 판매 정보를 분석하여 매출 증대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보다 효과적으로 프로모션 계획 및 실행을 통해 판매 및 거래 지출을 늘립니다 프로모션 준수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통해 효과적인 프로모션 실행 보장 볼륨에 영향을주지 않고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세전 이익 / 무역 지출 ROI 늘리기 프로모션 실행 및 규정 준수 측정 항목을 사용하여 전체 공제 잔액을 줄이고 무역 프로모션 ROI를 높입니다.
AFS Retail Execution을 사용하여 TPM Retail 및 G2와 결합하면 판촉 효과 및 규정 준수를 거의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폐회로 접근법을 따르면, 현장 진입을보다 잘 반영 할 수 있도록 현장 진입 홍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AFS TPM Retail은 최소 4 개월 만에 순 매출을 최대 5 %까지 끌어 올리면서 수익을 향상시킵니다. 다음을 개선하여 투자 수익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전략, 전술 및 계정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 무역 진흥 효과. 무역 프로모션 효율성은 판촉 판매 확대, 단기 구매 감소, 머천다이징 지원 강화로 계량화되었습니다. 과다한 지출과 지출 부족, 예산 목표 및 예산에 영향을주는 요소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예산 관리. 공제 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주요 속성에 연결하여 공제 및 재무 관리의 정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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